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

Buy it

천연성분 Hand Cream

On October 11, 2013

손은 외부 노출이 잦고 물에 자주 닿기 때문에 다른 부위의 피부에 비해 노화가 빠르게 일어나지만 의외로 관리가 소홀하기 쉽다. 설거지, 청소, 운동 등으로 자극받고 건조해진 손을 지켜줄 천연 성분 핸드크림.

1 키엘 얼티밋 스트렝스 핸드 <살브 아보카도, 올리브 오일 등>
아보카도, 유칼립투스, 참깨씨와 같은 식물성 오일 혼합물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풍부한 질감이 손을 부드럽게 보호해준다. 75mL 2만원대, 키엘.

2 아로마티카 자스민 핸드크림 <재스민 오일, 허브 추출물, 헤이즐넛 오일 등>
100% 재스민 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천연 식물성 헤이즐넛 오일과 홍화씨 오일이 건조하고 거친 손을 부드럽게 해준다. 40mL 8천8백원, 아로마티카.

3 버츠비 얼티메이트 케어 핸드크림 <수박씨 오일, 바오바브나무 오일 등>
보습 성분이 뛰어난 바오바브나무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악건성의 거친 피부에도 효과적이다. 수박씨 오일이 손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한다. 90g 3만3천원, 버츠비.

4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핸드크림 <클라리세이지, 감초 추출물 등>
올리브가 필수지방산을 보충해 수분 손실과 건조함을 막아주며 감초 추출물이 피부 색소 침착을 완화시킨다. 50mL 4만2천원대, 바비 브라운.

5 빠니에 데 썽스 프로방스 핸드크림 <레몬 오일, 쑥 오일 등>
상큼한 레몬 향과 시트러스 에센셜 오일이 몸의 피로를 풀어준다. 시어 버터가 함유되어 있는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 75mL 1만8천원, 빠니에 데 썽스.

6 더바디샵 아몬드 핸드 & 네일 크림 <스위트 아몬드 오일, 시어 버터 등>
영양이 풍부한 아몬드 오일이 거친 손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판테놀 성분이 갈라진 손톱에 영양과 윤기를 부여한다. 100mL 1만7천원, 더바디샵.

7 록시땅 시어 버터 핸드크림 <꿀, 스위트 아몬드 추출물 등>
시어 버터가 함유되어 있어 보습력이 풍부하고 흡수가 빠르다. 록시땅 전 세계 매장에서 3초당 1개씩 팔리는 베스트셀러 제품. 150mL 3만5천원, 록시땅.

8 트릴로지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핸드크림 <로즈힙 오일, 마누카 꿀 등>
화학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고보습 핸드크림. 로즈힙 오일이 손에 생기와 윤기를 준다. 75mL 2만9천원, 트릴로지.

손은 외부 노출이 잦고 물에 자주 닿기 때문에 다른 부위의 피부에 비해 노화가 빠르게 일어나지만 의외로 관리가 소홀하기 쉽다. 설거지, 청소, 운동 등으로 자극받고 건조해진 손을 지켜줄 천연 성분 핸드크림.

Credit Info

소품협찬
윤현상재
제품협찬
더바디샵,록시땅,바비 브라운,버츠비,빠니에 데썽스,아로마티카,키엘,트릴로지
포토그래퍼
강태희
에디터
박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