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AR

STAR

톱 가수 커플이 탄생했다!

지인들의 지지 속에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대세 스타 A군과 B양은 지금 아슬아슬한 줄다리기 열애 중이다.

On September 23, 2022

/upload/woman/article/202209/thumb/51958-497380-sample.jpg

최근 들려오는 연예계 비하인드 스토리 중 가장 핫한 소식은 열애 중인 가수 A군과 B양의 러브 스토리다.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워온 두 사람은 주변 지인들에게 열애 사실을 알렸는데, 최근엔 팬들 사이에서도 공공연하게 알려져 있다. 선남선녀의 만남에 팬들도 축하하며 인정하는 분위기. 몇몇 찐팬들은 두 사람에게 ‘커플템’을 선물하며 적극 지원사격을 하고 있다.

A군은 떴다 하면 여심을 흔들어버리는 여심 사냥꾼으로 유명하다. 잘생긴 외모와 탄탄한 몸매, 여기에 자상한 매너까지 겸비한 훈남으로 데뷔 후 다방면에 걸쳐 활동해오면서 입지를 굳힌 실력파 가수다.

B양 역시 A군 못지않은 실력을 갖춘 스타 가수다. 데뷔 후 지금까지 줄곧 오르막길만 걸으며 철옹성 같은 튼튼한 팬덤을 보유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를 얻고 있다.

이렇듯 선남선녀, 훈남훈녀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A군과 B양의 첫 만남은 그리 오래전 일이 아니다. 촬영장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서로에게 강렬하게 이끌렸고, 순식간에 사랑에 빠졌다. A군은 B양에게 적극적으로 대시했고, B양은 전 연인과 헤어진 지 얼마 되지 않아 조심스러웠지만 적극적이고 매력적인 A군에게 마음을 뺏겼다. 그렇게 두 사람은 풋풋하지만 뜨거운 연애를 시작했다.

연애 초반에 두 사람은 조심스러웠다. 데이트 장소는 주로 B양의 집이었다. 내로라하는 두 가수의 만남인지라 은밀해야 했기 때문이다. 사생활을 철저하게 차단하기로 유명한 B양의 고급 아파트는 비밀 열애를 하기에 안성맞춤이었다.

하지만 감기와 사랑은 숨길 수 없다고 했던가. 둘의 열애 사실은 가까운 스태프로부터 세간에 알려지기 시작했다. A군의 스타일리스트, B양의 헤어 스태프와 로드 매니저 등 두 사람과 밀접한 관계에 있는 사람들의 입을 통해 자연스레 업계 관계자들에게 전해졌다. 지인들의 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카드를 함께 사용하기도 하고, 때에 따라 스태프를 함께 고용하기도 했다. 조심스럽지만 아름다운 사랑을 키워가고 있었다.

올여름 B양의 한 지인은 기자에게 “일을 빌미로 자연스럽게 만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A군의 치밀한 작전이었다”고 귀띔했다.

이렇게 알콩달콩 예쁜 사랑을 키워오던 두 사람에게 위기가 닥쳤다. A군의 비즈니스 활동이 많아지면서 B양과의 관계가 소원해진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자연스레 술자리도 잦아지면서 갈등이 불거졌다.

실제로 두 사람은 몇 달 전 크게 다퉜다고 한다. 하루가 멀다 하고 싸워대는 통에 주변 지인들은 가시방석이었다. B양은 “이럴 거면 헤어지자”고 했고, A군은 그런 그녀를 끝까지 붙잡았다. A군이 함께하는 시간을 늘리겠다고 약속하면서 다툼이 일단락된 듯 보였다. 두 사람의 관계는 정말 다시 예전으로 돌아간 걸까?

한바탕 전쟁을 치르고 소강상태에 들어갔지만 B양의 속마음은 그리 탐탁지 않다는 게 지인들의 전언이다. 이미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넜다고 표현하는 관계자도 있었다.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이 만나는 횟수가 예전 같지 않다. 매일 만나 데이트하더니 요즘엔 일주일에 두 번도 많더라. 바빠서 그런 건지, 마음이 멀어져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예전 같지 않다”고 말했다.

A군과 B양 모두 올해 스케줄이 꽉 차 있는 상황이다. 어쩌면 일정을 핑계로 헤어질 수 있는 기회일지도 모른다. 이 뜨겁던 사랑의 결말이 궁금해진다. 개인적으로는 ‘포에버’하길 바란다.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청춘 선남선녀의 사랑 아니던가.

CREDIT INFO

취재
강안연(연예 전문 프리랜서)
2022년 09월호

2022년 09월호

취재
강안연(연예 전문 프리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