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YLE

STYLE

스와치와 플릭플락이 함께한 모녀의 시간

스타일리스트 김윤미 실장과 그의 딸 박시우(9세) 양의 웃음소리가 스튜디오를 가득 메웠다. 그 찬란하고 행복한 순간을 스와치 그룹이 만든 스와치와 플릭플락이 함께했다.

On November 30, 2018

/upload/woman/article/201811/thumb/40640-344840-sample.jpg


지난해 키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우시우(SIUSIU)를 론칭한 김윤미 실장은 2만 명이 넘는 팔로어를 거느린 인플루언서다. 사람들은 친근하면서도 패셔너블한 그녀의 일상에 감탄하며 '좋아요'를 누른다. 김윤미 실장의 딸 시우 양은 엄마보다 더 유명하다. 엄마표 스타일링에 딸의 센스가 더해져 시우만의 멋진 스타일이 완성된다. 시크한 포즈와 표정은 예비 모델을 보는 듯하다.

모녀가 선택한 시계는 스와치와 플릭플락. 스와치는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시계 브랜드다. 플라스틱 케이스의 오리지널 라인과 초박형 플라스틱 시계인 스킨 라인 등이 있다. 플릭플락은 스위스 시계 그룹 스와치가 만든 어린이 시계 브랜드인데 스위스 시계 제조의 전통에 따라 높은 품질은 물론, 패셔너블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인기가 높다. 스와치와 플릭플락은 모녀 커플시계로도 인기다.

김윤미 실장은 "디자인이 다양해 어떤 스타일의 룩과도 매치가 잘돼서 좋다"며 플릭플락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또 "가볍고 얇아 착용감이 좋고 밴드 교체가 가능해 색다른 느낌의 시계로 연출할 수 있다.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에 비해 가격은 착한 편이라 더 좋다"라고 추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와치와 플릭플락은 인플루언서 김윤미 실장과 박시우 양이 선택했을 정도로 디자인과 성능이 우수하다. 어떤 의상에도 어울리는 다양한 스트랩과 배터리 평생 무상 교체 서비스는 플릭플락의 가장 큰 자랑이다"라고 말했다.

플릭플락은 교육학자, 심리학자 등 전문가가 참여해 스토리를 통해 아이들이 쉽게 시간을 배울 수 있도록 하는 시계 브랜드.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디자인부터 엘사, 라푼젤, 스파이더맨 등 라이선스 캐릭터 시계도 만날 수 있다. 가격은 4만5천원부터 6만5천원까지 다양하다. 전국 스와치 직영 매장은 물론,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811/thumb/40640-344841-sample.jpg

 

 

어린이들의 취향, 플릭플락

세계적 시계 브랜드 스와치에서 만든 어린이 시계 브랜드. 전 제품이 스위스에서 만들어진다. 가장 높은 등급의 정교한 쿼츠 무브먼트 테스트 심사를 통과했고, 충격 방지 기능을 지닌 튼튼한 시계로 어린이들의 활발한 활동에도 충분히 견딜 수 있다. 부모님들은 물론 아이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끝없는 노력으로 언제나 앞서 나간다. 품질, 시간, 패션 및 어린이의 취향에서 창의적인 영감을 받고 있다.

/upload/woman/article/201811/thumb/40640-344839-sample.jpg


1 풍선껌을 부는 유니콘을 모티브로 한 베이비 핑크 컬러의 플릭플락 시계 4만5천원.
2 버건디 다이얼에 보는 각도에 따라 색깔이 변하는 멀티컬러 프린트가 더해진 스트랩 시계 8만4천원.
3 썬브러쉬드 라이트 핑크 다이얼에 크리스털이 더해져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스와치 시계 10만3천원.
4 신나는 모험을 모티브로, 하늘을 나는 에어벌룬, 등대와 파도 위의 배가 그려진 플릭플락 시계 4만5천원.

김윤미 실장이 추천하는 플릭플락 스타일링 TIP

1 밴드 디자인이 컬러풀하고 프린트가 강한 걸 선호하는 편이라면 데님에 밀리터리 스타일의 야상 점퍼나 가죽 재킷, 트레이닝 룩에 포인트를 더하면 스웨그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2 여성스러운 플라워 프린트나 파스텔 계열의 밴드를 골랐다면 포근한 니트에 스커트를 매치해 사랑스러움을 한껏 뽐내도 좋다.
3 프린트 없는 솔리드 컬러 밴드를 선택했다면 베이식한 룩으로 시계 컬러에 맞게 톤온톤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이 더 쿨하고 클래식하다.


CREDIT INFO

에디터
이예지
사진
박충열
헤어
강희(더세컨)
메이크업
주정하(더세컨)
스타일리스트
전금실
의상협찬
블랑쉬, h&m, 시스템, 뽕뿌앙
문의
스와치 IFC몰점(02-6137-5279)
비디오
오소연
2018년 12월호

2018년 12월호

에디터
이예지
사진
박충열
헤어
강희(더세컨)
메이크업
주정하(더세컨)
스타일리스트
전금실
의상협찬
블랑쉬, h&m, 시스템, 뽕뿌앙
문의
스와치 IFC몰점(02-6137-5279)
비디오
오소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