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JULY. 2018

HOROSCOPE

On July 02, 2018

 

  • 물병자리 / 1. 20 ~ 2. 18

    전체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은 한 달! 주변에 관심이 많아지고 자신을 희생하게 된다. 무작정 희생해도 결국 대가가 찾아오므로 당장의 이익을 따지지 말자. 다른 사람의 일을 해줄 때는 나의 일같이 처리해줄 것. 또 형제들과 교류가 많아져 즐거운 시기가 되며 형제들에게 기쁜 일도 많이 생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이야기를 많이 들을 수 있는 시기. 배우자와 함께할 시간이 늘어나 몰랐던 점을 캐치하게 된다. 조금은 놀라운 과거를 알게 될 수도 있다. 마음이 울적할 때는 연애시절 사진을 보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약간 실망스러운 점을 찾게 된다. 하지만 상대방이 바뀐 것이 아니라 자신의 마음이 바뀐 것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주변에 소개를 부탁하는 것이 좋다.
    행운 아이템 퍼플 계열과 브라운 계열의 옷을 사보자. 안정감이 한층 강화된다.
    행운 컬러 하얀색 계열 색상. 마음을 차분하게 해준다.

  • 물고기자리 / 2. 19 ~ 3. 20

    전체운 스피디한 일의 진행이 필요한 시기! 폐쇄적인 마음보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가져야 일이 잘 풀려나간다. 가벼운 발걸음으로 어떤 일이든 시작해보자. 주변의 도움으로 생각보다 빠른 성취를 이룰 수 있다. 건강의 측면에서는 어느 때보다도 건강에 유리한 시기이며 가벼운 운동을 시작하기에도 좋다.
    연애운 기혼 저조한 마음 상태로 배우자와의 관계가 불편한 시기. 하지만 배우자가 따뜻하게 감싸주므로 무난하게 보낼 수 있다. 마음이 울적해지면 친구들과의 수다로 마음을 푸는 것이 효과적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너무 급하게 사람을 만나려 하기보단 조건을 꼼꼼하게 따져보자. 자신의 마음이 어떤지 모르는 시기이므로 마음을 다스려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행운 아이템 수납장을 정리해야 하는 시기. 빈칸이 많아질수록 행운이 다가온다.
    행운 컬러 녹색의 물건을 놓아볼 것. 피로감을 없애준다.

  • 양자리 / 3. 21 ~ 4. 19

    전체운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야 하는 한 달!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하며 인색하지 말아야 한다. 주변에 행복을 빌어주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안정을 취할 수 있으며 감사를 표하는 것으로 더욱 좋은 운을 불러올 수 있다. 재물운을 높여줄 사람도 주변에 있을 것이다.
    연애운 기혼 사랑보다 의심이 많아지는 한 달. 작은 일에도 신경이 곤두서게 된다. 꼭 확인을 받기보다는 눈앞의 일을 그대로 받아들일 것. 당장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마음의 여유가 중요하다. 미혼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절대로 의심하지 말 것. 처음에 생각했던 문제는 오해인 경우가 많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곧 좋은 인연이 나타나므로 초조해하지 말 것. 시간이 좀 더 필요하다.
    행운 아이템 TV를 자주 보도록 노력할 것. 생각하지 못했던 영감을 얻기 좋다.
    행운 컬러 노란색 계열 색상. 금전운을 상승시킨다.

  • 황소자리 / 4. 20 ~ 5. 20

    전체운 나쁜 습관을 빨리 잘라내야 하는 한 달! 고쳐야 하는 것을 알면서도 그러지 못했다면 이번 달은 기회가 된다. 지금까지 하지 못한 것보다 해놓은 것에 대해 많은 비중을 두어야 한다. 대인 관계에서 위축되기 쉬우므로 사람들과 만나는 계기를 많이 늘리도록 노력할 것. 사람들과 만날수록 기운이 솟아난다.
    연애운 기혼 애정운이 상승하는 시기. 부부 관계가 한 단계 발전하는 시기로 서로에 대한 애정이 돈독해진다. 아이를 가지는 것도 고려해볼 시기. 서로에 대한 믿음이 중요하지만 새로운 계기가 필요하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주변에서 찾아볼 것. 다른 곳에서 찾으려고 하면 도리어 시간이 길어질 뿐이다. 가까운 곳에 있는 사람이 의외로 좋은 인연이 될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평범한 행복을 맛볼 수 있다.
    행운 아이템 새로운 다이어리를 구입해보자. 생각지 못한 아이디어를 캐치하게 된다.
    행운 컬러 베이지 계열 색상. 마음에 안정감을 찾아준다.

