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6겹 세라마이드가 선사하는 집중 보습 잠금

자담유 6겹 세라마이드 마스크팩

보습감 넘치는 피부는 수분만 더한다고 끝이 아니다. 수분을 피부 깊숙이 채우고, 잠그고, 지켜야 비로소 완성되는 법. 자담유 ‘6겹 세라마이드 마스크팩’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약속한다.

On April 26, 2021

3 / 10
/upload/woman/article/202104/thumb/47866-450653-sample.jpg

 

자담유 6겹 세라마이드 마스크팩

서로 다른 역할을 하는 6가지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수분을 지켜 푸석푸석 건조한 피부를 단번에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25g×5ea 1만9천5백원.

연약한 피부 타입이라 평소 화장품 하나도 신중하고 꼼꼼하게 고르는 편이에요. 비건 인증을 받고 착한 성분을 사용한 자담유 '6겹 세라마이드 마스크팩'은 제게 딱 맞는 제품이죠. 세라마이드가 피부 속 수분을 지켜줘 다음 날 아침 촉촉하고 광택이 도는 피부를 경험했답니다.
-K–QUEEN 8기 김보배

리치한 에멀전이 넉넉히 들어 있어 시트를 떼어낸 후에 얼굴 전체에 발랐더니 다른 제품을 덧바르지 않아도 땅김 없이 촉촉했어요.
예민해진 피부가 진정되고 건강해진 느낌이에요.
-K–QUEEN 8기 송보미

6겹의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안쪽까지 스며들어 촉촉함이 넘쳐요.
부드럽고 밀착력 좋은 극세사 시트도 대만족. 얼른 재구매할 생각이랍니다.
-K–QUEEN 9기 정유진

깨지지 않는 보습 장벽 관리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보습 제품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성분이 있다. 피부 각질층을 구성하는 핵심 성분 세라마이드다. 세라마이드는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 수분이 피부 밖으로 빠져나가지 않도록 지켜주며 피부 주름 개선과 보습, 재생 등에도 도움을 준다. 세라마이드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세라마이드 NG, NS, NP 등 각각의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보호와 보습 충전, 피부 장벽 보수, 건조함 방지 등 서로 다른 역할을 한다.

일반적인 화장품에는 한 가지 종류의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반면, 다양한 세라마이드로 철벽 보습 효과를 내는 제품도 있는데, 바로 자담유 '6겹 세라마이드 마스크팩'에는 무려 6종의 세라마이드 콤플렉스가 담겨있다.

6겹의 세라마이드 콤플렉스는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수분을 지켜 피부에 깊고 강력한 보습감을 전달하는데 세라마이드의 효능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유리지방산을 3 : 1 : 1 비율로 복합 처방하여 더욱 촘촘하고 견고하게 피부 장벽을 지킬 수 있다.

극강의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마이크로 극세사 뱀부 시트는 오코텍스 1등급과 비건 인증을 받은 소재로 자극이 적고 밀착력이 탁월해 6겹 세라마이드의 보습 에너지와 영양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한다.

게다가 인공 향료와 알레르겐 유발 향료는 물론 인공색소를 배제하고 EWG 올그린 등급의 검증된 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 타입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CREDIT INFO

진행
김애림
자료제공·문의
자담유(1670-0115)
2021년 05월호

2021년 05월호

진행
김애림
자료제공·문의
자담유(1670-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