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가을 분위기 살려주는 조명 쇼핑 리스트

어둠이 더욱 짙어진 가을밤, 조명 하나 켜고 나만의 시간에 빠져보자. 곁에 두는 것만으로도 아름다운 빛이 지친 하루를 위로해줄 것이다.

On September 30, 2023

/upload/woman/article/202309/thumb/54578-522620-sample.jpg

1 모르피어 Raison Detre S 바라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모양으로 관찰되는 스탠드 조명. 조명을 켤 때는 물론, 켜지 않아도 공간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오브제가 된다. 자석이 붙어 있는 모듈 방식으로 조립이 간단하고, 모듈을 추가해 다양한 형태와 크기의 조명을 만들 수도 있다. 29만8천원.
2 라문 벨라 로즈 핑크 & 오로라 퍼플 종 모양의 실루엣을 따라 퍼지는 빛을 감상할 수 있는 LED 포터블 조명. 빛 떨림 현상이나 발열 현상이 없어 아이 방에도 사용하기 좋다. 바흐, 쇼팽 등의 클래식과 잔잔한 오르골 멜로디도 탑재돼 있다. 22만8천원(로즈 핑크), 30만9천원(오로라 퍼플).
3 라디룸 달항아리 스탠드 우아하게 둥근 곡선의 달항아리 형태의 스탠드 조명. 밤에 이 조명 하나만 켜두고 ‘빛멍’을 즐겨보자. 유리 소재로 스마트 램프를 사용하면 다양한 컬러의 빛을 연출할 수 있다. 19만8천원.

단순히 공간을 밝히기 위해 사용하는 조명 말고 공간에 오브제가 될 수 있는 조명은 꽤 쓰임새가 다양하다. 인테리어 소품이 되는 것은 물론, 밤에 분위기 있게 술 한잔하고 싶을 때, 가까이 두고 책을 읽을 때도 좋은 아이템이다. 유독 힘든 하루를 보냈다면 불멍, 물멍 말고 조명과 그 그림자가 만드는 형상을 바라보며 ‘빛멍’으로 사색의 시간을 가져보자.

CREDIT INFO

에디터
이채영
사진
박충열
2023년 10월호

2023년 10월호

에디터
이채영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