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씻을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씻는 스킨케어 클렌징

세안전과

피부 건강을 지키는 첫 번째 단계인 세안. 평생 수많은 세안을 하는 당신이 세안을 하는 것만으로 피부의 아름다움을 지켜낼 수 있다면? 간단하게 씻으며 관리하는 스킨케어 노하우, ‘세안전과’의 맞춤형 클렌저를 소개한다.

On November 16, 2019

3 / 10
/upload/woman/article/201910/thumb/39379-390440-sample.jpg

(왼쪽부터) 효소 에어리휩 딥 클렌징 폼, 세린쑥 릴리프 클렌징 폼, 락토 세라마이드 마일드 클렌징 폼, 녹용 콜라겐 진액 클렌징 오일, 녹용 콜라겐 진액 클렌징 폼.

(왼쪽부터) 효소 에어리휩 딥 클렌징 폼, 세린쑥 릴리프 클렌징 폼, 락토 세라마이드 마일드 클렌징 폼, 녹용 콜라겐 진액 클렌징 오일, 녹용 콜라겐 진액 클렌징 폼.

씻는 것만으로 피부가 더 좋아질 수 있다면?

관리하는 피부는 나이를 가늠하기 어렵다. 그래서 여자라면 관리의 중요성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한다. 그중에서도 세안은 간과하기는 쉽지만, 관리의 시작이며 가장 의미 있는 단계이기도 하다. 세안을 할 때에는 이왕 시간을 들이는 만큼 세안제로 어떤 제품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남다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세안전과'는 씻는 것에서 나아가 스킨케어까지 가능한 클렌저. LG생활건강의 70년 피부 과학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씻을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페이셜 전문 브랜드다.

미네랄이 함유된 울릉도 추산 용천수 담았을 뿐 아니라 스킨케어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씻기만 해도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이번 시즌 출시된 제품은 효모 추출물, 세라마이드, 인진쑥 등을 함유한 클렌징 폼과 녹용 추출물과 콜라겐을 함유한 클렌징 폼과 오일. 발효 보습, 민감, 브라이팅으로 나눠 선보이는 튜브형 클렌징 폼은 피부 타입별 고민에 맞는 맞춤형 전문 처방을 제안한다.

각종 피부 노폐물은 없애주고 스킨케어를 하듯 씻을수록 피부 건강을 되찾아주는 클렌징 전문 브랜드 '세안전과'의 클렌저는 자신의 피부에 맞는 세안제를 선택할 수 있고, 세안 후 피부가 정돈되고 관리돼 건강한 피부를 경험하게 해준다.

씻는 스킨케어 클렌징 '세안전과'

피부를 지키기 위해서는 피부 타입에 맞는 맞춤형 세안제가 필요하다. 리서치 기관인 서우앤컴퍼니에서 20~40대 여성 30명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세정력, 저자극 세정, 거품 마사지 촉감, 피부결의 부드러움에 대해 만족도 조사를 한 결과 맞춤형 세안제를 환영하며 90% 이상의 만족도가 나왔다.

/upload/woman/article/201910/thumb/39379-390441-sample.png

 


락토 세라마이드 마일드 클렌징 폼
락토바실러스 유산균을 여과한 발효 솔루션과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약한 산성거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150g 9천9백원.

세린쑥 릴리프 클렌징 폼
세린쑥 릴리프 클렌징 폼은 인진쑥과 피부 구성 성분인 세린을 함유한 폼으로 각질을 케어하고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 맑은 안색을 선사한다. 150g 9천9백원.

효소 에어리휩 딥 클렌징 폼
피부가 건조해 세안 후 당김이 고민인 여성에게 추천하는 클렌징 폼. 효모 추출물과 파파야 열매에서 추출한 파파인 성분을 담은 쫀쫀한 발효 거품으로 마사지 한 듯 촉촉하고 부드러운 세정을 경험할 수 있다. 150g 9천9백원.

'비움과 채움' 케어

잘 비워야 잘 채울 수 있다. '세안전과'는 특별한 비움&채움 케어는 세안으로 먼저 비움 케어를 실현한 뒤 스킨 케어 한 것처럼 채움 케어로 마무리 된다.

  • 비움 케어

    '각질 비움'
    각질이 쌓이면 피부가 칙칙해 보일 수 있다. 피부에 쌓이는 각질을 케어해 맑고 환한 안색을 선사한다.

    '피지 비움'
    과도한 피지가 쌓이면 피부 균형이 깨질 수 있다. 부드럽게 불필요한 피지를 제거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노페물 비움'
    노폐물이 피부에 쌓이지 않도록 세안 단계에서 노폐물을 케어해 이후의 3가지 채움 케어를 돕는다.

  • 채움 케어

    '수분 채움'
    수분은 스킨케어에서 가장 기본적인 요소. 청정지역 울릉도 미네랄 워터를 함유한 폼과 풍성한 거품이 촉촉하게 수분을 채운다.

    '영양 채움'
    효모추출물, 락토바실러스 발효 솔루션, 쑥과 녹용추출물 등 다양하게 함유된 스킨케어 성분으로 건조하지 않게 영양을 더해준다.

    '윤기 채움'
    잘못된 클렌징은 피부를 붉게 달아오르게 한다. 세안전과의 부드러운 세안은 피부결을 정돈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마무리해준다.

CREDIT INFO

진행
김혜진
사진
서민규
제품협찬
세안전과 고객상담실 : 080-023-7007(수신자부담), www.lghnh.com
2019년 11월호

2019년 11월호

진행
김혜진
사진
서민규
제품협찬
세안전과 고객상담실 : 080-023-7007(수신자부담), www.lghn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