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보습은 기본, 안티에이징 라인까지 발을 넓힌 더마 스킨케어

On October 19, 2023

최근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의 진화가 눈에 띈다. 보습을 넘어 미백, 모공 축소, 탄력 강화 등 안티에이징 기능을 갖춘 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기 때문. 피부 건강에 초점을 맞춘 클렌징, 토너, 로션, 크림, 자외선 차단제 정도의 라인만을 구축하던 더마 브랜드에서 안티에이징 기능을 갖춘 기미 세럼, 링클 크림, 모공 탄력 앰플 같은 제품을 출시하게 된 이유는 뭘까? 프랑스 대표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더마 김민주 마케팅 매니저가 더마 브랜드에 새롭게 자리 잡고 있는 트렌드에 대해 설명했다.

“현대인은 자외선, 미세먼지, 외부 환경 등의 변화로 피부가 더욱 민감해지고 있습니다. 민감해진 피부를 초기에 빠르게 잡지 않으면 결국 피부에 산화 스트레스가 쌓이고 피부 장벽이 무너져 노화가 촉진되는 결과를 불러일으키죠. 따라서 피부에 충분한 보습을 주면서 민감함을 빠르게 잡아주는 동시에 피부 노화를 선제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기능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추세입니다. 무엇보다 더마 스킨케어에서 출시된 제품들인 만큼 피부 과학을 바탕으로 하며 과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처방이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즉, 외부 자극에 손상을 입은 피부는 그만큼 노화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약해진 피부 장벽을 회복시키면서 안티에이징을 병행해야 한다는 이론이다. 앞으로 민감 피부 인구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며 소비자들의 제품을 고르는 기준과 안목은 더 높아지는 추세다. 여기에 민감 피부를 위한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에이징 사이언스의 발전은 더할 나위 없이 반갑다. 피부 과학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더마 스킨케어 안티에이징 라인의 성장이 기대된다.

 더마 기미·잡티 스킨케어

  • 셀퓨전씨 토닝 C 잡티 세럼

    기미와 잡티 같은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약산성 pH 저자극 잡티 세럼. 30ml 2만8천원.

  • 이지듀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인체 내 세포와 100% 동일한 구조인 99.9% 고순도 EGF 성분을 함유해 잡티, 주름 개선은 물론 피부 장벽 손상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앰플. 12ml 4만9천원.

 더마 주름 스킨케어

  • 피지오겔 더 링클 스탑백 탄력 개선 앰플

    즉각적인 수분 보충과 피부 장벽 개선을 돕는 것은 기본이고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 탄력 효능 성분 3종을 담아 이마, 눈가, 팔자 주름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앰플. 30ml 7만원.

  • 센텔리안24 링클셀 코어 세럼

    69%의 슈퍼 푸드 퀴노아씨 추출물과 탄력 케어 성분을 함유한 세럼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슈퍼 탄력 케어 세럼. 40ml 3만4천원.

 더마 모공 스킨케어

  • 바이오더마 세비엄 포어 리파이너

    T존 과다 피지 조절과 모공 케어로 모공 수축을 돕는 프라이머. 30ml 2만8천원.

  • 에스트라 리제덤365 모공탄력 캡슐세럼

    피부 장벽의 탄력을 끌어올려 모공 늘어짐을 개선하는 세럼. 30ml 4만8천원.

 더마 탄력 스킨케어

  • 아벤느 에이-옥시티브 항산화 세럼

    비타민 C와 E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 활성산소를 케어해 피부 탄력 회복에 효과적인 세럼. 30ml 4만8천원.

  •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디펜시브 세럼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 보습을 선사해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세럼. 30ml 4만8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도움말
김민주 바이오더마 마케팅 매니저, 김홍석 보스피부과 원장
참고자료
<한국 여성 201명 피부건조 연구 보고서>(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2015)
2023년 10월호

2023년 10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도움말
김민주 바이오더마 마케팅 매니저, 김홍석 보스피부과 원장
참고자료
<한국 여성 201명 피부건조 연구 보고서>(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