  • 쌍둥이자리 / 5. 21 ~ 6. 21

    전체운 사람을 끌어당기는 힘이 생기는 한 달! 주변에 사람이 항상 있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게 되는 시기이다. 어려움이 있을 때 들어줄 사람이 있고 직접적인 도움을 받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든든하다. 금전운에 있어서는 무심코 흘려버리기엔 아까운 기회가 많이 생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며 문제가 없는 한 달. 조금 지루하기도 하고 새로운 자극이 필요하므로 함께 여행을 가는 것도 좋다. 관심을 적극적으로 표현해야 하는 시기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주변에서 좋은 제안이 쏟아져 들어온다. 기회를 잘 살린다면 솔로 탈출이 눈앞에 있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더욱 좋은 사람이 나타나 고민이 생길 수 있다.
    행운 아이템 손톱깎이를 항상 가방에 넣어둘 것. 곤란한 상황에서 빠져나오게 도와준다.
    행운 컬러 핑크색 계열의 색상. 따뜻한 마음을 갖게 해준다.

  • 게자리 / 6. 22 ~ 7. 22

    전체운 목표를 의심하지 말아야 하는 한 달! 그냥 시간이 지난다면 후회하기 쉽고 계획이 변경된다. 무엇부터 할지 결정하기 힘들다면 할 수 있는 것부터 손을 대보는 것도 좋다. 여유를 가지고 집 안부터 정리하다 보면 몸도 마음도 한층 안정될 것이다.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키우는 것도 중요 포인트.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가 안정되고 편안함을 느끼는 시기이다. 다만 무리한 요구를 하면 자칫 좋은 사이에 흠집이 생길 수 있어 자제심이 필요하다. 원하는 것을 얻는 것보다 서로 균형을 이루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은 시기가 아니니 일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무엇보다 다른 사람을 만나려면 마음의 준비를 새로 해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서로에 대한 믿음이 깊어지는 시기이다.
    행운 아이템 커튼을 새로 구입해볼 것. 집 안에 깨끗한 기운이 담긴다.
    행운 컬러 자주색 계열 색상. 마음의 상처를 치유해준다.

  • 사자자리 / 7. 23 ~ 8. 22

    전체운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 하는 한 달! 조금은 마음에 차지 않고 부족한 느낌이더라도 일단은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이런 태도가 행운을 불러오기 때문이다. 건강의 측면에서는 몸이 가볍고 상쾌하므로 무난한 한 달이 된다. 금전운을 살펴보면 주변에서 뜻밖의 행운이 찾아온다. 이런 기운을 잘 받아들이기 위해 복권을 구입하는 것도 좋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랑의 방식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는 시기이다. 상대방을 구속하기보다는 스스로 자신의 시간을 가질 것. 가끔은 이런 시간이 필요한 것이 부부 관계이다. 아이가 있다면 아이로 인해 애정이 더욱 깊어진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너무 따지는 것이 많다. 보는 눈이 높아지기 때문인데 자신의 현실에 대해서도 생각해보아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작은 오해로 인해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행운 아이템 전화기를 항상 옆에 둘 것. 좋은 소식을 접하게 도와준다.
    행운 컬러 빨간색 계열 색상. 건강과 재물에 모두 좋다.

  • 처녀자리 / 8. 23 ~ 9. 23

    전체운 주변의 이야기보다는 자신의 내면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 한 달! 주변 친구들과의 사이가 냉랭하다면 남보다는 자기 자신에게서 문제를 찾아야 한다. 건강의 측면에서는 심리적인 부분과 육체적인 부분의 균형이 잘 안 맞기 때문에 신경을 쓰는 것이 필요한 시기다. 차분하게 스트레칭이라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감상적으로 되기 쉬운 시기. 둘 사이의 애정은 돈독하므로 큰 무리 없이 지내는 한 달이 된다. 서로 대화로 풀지 못할 일이 없으므로 다투더라도 꼭 이야기를 해야 한다. 미혼 억울한 마음이 들기 쉬운 시기. 사랑하는 사람에게 원하는 것을 받지는 못하지만 다른 것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불만이 있더라도 마음에 두지 말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예전에 알던 사람이 인연이 되기 쉽다.
    행운 아이템 액세서리를 구입해보자. 특히 은으로 된 것은 행운을 불러온다.
    행운 컬러 진주색 계열 색상. 품위를 높여준다.

