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스톤에 아로마 테라피 한 방울, 어떠세요?

아로마 오일을 은은하게 머금고 있는 스톤 디퓨저가 마음의 안정을 가져다준다. 공간에 오브제 역할로도 손색없는 색다른 디퓨저의 매력.

On October 23, 2023

/upload/woman/article/202310/thumb/54698-523807-sample.jpg

1 유겐 스톤형 디퓨저 아로마 화산석 스톤이 풍부한 미네랄과 음이온을 함유하고 있다. 최상급의 에센셜 오일을 조합해 공기 중 발향이 최적화되도록 만들었다. 차 안, 옷장, 화장대 등 원하는 공간에 둘 수 있다. 5만원.
2 이너플랏 SAN 디퓨저 스톤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자연에서 온 규조토가 빠르게 향기를 흡수해 퍼뜨린다. 탈착이 가능해 스톤이 오염되거나 파손 시 교체가 가능하다. 1만6천원대.
3 카오코 홀리스틱 테라피 아로마 스톤 디퓨저 자연에서 온 크리스털 스톤. 향기를 머금는 뛰어난 능력으로 공간에 향기를 천천히 발향시킨다. 2만5천원.
4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알라바스트 스톤 디퓨저 퇴적암을 넣어 구성된 스톤과 백색 세라믹 상자의 조화가 특징이다. 적은 양으로도 공기를 가득 채울 수 있는 특별한 스톤 디퓨저. 12만8천원.
5 오브제 바이 쿤달 퍼퓸 볼케니크 스톤디퓨저 현무암 화산석의 불규칙적인 패턴이 눈길을 끈다. 자연 그대로를 담아 감성적인 오브제 역할도 가능하다. 3만9천원대.
6 아로마티카 아로마테라피 향합 폐도자기 30%를 업사이클링한 제품으로 디퓨징 오일의 향기를 오래도록 은은하게 머물게 한다. 9만원.

CREDIT INFO

에디터
정서윤
사진
김규남
2023년 10월호

2023년 10월호

에디터
정서윤
사진
김규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