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민낯처럼 아름다운 새틴 피부 연출하기

잦은 만남으로 설렘이 배가되는 12월. 평소와 다른 감각적인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우먼센스>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트렌드 메이크업 룩을 참고해 아름답고 자신감 넘치는 나와 마주해보길.

On December 07, 2023

/upload/woman/article/202312/thumb/55026-527084-sample.jpg

민낯처럼 아름다운 새틴 피부

화려한 비즈와 펄, 메탈릭, 반짝이는 섀도가 만연한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는 얼굴이 있는 반면,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움이 더 잘 어울리는 얼굴이 있다. 올겨울, 은은한 고급스러움과 분위기가 돋보이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새틴 광채 밤 페이스 룩을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 마치 타고난 본연의 피부인 듯 피부 결점을 커버해 투명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베이스 표현을 한 뒤 얼굴 각도에 따라 오묘한 빛을 자아내는 광채를 더해주면 된다. 여기에 누디 베이지 계열의 아이섀도, 립스틱으로 그윽함을 더해주면 우아한 분위기의 홀리데이 룩 완성.

  • 로라메르시에 아이 컬러 #진저

    누디한 베이지 계열의 진저 컬러로 펄감 없이 고운 입자의 파우더가 눈가에 밀착돼 깊이 있고 우아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2.6g 4만3천원.

  • 뽀아레 메티에 드 뽀아레 뿌드르 모노 #101무슬린

    미세 펄 피그먼트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자연스럽고 맑은 광채를 더해주는 파우더.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뭉침이 없으며, 페이스 라인에 맞춰 입체감을 살리기 좋다. 8g 12만원.

  • 힌스 트루 디멘션 레이어링 하이라이터 #오로라인더스카이

    글리터 밤과 새틴 파우더 2가지 텍스처로 구성된 하이라이터. 메이크업 후 이마, 콧등, 치크 라인을 따라 바르면 은은하게 고급스러운 볼륨감을 만들 수 있다. 10g 2만9천원.

  • 에르메스 뷰티 내추럴 인행싱 콤플렉시온 밤 #00 아망드

    피치 컬러가 가미된 베이지 컬러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톤을 만들어준다. 40ml 13만원.

  • 에르메스 뷰티 레디언트 글로우 파우더 #02미라쥬

    핑크와 골드빛을 머금은 고운 입자의 부드러운 파우더가 피부의 굴곡을 따라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는 글로 파우더. 8.5g 14만원.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쇼비트, 각 브랜드 제공, 인스타그램 캡처
2023년 12월호

2023년 12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쇼비트, 각 브랜드 제공, 인스타그램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