  • 천칭자리 / 9. 24 ~ 10. 22

    전체운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다른 사람이 하게 된다. 혹은 나의 잘못 때문에 다른 사람이 곤혹스러워지는 일이 생긴다. 이런 일이 없도록 확인을 게을리하지 말자. 대인 관계에서는 이해를 받으므로 걱정하지 말 것. 재물운은 약간 하락하니 미리미리 금전 계획을 세워두자.
    연애운 기혼 부부관계에서 매력이 높아는 시기. 생각지 못한 이벤트를 받는다. 배우자의 사랑을 만끽할 수 있으며 부부 관계가 돈독해진다. 교외로 드라이브를 자주 다니는 것이 행운 포인트.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정식으로 결혼 이야기가 나올 수 있는 시기.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진행시키는 것이 좋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곧 좋은 인연이 생긴다.
    행운 아이템 집 안 장식을 대폭 교체해보자. 전체적인 가족운이 상승한다.
    행운 컬러 검은색 계열 색상. 중요한 결정을 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전갈자리 / 10. 23 ~ 11. 22

    전체운 집중력은 높아지지만 생각한 만큼의 결과는 나오지 않는 한 달! 좀 더 의욕적으로 움직일 필요가 있다. 대인 관계에 좋은 기운이 있지만 이를 제대로 살리지 못한다. 자신의 생각보다는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자.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 상냥함이 필요한 시기. 배우자가 다정하게 대하지는 않지만 묘한 매력이 생긴다. 좋은 금슬을 유지하게 되며 행복한 시기가 된다. 서로 마음이 편안하지 않겠지만 당장은 이해하고 넘어가야 한다. 미혼 전혀 생각하지 못한 이벤트가 생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갑작스럽게 애인이 생길 수도 있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생각지 못한 기쁨과 즐거운 추억이 생긴다.
    행운 아이템 블랙 계열의 옷을 입고 외출해보자. 명예를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행운 컬러 황금색 계열 색상. 리더십을 키워준다.

  • 사수자리 / 11. 23 ~ 12. 24

    전체운 긍정적인 변화가 돋보이는 한 달. 그 동안 끝내지 못했거나 기대에 못 미친 일이 있다면 이번 달에 마무리된다. 보다 활기찬 자세로 모든 일을 밀어붙여야 하는 시기. 대인 관계 면에서도 도움을 줄 사람을 많이 만나게 된다. 금전적인 문제로 걱정이 생기겠지만 가만히 기다리면 자연스럽게 해결된다.
    연애운 기혼 친한 사람이나 결혼한 지 얼마 안 된 사람의 집을 부부가 함께 방문해보자. 조금 멀어졌던 사이가 다시 활기를 찾는다. 서로에 대해 오해했던 부분을 잘 풀어가는 계기가 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연애가 순조롭게 이루어져 마음이 따뜻한 시기가 된다. 가장 좋은 점은 더 이상 바라는 것이 없을 만큼 사랑을 받게 된다는 점.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아직은 나타나지 않는다.
    행운 아이템 친구들을 많이 만나보자. 생각하지 못했던 좋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행운 컬러 주황색 계열 색상. 밝은 마음을 가지는 데 도움을 준다.

  • 염소자리 / 12. 25 ~ 1. 19

    전체운 실험 정신이 강해져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하는 한 달! 사람들과 새로운 약속도 많이 생겨 대인 관계에 변화가 생긴다. 받기로 한 물건이 있다면 생각보다 늦어져 일에 차질이 생긴다. 느긋해질 필요가 있다. 꼼꼼하게 확인해 불편 사항에 대해 미리 준비해놓을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 대한 착실한 노력이 모자란 시기. 왠지 모르게 말도 붙이기 어려운 점이 생긴다. 이를 잘 극복해내는 것이 이번 달의 키 포인트.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이유 없는 오해가 생기기 쉽다. 대화로 문제를 풀어보려고 해도 근본적인 문제는 남아 있게 된다. 답답하더라도 일단은 덮고 지나가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소개를 받아야 한다.
    행운 아이템 별 모양의 액세서리를 항상 휴대할 것. 선택하는 능력을 향상시킨다.
    행운 컬러 레몬 색상 계열. 기분을 상쾌하게 해준다.

CREDIT INFO

도움말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
2018년 07월호

2018년 07월호

도움말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