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AR

STAR

이슈 메이커 6인 2015년 기상도

그들은 2015년에 어떤 한 해를 맞이하게 될까? 역술인이 말하는 셀러브리티 6인의 신년 운세.

On December 18, 2014

MC몽 껍질 벗고 성공할 운
군 문제로 홍역을 앓았던 MC몽이 새 앨범을 들고 대중 앞에 섰다. 연예계 활동에서 잠정 하차한 지 5년 만이다. MC몽의 소속사 측은 “올해 연말까지 기자회견 및 활동 재개는 하지 않을 예정”이라 밝힌 바 있다. 하지만 대중은 다른 연예인에 비해 자숙 기간이 길었던 MC몽의 복귀를 환영하는 눈치다. 먼저 공개된 그의 음악은 연일 음악 차트 상위권에 랭크돼 있다. 과연 MC몽은 2015년에 화려하게 재기에 성공할 수 있을까?

신년 운세▼
내년에는 구설수에 오를 일이 많은데 이는 어쩌면 연예인으로서는 좋은 운세일 수 있겠다. 되도록 나쁜 말이 나오지 않도록 몸가짐을 단정히 하고 괜한 시비에 휘말리는 것을 피해야 한다. 상대방의 옳고 그름을 따지지 말고 다툴 일이 생기더라도 입을 다물고 참는 것이 좋다. 특히 올해는 물과 불을 조심해야 한다. 내년 운세에는 몸이 예전처럼 돌아와 껍질을 벗고 나오는 운이 들어 있다. 하지만 재물은 많이 빠져나갈 수 있으니 새로운 일에는 손대지 않는 것이 좋겠다. 돈 쓸 일이 많으니 분수 밖의 것은 탐하지 말고 순리대로 살아가는 것이 좋다.

차승원 재물 얻을 운
2014년 누구보다 파란만장한 한 해를 보냈던 배우 차승원. 아들 차노아씨가 여자친구를 감금, 성폭행한 혐의로 조사를 받으면서 구설에 올랐다. 이에 차승원은 “아버지인 저의 불찰”이라며 고개를 숙였지만 얼마 뒤 쇼킹한 사건이 또 한 번 발생했다. 차노아씨의 친부라 주장하는 사람이 차승원을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한 것. 차승원은 “친아들은 아니지만 내 아들처럼 생각하며 키웠다”고 입장을 전했다. 연달아 터진 사건으로 차승원을 향한 대중의 시선은 롤러코스터마냥 날뛰었는데, 현재 차승원은 ‘차보살’이라는 닉네임까지 얻으며 내년이 기대되는 인물 중 한 명이 됐다.

신년 운세▼
모든 일이 대부분 잘 풀리는 운세다. 특히 재물운에 좋다. 장사나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겠다. 하지만 괜히 다른 것을 탐해 팔랑귀처럼 행동한다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다. 애초에 본인이 택한 바대로 성실하게 밀어붙이는 것이 좋다. 올해 어려운 일이 있었다면 그것이 내년에는 깔끔하게 해결되니 마음에 근심 걱정이 없는 한 해가 되겠다. 운영하는 사업이나 공익 관련 사업에 손을 대면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김주하 귀인을 만날 운
남편의 폭행 그리고 이혼 소송, 두 가지만으로도 벅찬 일인데 거기다 남편이 혼외 자식을 낳았다는 사실까지 알게 됐다. 대한민국 최고 앵커의 자리에서 하루아침에 불쌍한 여자로 이미지가 바뀌었다. 그녀는 현재 MBC 인터넷 뉴스팀에서 일하며 차분히 소송을 준비하는 중이다. 여대생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아이콘이었기에 내년에 그녀가 어떤 행보를 보일지 주목되는 상황.

신년 운세▼
내년 상반기의 운은 굉장히 좋다. 지금까지 힘들었던 일이 해결돼 이제 길한 운세로 바뀌는 시기다. 어둠이 지나면 반드시 밝음도 온다는 사실을 기억할 것. 그간 벌여온 사업이 있다면 여름이 오기 전에 마무리 지을 수 있다. 뜻밖의 이익도 보게 되고, 큰 결실을 얻을 수도 있다. 많은 사람이 나를 도울 운이니 하고자 했던 일이 반드시 성사된다. 혼자 힘으로 어려운 일도 협력자가 나타나 도와줄 운세다. 의심하거나 주저하지 말고 생각했던 바를 실행에 옮기기만 하면 된다. 다만 중반에 접어들어서는 액운이 닥쳐올 수 있으니, 강한 의지를 가지는 것이 좋겠다.

