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성형외과 최고 성수기, 명절! 가장 많이 선택한 시술은?

On February 15, 2016

명절이 되면 성형외과는 그야말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예약 잡기는 하늘의 별 따기. 더멘토성형외과 김세진 실장이 말하는 2016년 설 연휴, 여성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그 시술은?
 

3 / 10
/upload/woman/article/201602/thumb/26523-91718-sample.jpg

 

 

01. 아큐스컬프

설마 아큐스컬프가 뭐냐고 물어보는 사람은 없겠지? 톱스타 A양부터 신인 여배우들의 V라인을 만들어준 그 시술로, 비절개 수술인 만큼 감쪽같이 얼굴선을 날렵하게 만들어준다. 양악 수술과 달리 큰 수술이 아니기에 비용도 적고, 흔적도 없다. 동시에 얼굴의 지방이 제거되며 피부 탄력도 높혀 준다. 중국 여성들이 선호하는 시술 리스트 중에서도 단연 우위.
 

02. 고주파 5분 쌍꺼풀 수술

이제 쌍꺼풀은 수술이 아닌 시술의 시대가 왔다. 고주파를 통해 단 5분 만에 모든 과정이 끝난다. 절개나 실 없이 진행되기에 다시 병원을 방문할 필요도 없다. 매몰법보다 효과가 좋아 한국인과 중국인들에게 핫 이슈다. 이제 쌍꺼풀 액이나 테이프와 작별을 고해야 할 때가 됐다.
 

03. 지방이식과 흡입

누구나 동안 외모를 꿈꾼다. 그렇기에 성형의 메카인 강남에서는 명절이 아니더라도 1년 내내 꾸준히 많이 하는 수술이다. 자연스럽게 얼굴의 볼륨을 살려 안면윤곽 수술같은 효과가 나타난다. 단, 과도한 욕심을 내면 톱스타 B처럼 부자연스러운 얼굴이 된다. 이른바 전형적인 ‘성형인’으로 낙인찍힐 수 있으니 욕심은 금물!
 

04. 코 성형

명절에 하는 대표적인 수술이 바로 코 수술이다. 부기 때문에 평소에 하기엔 부담스럽기 때문이다. 요즘은 코 재수술 환자가 늘어나는 추세다. 유행에 따라 선호하는 콧대 모양이 다르기 때문이다. 이제는 눈과 코는 수술이 아닌 시술이라 해도 무방하겠다. 그만큼 필수 코스!
 

05. 쁘띠 성형(보톡스, 필러, 리프팅)

평상시 가장 많이 하는 시술로는 단연 1위이지만, 긴 연휴 기간에는 너무 간단한 시술은 그다지 인기가 없다. 언제든지 마음만 먹으면 점심시간에도 할 수 있으니까.
 

06. 가슴 성형

성형 후 만족도가 가장 높은 수술이 바로 가슴 성형이다. 그만큼 긴 연휴 기간에 풍만한 가슴으로 변모하려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요즘은 줄기세포, 보형물에 따라 성형 종류가 많기에 체형과 특성을 고려해 가슴 모양을 만드는 게 중요하다. 적당히 풍만하고 예쁜 가슴은 여자들에게 자신감 그 이상을 선물한다는 사실, 다들 공감할 듯.
 

07. 윤곽 3종 수술

작은 얼굴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특성상 양악 수술이 한동안 인기였으나 이제는 ‘윤곽 3종’으로 자리를 옮기는 추세이다. 한국 여성의 상당수가 얼굴 폭이 넓거나 광대뼈 및 사각턱이 발달된 경우가 많기에 연휴 기간 단골 성형으로 매번 이름을 올리고 있다. 단, 이제는 아큐스컬프와 지방이식 등으로 대체할 수 있으며 큰 수술이라는 부담감으로 그 영향력을 점점 잃어가고 있다.
 

CREDIT INFO

진행
하은정 기자
E-Mail
haha@seoulmedia.co.kr
2016년 02월호

2016년 02월호

진행
하은정 기자
E-Mail
haha@seoul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