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바비 홀릭! 올여름 핑크 메이크업 아이템

우리의 영원한 바비가 돌아왔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따라 하고 싶은 바비코어. 핑크 패키지 뷰티템으로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을 시도해보자.

On August 10, 2023

/upload/woman/article/202308/thumb/54236-519533-sample.jpg

원하면 무엇이든 될 수 있는 우리의 바비가 현실 세계로 넘어왔다. 장난감 바비가 실사 영화로 제작되면서 세트장을 만들기 위해 전 세계의 핑크 페인트를 다 가져갔다는 소문부터 현재 마고 로비의 내한 활동까지, 바비 핑크 컬러만큼이나 핫한 이슈의 연속이다. 어릴 적 한 번쯤 선망의 대상이던 바비 인형. 현실로 나온 바비만큼 일상 속에서도 키포인트가 될 만한 핑크 아이템을 장착해봐도 좋을 타이밍이다.

1 로라 메르시에 하이 바이브 립 컬러 고농축 피그먼트가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를 자랑하는 립스틱.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가 입술에 녹아 은은한 광택감을 선사한다. 1.4g 4만9천원대.
2 맥 스쿼트 플럼핑 글로스 스틱 #앰프드 투명한 반짝임과 립밤의 보습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멀티 아이템. 시럽을 얹은 듯한 반짝이는 꿀광을 선사한다. 2.3g 3만5천원.
3 샹테카이 리얼 글로우 파우더 타입의 하이라이터로 자연스럽게 얼굴빛을 밝혀준다. 영화 <인터스텔라>에서 영감을 받은 마블 핑크 패키지가 특징. 8g 13만3천원.
4 발렌티노 뷰티 고-쿠션 PINK PP 가볍고 편안하게 밀착돼 피부가 숨 쉬는 듯한 느낌이 특징. 하나의 액세서리 같은 강렬한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14g 10만8천원.
5 바닐라코×바비 픽싱 마스카라 하이틴 감성의 바비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다. 바비의 사랑스러운 속눈썹 연출에 제격. 7g 1만6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정서윤
사진
김규남
2023년 08월호

2023년 08월호

에디터
정서윤
사진
김규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