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겨울을 부탁해! 난방 가전 열전

아침저녁으로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순식간에 겨울이 찾아왔다. 몸이 절로 움츠러드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포근하게 보내고 싶다면 주목해볼 만한 난방 가전 7.

On December 06, 2022

  • 신일 에코 큐브 히터

    실내 공간과 잘 어우러져 인테리어 가구처럼 활용 가능한 에코 큐브 히터. 보디라인은 아름다운 곡선의 큐브 디자인을 적용하고, 공간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컬러로 오브제 역할을 더했다. 본체와 다리 받침대를 연결·분리해 스탠드형과 테이블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인체 감지 센서를 탑재해 감지 범위 이내에 움직임이 발생하면 동작이 멈춰 어린아이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5만9천원.

  • 보아르 레트로 미니멀 전기히터

    무게가 약 1.4㎏에 불과하지만 석영관 발열 소재와 반사판을 이용한 저전력 설계로 뛰어난 성능을 선사한다. KC 안전 인증으로 1인 가구, 반려동물을 키우는 원룸 등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날로그 감성을 더하는 다이얼 방식 스위치로 조작이 쉽다. 부드러운 곡선의 레트로 감성 디자인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 3만7천8백원.

  • 데코뷰 프리미엄 맥반석 찜질기 세트

    촘촘하게 설계된 18개 열선을 천연 재료인 맥반석, 황토, 참숯 위에 배치해 좋은 성분으로 더욱 따뜻하며 온기가 오래가게 만들어주는 온열 찜질기. 유연한 열선 덕분에 원하는 부위에 들뜸 없이 사용 가능하고, 연결된 선들이 훼손되지 않게 고급 실리콘으로 꼼꼼하게 마감해 접거나 말아 보관할 수 있다. 8만2천7백원부터.

  • 벨레 가습온풍기 T850H

    균일한 발열과 작은 소음, 강력한 내구성으로 항공기 난방 시스템에도 사용되는 PTC 히터와 초음파식 가습 사용이 모두 가능한 제품. 켜자마자 나오는 바람이 공간을 순식간에 따뜻하게 만들어준다. 가습량이 풍부한 초음파 가습 방식이 온풍기로 건조해진 공간을 촉촉하게 만드는 것이 특징. 13만9천원.

  • 소싱 웜베이비 히팅패드

    아코디언 구조로 더 넓고 더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파티션 히터 히팅 패드. 3면 구조로 이루어져 다리 사이가 좁고 공간적 자유로움이 적은 기존 히팅 패드와 달리 M자형 구조의 접이식 소싱 히팅 패드는 발열되는 곳이 넓어 따뜻함을 더 쉽게 느낄 수 있다. 통기성이 좋은 폴리에스터섬유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7만9천8백원.

  • 플러스마이너스제로 세라믹 팬히터 Y030

    폭 115mm의 초슬림한 보디는 하나의 재료를 그대로 절단한 것처럼 매끄럽고, 일체감이 돋보인다. 팬을 탑재해 단 5초 만에 따뜻한 바람을 공급하는 제품. 난방 속도가 매우 빠르고, 열을 멀리까지 전달해 공기 순환에도 효율적이다. 본체가 넘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전도 오프 스위치와 과열을 방지하는 온도 과열 방지 장치를 탑재한 것이 포인트. 16만9천원.

  • 잉코 스웨이드 휴대용 USB 전기방석 PD-S270

    정전기 발생이 적은 프리미엄 스웨이드 재질로 일반 가죽 대비 물에 대한 저항력이 강하며 생활 구김이 덜한 휴대용 전기방석. 친환경 은나노 잉코를 TPU 필름에 얇게 인쇄해 열을 내기 때문에 슬림하고 가벼우며, 에너지 효율이 높은 것이 장점. USB 타입으로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보조 배터리만 있으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5만3천9백원.

 

CREDIT INFO

에디터
주나현
사진
각 브랜드 제공
2022년 12월호

2022년 12월호

에디터
주나현
사진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