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걱정말고, 숙면하세요! 깊은 밤을 위한 아이템

잘 자고, 개운하게 일어나는 숙면은 건강관리에 매우 중요하다. 평소에 큰 노력 없이도 깊은 수면에 쉽게 빠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NEW 아이템을 소개한다.

On April 10, 2023

/upload/woman/article/202304/thumb/53420-512214-sample.jpg

베베데코 버터 무봉제 차렵이불
베베데코는 봄. 여름 시즌을 맞아 버터 무봉제 차렵이불 신제품을 출시했다. 버터 무봉제 차렵이불은 미세 원사로 제직 된 원단 위에 소프트 표면 가공을 더해 자극은 줄이고 구름처럼 부드럽고 푹신한 촉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우수한 통기성으로 수면 시 배출되는 땀을 빠른 시간안에 흡수, 건조해 매일 세탁한 듯 쾌적하게 사용 가능한 소재다. 호텔 침구처럼 부드럽고 탄탄하지만 뒤척임에도 소리 없이 숙면할 수 있는 프리미엄 이불이다.

/upload/woman/article/202304/thumb/53420-512215-sample.jpg

달바 비건 아로마틱 필로우 미스트 딥슬립세트
달바에서 필로우 미스트와 100% 순면 소재의 필로우 클린 커버로 구성된 ‘비건 아로마틱 필로우 미스트 딥슬립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기획세트로 출시했는데, 휴식이 필요하거나 잠들기 전 클린 커버나 베개, 침구 등에 분사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

달바 특유의 고급스러운 ‘아로마틱 포레스트 시트러스’ 향기가 침구를 부드럽게 감싸줘 편안한 숙면 공간을 완성시켜준다. 더불어 숙면에 도움을 주는 ‘트리플 에센셜 오일’이 불안감을 잠재워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휴식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구름처럼 부드럽고 편안한 촉감의 차렵이불과 숲속에 온 듯 은은한 향기로 온전한 휴식을 도와줄 나이트 리추얼 필로우 미스트로 온전히 편안한 하루를 마무리해보길.

가격 베베데코 부드러운 친환경 옥수수솜 버터 무봉제 차렵이불 7만4천9백원, 달바 비건 아로마틱 필로우 미스트 딥슬립 세트 3만5천9백원.


문의 베베데코 02-877-7877, 달바 02-332-7727

CREDIT INFO

에디터
주나현
사진
브랜드 제공
월간 우먼센스

디지털 매거진

에디터
주나현
사진
브랜드 제공
월간 우먼센스

디지털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