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ACTIVITY

ACTIVITY

스피루리나 인텐시브 토탈 솔루션 마스크 팩

두타 면세점 입점 축하 파티 with K-QUEEN

지난 6월, 마스크 팩 한 장으로 완벽한 수분 충전을 자랑하며 출시된 ‘스피루리나 마스크 팩’이 불과 3개월 만에 두타 면세점에 입점해 K-뷰티템으로 등극했다. 평소 ‘스피루리나 마스크 팩 마니아’라 자칭하던 K-QUEEN들이 이날 함께 모여 면세점 입점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On November 12, 2019

3 / 10
/upload/woman/article/201910/thumb/38994-390387-sample.jpg

 

 


지난 10월 8일 오전, 두타 면세점 VIP 라운지에는 상기된 K-QUEEN 모델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평소 K-QUEEN들 사이에서 '뷰티 애정템'으로 사랑받아온 '스피루리나 인텐시브 토탈 솔루션 마스크 팩'이 두타 면세점에 입점해 축하해주기 위해 가장 먼저 찾아준 것. 오랜만에 만난 K-QUEEN들은 서로 자신만의 '스피루리나 인텐시브 토탈 솔루션 마스크 팩' 사용 후기를 들려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강한 생명력의 해조류 '스피루리나'를 아세요?

가장 간편하게 홈케어를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시트 마스크 팩이 각광을 받으면서, 수많은 마스크 팩이 출시됐으며, 그 종류와 효과도 각양각색이다. 브랜드마다 다양한 성분을 내세워 제품을 선보일 만큼 시트 마스크 팩은 성분이 가장 중요하다. 미주인터내셔널의 '스피루리나 인텐시브 토탈 솔루션 마스크 팩'은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 살아남은 해조류인 '스피루리나'로 만들었다. 40℃의 고온과 바닷물보다 염도가 높은 곳에서 자랄 만큼 생명력이 강한 '스피루리나'는 천연 항산화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속부터 가득 채워주는 수분 폭탄

자기 관리에 철저한 K-QUEEN 모델들에게 사랑받는 '스피루리나 인텐시브 토탈 솔루션 마스크 팩'은 잦은 촬영으로 인한 두꺼운 메이크업과 워킹맘들의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노화에 즉각적인 효과를 줘, 그들 사이에서는 '뷰티 애정템' '응급처치 뷰티템' 등의 닉네임으로 불린다. 바쁜 일정 속에서 잠자기 전 간편하게 피부에 올리면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에 활력과 탄력을 주기 때문에 에스테틱에서 관리를 받은 것 같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요즘처럼 건조한 초겨울 날씨에는 10분의 투자만으로 무너진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데 그만이다. 스피루리나를 비롯한 판테놀, 병풀 추출물 등이 피부의 재생과 탄력에 도움을 주고, 녹차 추출물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이 외에도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등 피부에 꼭 필요한 50여 종의 필수 영양 성분이 단시간에 피부에 흡수돼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이런 경험을 한 번 해본 K-QUEEN들은 절대 포기할 수 없는 필수템이라고 입을 모은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910/thumb/38994-390397-sample.png

1 미주인터내셔널 대표 박정원. 2 두타 면세점에 입점한 스피루리나 팩. 3 스피루리나 인텐시브 토탈 솔루션 마스크 팩은 스피루리나 추출물을 비롯한 각종 영양 성분을 담아 수분 충전은 물론 피부를 진정시키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5ea 3만원. (면세점가 23달러)

1 미주인터내셔널 대표 박정원. 2 두타 면세점에 입점한 스피루리나 팩. 3 스피루리나 인텐시브 토탈 솔루션 마스크 팩은 스피루리나 추출물을 비롯한 각종 영양 성분을 담아 수분 충전은 물론 피부를 진정시키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5ea 3만원. (면세점가 23달러)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노력과 책임감으로 만들었어요

'스피루리나 인텐시브 토탈 솔루션 마스크 팩'을 출시한 박정원 전 더 케이퀸 초대회장은 K-QUEEN 1기 모델로서 누구보다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그냥 아름다움이 아닌,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화장품을 만드는 데 힘쓰고 있어요. 겉만 감추는 것이 아닌, 속까지 건강하게 채워주는 아름다움이죠. 나이가 들어도 건강한 아름다움은 놓치고 싶지 않잖아요."

여자의 입장에서 여자를 위한 제품을 만들다 보니 누구에게나 당당하고 자신 있다는 박정원 회장은 이날 두타 면세점 입점을 축하하기 위해 자리한 많은 K-QUEEN 모델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MINI INTERVIEW

  • "저는 평소 주 2~3회 잠자기 전에 사용해요. 시트가 천연 제지라서 피부에 바로 닿을 때 거부감이 없더라고요. 다른 팩에 비해 내용물이 투명하고 맑아서 영양 성분이 조금 적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반전이었어요. 해초 성분 때문인지 한 번만 사용했는데도 피부에 수분이 폭발하더라고요. 그다음부터는 끊을 수 없는 저의 필수 데일리 뷰티템이 되고 말았어요. 출장이나 여행을 갈 때도 '스피루리나 인텐시브 토탈 솔루션 마스크 팩'은 꼭 챙겨 가요." - K-QUEEN 5기 이상희

  • "저는 피부 홈케어에 관심이 많은 편이라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봤어요. 그런데 '스피루리나 인텐시브 토탈 솔루션 마스크 팩'은 제가 요즘 최애하는 뷰티템이라고 소문내고 다닐 정도랍니다. 이것저것 좋다는 팩은 다 사용해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이건 한 번만 사용해봐도 피부가 청량해지고 투명해지는 걸 바로 느끼죠. 모공이 타이트해져 자고 난 후 더 큰 효과를 느낄 수 있어요. 메이크업이 잘 받을 뿐 아니라 한 번 사용하면 3~4일은 피부 좋다는 소리를 들으니 안 좋아할 수가 없죠.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자연 성분이라 자극도 없으니 저한테 딱이죠." - K-QUEEN 1기 김선유

CREDIT INFO

진행
김수영
사진
지다영
문의
미주인터내셔널(1577-7879)
장소
두타 면세점
2019년 11월호

2019년 11월호

진행
김수영
사진
지다영
문의
미주인터내셔널(1577-7879)
장소
두타 면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