이병헌 건강 챙겨야할 운
대한민국이 낳은 최고의 한류 배우 이병헌. 그는 올가을 여자 문제로 구설에 올랐다. 아내 이민정이 촬영차 잠시 떠나 있는 사이, 어린 여자 둘을 데려다 음담패설을 늘어놨다는 게 그 내용이다. 상대 여성들은 영상을 빌미로 이병헌을 협박했고 그가 이들을 협박죄로 고소하면서 사건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파면 팔수록 재미있는 그의 사생활 문제, 그의 연기 생활에도 큰 지장이 있을까?

신년 운세▼
올 한 해 어려운 상황이었다면 차라리 직접 부딪히는 것이 좋겠다.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손 놓고 있다가는 직업을 잃을 수도 있다. 내년에는 손재나 질병이 생길 수 있으니 건강에 유의하는 것이 좋다. 내년 상반기 운이 좋지 않아 구설에 오를 일이 있다. 그러니 평소 사람을 사귀는 일과 언행에 주의하라. 풍파에 배를 띄운 격이니 앞으로 나아가려고 해도 쉽지 않다. 차라리 휴식을 취하며 이익을 도모하는 것이 좋다.

신정환 가정 살피면 흥할 운
개성 넘치는 예능인으로 활약하다 지난 2011년 해외 원정 도박 혐의로 구속돼 징역형을 선고받은 신정환. 수감된 지 6개월 만에 모범수로 가석방됐다. 아직까지 그의 복귀는 거론되지 않는 상황이지만 오는 12월 20일 결혼한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다. 철모르는 남자처럼 도박 구설에 여러 차례 휘말린 그이지만, 결혼 후엔 좀 더 어엿한 남자로 변신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신년 운세▼
봄 이후부터는 사주가 좋다. 이루고자 하는 일이 척척 진행되고 집안은 화평하다. 재성이 몸에 따르는 운세니 가는 곳마다 이익이 있다. 정월은 연인 혹은 배우자와의 사랑이 무르익는 시기다. 밖으로 나가 뜻을 펼치면 원하는 대로 성사돼 수익을 거두나 정상적인 방법으로 얻은 돈이 아니면 오히려 몸에 질병이 침노할 수니 조심해야 한다. 가정에 헌신하고 집안을 지키며 충실히 행동하면 더욱더 복된 운세가 내리므로 액운이 점차 사라진다. 하반기에는 겉으론 부유하지만 속은 가난한 형국이다. 하지만 참고 견디면 언젠가 길운이 찾아온다.

노홍철 내년 말쯤 재기할 운
유재석에 버금가는 무결점 연예인으로 꼽혀온 노홍철. 그는 지난 11월, 음주운전 혐의로 면허가 취소됐다. 소주와 와인 약간을 마셨다고 주장한 그는 병원에서 채혈을 통해 혈중 알코올 농도를 측정했는데 그 수치가 이미 만취 상태였다. 사건이 불거지자 그는 MBC <무한도전>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했다. 프로그램에서 존재감이 워낙 컸기 때문에 그의 빈자리도 무척 크지 않을까 싶다.

신년 운세▼
내년 초반에는 곤궁할 뿐 아니라 마음에 근심도 있으니 신상이 편하지 못할 팔자다. 분수 밖의 것을 탐해봐야 무용지물이다. 사람을 잘못 만나 그로 인해 손해를 볼 수 있으니 못된 사람은 미리 경계하라. 마음이 산란할수록 건강에 유의해야 한다. 다만 몸이 힘들더라도 거처가 안정돼 있으면 액운을 피할 수 있다. 재기를 꾀한다면 내년 말쯤에나 가능하다. 하지만 재기한다 해도 재물을 얻기는 쉽지 않다. 이럴 때일수록 솔직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다.

CREDIT INFO

취재
정희순
도움말
김민정
2014년 12월호

2014년 12월호

취재
정희순
도움말
김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