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쾌적하고 편안한 숙면을 위해! 여름밤의 슬립 아이템

무덥고 습한 날의 연속인 8월. 낮 동안 한껏 달궈진 피부 온도를 낮추는 것은 물론 끈적이는 보디 피부를 개운하게 씻어낼 보디 워시&스크럽, 뜨거운 자외선으로 자극받은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줄 헤어 아이템, 무더운 여름밤에 숙면을 취하게 도와줄 슬립 뷰티 아이템까지. 낮 동안의 열기를 잠재우고 쾌적한 여름밤을 나기 위한 애프터 서머 뷰티 케어를 제안한다.

On August 19, 2023

/upload/woman/article/202308/thumb/54270-519793-sample.jpg

쾌적하고 편안한 숙면을 부르는 슬립 아이템

머리부터 발끝까지 개운하게 씻은 뒤 살갗에 느껴지는 보송함과 개운함은 이루 말할 수 없이 상쾌할 터.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밤에도 뒤척임 없이 숙면을 도와줄 뷰티 아이템을 눈여겨보자. 침실 공기 중의 나쁜 냄새를 태우고 장마철 습기를 낮추는 데 도움을 주는 향초부터 낮 동안 쌓인 피로를 풀어주고 심신을 안정시키는 필로 미스트, 수면의 질을 높이는 슬립 이너 뷰티까지. 자, 이제 침대에 몸을 눕힌 채 한여름 밤의 꿈을 만끽할 시간이다.


  • 불리1803 레 부지 퍼푸메

    공기 중의 나쁜 냄새를 태우고, 습기를 낮춰줘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주는 향초. 오직 자연 원료를 베이스로 만들어 장시간 사용해도 부담 없다. 300g 21만5천원.

  • 아로마티카 슬립타이트 필로우 미스트

    라벤더와 샌들우드의 포근한 향의 필로 미스트. 잠자리에 들기 10분 전 침구에 뿌리면 긴장감 완화에 도움을 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100ml 3만원.

  • 바이탈뷰티 굿슬립가바 365

    1일 1회 2정, 자기 30분 전에 섭취하면 수면 질 개선을 도와주는 슬립 이너 뷰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14일분 2만원.

  • 썽봉 두 헤브

    잠자리에 들기 전 손목 안쪽이나 귀 뒤 등 맥박이 뛰는 부위, 침대 주변과 베개에 가볍게 뿌리면 피로 해소와 숙면을 유도하는 천연 네롤리 에센셜 오일이 내면의 평화를 찾아준다. 10ml 3만5천원.

  • 프라나롬 쏘메이 스프레이

    100% 유기농 에센셜 오일 성분이 불면증을 해소하고 심신을 안정시키는 스프레이. 잠들기 15분 전 침실, 침구 또는 잠옷 깃에 뿌리면 편안하게 릴랙스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150ml 5만2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각 브랜드 제공
도움말
김홍석 보스피부과 원장
2023년 08월호

2023년 08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각 브랜드 제공
도움말
김홍석 보스피부과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