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건강하고 슬림한 보디라인 서포터!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체험기

요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은 체지방 감량에만 집중하지 않는다. 에너지와 신진대사 증진, 풍부한 단백질과 식이섬유로 영양 균형까지 고려한 진화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리뷰.

On September 19, 2023

/upload/woman/article/202309/thumb/54490-521765-sample.jpg

비비랩 바비 쉐이크

하루 한 끼, ‘밥을 쉐이크한다(Shake It)’는 뜻의 바비 쉐이크는 균형 잡힌 영양 성분으로 완벽한 한 끼를 선사하는 체중 조절용 조제 식품이다. 전문적인 설계를 통해 칼로리를 제한하면서 필요한 영양 성분은 모두 갖춰,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도와준다. 곡물맛, 초코맛 2가지. 1통(40g×7포) 7일분 3만7천3백원.


<우먼센스> 에디터 이설희
운동 가기 전 식사가 늘 고민이었는데, 우유를 한 팩 다 넣어도 270kcal밖에 되지 않는 바비 쉐이크는 가볍고 든든한 고단백(15g) 한 끼로 안성맞춤이다. 균형 잡힌 탄단지에 식이섬유 9종, 비타민 3종 그리고 미네랄까지 함유돼 먹으면 먹을수록 건강함과 가벼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휴대성도 높아 주변의 모든 다이어터에게 고민 없이 추천하고 싶다.

<우먼센스> 에디터 고유진
아침을 꼭 먹는 이들에게 추천! 혹은 간편하게 식사 대용식으로 먹기 좋다. ‘밥을 쉐이크한다’는 의미를 담은 이름처럼 밥 한 끼를 먹은 듯 든든하다. 그냥 마시는 게 아니라 곡물, 초코볼 등을 넣어 씹는 맛까지 더해 만족도가 더 높았다. 우유나 두유와 함께 섭취하면 담백하면서 고소한 맛이 더 배가된다.

/upload/woman/article/202309/thumb/54490-521764-sample.jpg

에이치마인드 슬림톡

발포정 타입으로 1일 2회, 1회 1정을 약 200ml의 물에 타 마시는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기능성 신소재인 그린 커피빈 추출물이 주원료로 체지방 감소, 포도당의 흡수 및 생합성 억제 등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클로로겐산 성분을 함유했다. 1박스(4,100mg×10정) 5일분 2만원.


<우먼센스> 에디터 이설희
최근 주목받는 생두 추출물을 원료로 해 호기심이 생기는 제품. 탄산수에 넣어 운동 중 틈틈이 마시거나, 식사 이후 물 대신 섭취했는데 설탕이 들어 있지 않아 칼로리 부담이 없었고, 비타민 B·C군이 함유돼 에너제틱한 운동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체지방 감소 효과와 함께 수분 섭취를 동시에 충족시킨다는 면에서 매우 만족스러운 건강기능식품이다.

<우먼센스> 에디터 고유진
뚜껑을 열면 상큼한 향이 올라와 기분이 좋아진다. 물 한 컵에 한 알을 퐁당 넣으면 기포가 보글보글 올라온다. 한 잔에 12kcal라 부담 없이 즐기기 좋고, 액상 과당을 줄여야 하는 다이어터들에게 달콤한 트로피컬 맛은 하루를 버텨낼 수 있는 비타민이 된다. 실제로 비타민 B군 3종과 비타민 C를 함유해 기운 없는 다이어터에게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upload/woman/article/202309/thumb/54490-521761-sample.jpg

천호엔케어 감비책 다이어트

한방내과 전문의인 배한호 원장이 성분 배합 개발자로 참여한 액상형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HCA)과 난소화소성말토덱스트린(식이섬유)을 담아 체지방 감소, 배변 활동 원활,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을 돕는 4중 복합 기능성을 갖췄다. 1박스(70ml×14팩) 14일분 5만원.


<우먼센스> 에디터 이설희
참당귀, 율무, 강화약쑥, 어성초 등 26가지 건강한 부원료가 들어 있어 굉장히 쓸 줄 알았는데, 달큼한 한약 맛이 나 수월하게 마실 수 있었다. 섭취하는 기간에 약속이 많아 탄수화물 섭취가 잦았는데,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덕분인지 더부룩함을 전혀 느끼지 못했고, 배 속을 늘 가볍게 유지할 수 있었다.

<우먼센스> 에디터 고유진
기능성 원료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난소화소성말토덱스트린이 담겨 이 제품을 먹은 날엔 유난히 화장실을 잘 가는 기분이 들었다. 건강검진하면서 공복 혈당이 높게 나와 걱정스러웠는데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이 된다고 해 꾸준히 먹어볼 생각이다. 홍삼처럼 달달한 맛 덕분에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었다.

/upload/woman/article/202309/thumb/54490-521766-sample.jpg

랩트리션 다이어트 솔루션

체지방 감소를 돕는 녹차 추출물, 신경과 근육의 기능 유지 및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마그네슘,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을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배합 포뮬러로 완성한 건강기능식품. 활력 비타민 B군까지 포함돼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다. 1박스(500mg×120정) 8만원.


<우먼센스> 에디터 이설희
다이어트 제품은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편인데, 녹차 추출물인 카테킨이 들어 있어 편한 마음으로 믿고 섭취할 수 있었다. 고강도 운동을 할 때가 많아 따로 챙기던 비타민 B군과 마그네슘도 함유돼 체지방 감소 효과에 영양소까지 챙길 수 있어 영양제처럼 꼼꼼히 챙겨 먹게 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우먼센스> 에디터 고유진
챙겨 먹어야 하는 비타민 종류가 많은데 평소 귀찮거나 잊어버려 제대로 섭취하기가 힘들었다. 랩트리션은 비타민 B1·B2·B6와 아연, 마그네슘이 들어 있어 비타민 섭취 겸 체지방 감소까지 가능하니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REVIEWER


<우먼센스> 에디터 이설희

<우먼센스> 에디터 이설희

체력 상승과 근육량 증진이 목표인 유지어터. 일주일에 약 3회 피트니스 센터에 출석해 고강도 전신운동을 하고 있지만, 불규칙하고 탄수화물 가득한 디저트 중심의 식습관이 고민이다.

<우먼센스> 에디터 고유진

<우먼센스> 에디터 고유진

신체 전반에 고루 퍼진 지방 때문에 체지방 감량에 고민이 많다. 일주일에 2~3회 필라테스로 속근육을 다지고 있지만, 더 큰 효과를 위해 식단을 타이트하게 조절할 예정이다.


CREDIT INFO

에디터
이설희
사진
각 브랜드 제공
2023년 09월호

2023년 09월호

에디터
이설희
사진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