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설레는 계절 맞이, 호캉스로 즐기는 봄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며 보내는 특별한 시간! 오감을 자극하는 호텔들의 다양한 봄맞이 프로모션.

On March 13, 2024

3 / 10
/upload/woman/article/202403/thumb/55675-532712-sample.jpg

 

 스페셜한 딸기, 서울드래곤시티 

객실에서 딸기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베리 스페셜 스테이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생딸기를 포함해 딸기슈, 뚱카롱, 휘낭시에 등 12종의 디저트로 구성된 딸기 디저트 타워와 가볍게 곁들이기 좋은 스파클링와인을 제공한다. 또한 예스24 크레마클럽 VIP 90일 이용권 1매와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포함돼 이용객은 다채로운 콘텐츠와 인프라를 경험할 수 있다. 가격은 19만4천원부터.
주소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20길 95

  •  럭셔리 봄 여행, 메종 글래드 제주 

    최상층 스위트 객실에서 럭셔리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스위트 로맨스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최상층에 위치한 스위트 객실 1박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 스파 2인 이용권,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글래드 굿즈 ‘글래드 포레스트 캔들’ 1개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프라이빗 픽업&샌딩 서비스, 웰컴 푸드&와인 1병 제공, 미니바 무료 서비스 등 스페셜 혜택을 제공하며 가격은 70만원(세금 포함)부터.
    주소 제주 제주시 노연로 80

  •  러블리 화이트 데이, 포시즌스 호텔 서울 

    호텔 1층에 위치한 베이커리 컨펙션즈 바이 포시즌스에서 화이트 데이를 달콤하게 보낼 수 있도록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오브제가 올라간 ‘프시케 케이크’를 3월 한 달 동안 선보인다. 밀크초콜릿 무스 속 바삭한 바닐라 크럼블과 촉촉한 초콜릿 스펀지를 비롯한 여러 재료로 다양한 식감을 더하고, 넛맥 가나슈와 망고 콩포트로 풍부한 향과 상큼한 맛을 선사한다. 럭셔리하면서도 귀여운 디자인으로 화이트 데이에 행복을 전할 수 있는 프시케 케이크의 가격은 8만8천원이다.
    주소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97

 식도락 봄맞이,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송도 센트럴파크를 마주한 홀과 2개의 별실을 갖춘 2층에 위치한 베네 스테이크&바는 계절감을 느끼며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사랑받고 있다. 봄을 맞이해 싱그러운 색감과 풍미를 선사하는 ‘가든 오브 베네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제철 재료로 만든 4가지 메뉴 제철 샐러드, 피시완자수프, 채끝등심스테이크, 디저트 딸기무스케이크와 한라봉젤리로 구성돼 있다. 1만원 추가 시 도미구이 또는 안심테이크를 함께 맛볼 수 있다. 가격은 9만8천원.
주소 인천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53

CREDIT INFO

에디터
고유진
사진
각 호텔 제공
2024년 03월호

2024년 03월호

에디터
고유진
사진
각 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