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

BUY IT

마인드 컨트롤이 필요해

On February 07, 2014

새해를 맞아 여러 가지 결심을 하지만 늘 실천이 어렵다. 그때 필요한 것은 마인드 컨트롤. 마음을 차분하게 하고 활력을 주며, 집중하도록 마인드 컨트롤을 돕는 특별한 제품.

1. 피스 오브 마인드

오리진스의 대표적 센서리 테라피 제품. 페퍼민트, 바질, 유칼립투스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긴장과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마음을 차분하게 한다. 손가락 끝에 소량 묻혀 목뒤나 귓불, 관자놀이를 마사지한 다음 숨을 깊이 들이마시면서 제품의 향기를 맡는다.
15mL 1만8천원, 오리진스.

2. 블루 오일 밸런싱 컨센트레이트

진정 효과가 있는 블루 캐머마일, 자극과 청량감을 주는 멘톨 성분을 혼합해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감각에 활력을 준다. 두피, 목덜미, 관자놀이, 지압점에 바르고 마사지한다.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에 롤러 볼 형태라 어디서든 사용하기 좋다.
7mL 2만1천원, 아베다.

3. 차크라 밸런싱 바디 미스트 차크라 3 의지

인도 아유르베다 철학을 기반으로 차크라의 균형을 통해 몸의 조화를 돕는 제품. 의지와 지성, 욕망을 일으키는 동기 유발의 차크라 3가 균형을 이루면 목표를 향한 열정을 가지게 된다. 요가나 명상 전에 사용하면 효과적. 발삼 전나무, 유기농 라벤더와 레몬 아로마 함유.
100mL 4만8천원, 아베다.

4.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자기 전 베개에 뿌리면 스트레스를 풀고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 릴랙싱 스프레이. 시차 적응을 비롯한 여행지에서 느낄 수 있는 피로를 푸는 데도 좋다. 프로방스산 라벤더, 티트리, 제라늄 에센셜 오일 함유.
100mL 3만원, 록시땅.

5. 리바이탈라이징 에퍼베선트 슈가 큐브

욕조에 넣으면 탄산수 같은 기포가 생성되어 몸에 기분 좋은 자극과 편안함을 동시에 부여하는 큐브형 입욕제. 민트, 로즈메리, 파인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혈액순환을 도우며 피로를 풀고 잠을 깨워준다.
1개(35g) 5천원, 록시땅.

6. 더 퓨어 콘트롤 오브 마인드 스폿 힐링 크림

페퍼민트, 일랑일랑, 라벤더 등의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스폿 힐링 크림. 손가락 끝에 펌프해 살짝 문지른 다음 귀밑, 목덜미, 뭉친 어깨 등에 발라 마사지하면 상쾌하고 정신이 맑아진다. 스트레스 받기 쉬운 직장인, 집중력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추천.
15mL 1만2천원, 쏘내추럴.

새해를 맞아 여러 가지 결심을 하지만 늘 실천이 어렵다. 그때 필요한 것은 마인드 컨트롤. 마음을 차분하게 하고 활력을 주며, 집중하도록 마인드 컨트롤을 돕는 특별한 제품.

Credit Info

제품협찬
록시땅 코리아(02-3014-2950 www.kr.loccitane.com), 쏘내추럴(1644-6912 www.sonatural.co.kr), 아베다 코리아(02-3440-2905 www.avedakorea.com), 오리진스(02-3440-2783 www.origins.co.kr)
포토그래퍼
강태희
어시스트
최지은
에디터
박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