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ACTIVITY

ACTIVITY

려 자양윤모×<우먼센스> team K-QUEEN

K-QUEEN과 함께하는 풍성한 모발 만들기

유전적 요인, 출산, 영양 불균형 등 탈모의 원인은 다양하고 복합적이다. 국민 탈모 방지 샴푸, 려 자양윤모가 인삼 성분을 강화한 리뉴얼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국 여성의 풍성한 모발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On July 08, 2016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는 40년 인삼 연구 노하우로 진센엑스(GinsenEX™) 기술을 개발해 대표 제품인 자양윤모 탈모방지 라인의 주요 성분과 효능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샴푸는 기존 인삼 추출물 대비 사포닌 성분을 10배 높여 약해진 모근을 강화하고 힘없는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 열 마디 설명보다 제품의 효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우먼센스> K-QUEEN을 려의 앰배서더로 선정해 려 자양윤모 탈모방지 라인을 경험하게 했다. 유전적 원인, 출산, 잦은 스타일링 등으로 인한 탈모로 고민 중인 K-QUEEN과 려가 함께했다.
 

려 자양윤모 발대식

건강한 두피와 모발의 시작

지난 5월 26일 도심 속에 한옥의 호젓함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한방 카페 솔가헌에서 <우먼센스> K-QUEEN들의 려 자양윤모 앰배서더 발대식이 열렸다. 이날 참석한 K-QUEEN들은 두피 정밀 촬영을 통해 아모레퍼시픽 연구원들에게 자신의 두피 타입을 진단받고 두피의 상태, 탈모의 진행 정도를 확인했다. 이후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인 김수나 연구원에게 탈모의 원인과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홈 케어 방법을 배워보는 시간이 이어졌다.

김수나 연구원은 탈모는 펌, 염색 등의 화학 시술, 빗질이나 타월 드라이에 따른 마찰, 영양 부족, 환경 오염, 여성호르몬과 관계가 있다고 전했다. 여성호르몬은 산후 탈모와도 관련이 있는데, 모발을 지켜주는 역할을 하는 여성호르몬이 많이 분비되는 임신 중에는 모발이 빠지지 않다가 출산 후 호르몬이 정상 범주에 들면서 한꺼번에 빠지는 것이라고. 지성 두피는 피지 조절이 가능한 지성 두피 전용 샴푸를 사용해 깨끗이 세정하고, 건성 두피는 각질 제거와 보습, 탈모성 두피는 뒷목과 두피를 마사지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 이경희 한의사 박사의 탈모 클래스

    전문가에게 듣다
    두 번째 클래스 시간에는 한의사 이경희 원장이 려 자양윤모 라인의 주성분인 인삼의 효능에 대해 소개했다. 인삼은 면역 기능 강화, 혈액순환 촉진, 항산화 작용, 스트레스 완화, 노화 방지, 세포 재생, 단백질 합성 촉진에 효과적이라고. 많은 여성이 나이가 들면서 탈모로 인해 머리숱이 적어지는 경험을 하게 돼요. 대부분 정수리 주변의 머리카락이 빠져 듬성듬성해지는 경향을 보이는데, 잦은 스타일링이나 다이어트에 따른 스트레스와 영양 불균형이 탈모 증상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죠.

    탈모 예방에는 균형 잡힌 식사와 충분한 휴식, 두피 마사지, 탈모 관리 제품의 꾸준한 사용 등이 도움이 됩니다” 두피의 혈류 순환을 돕는 지압과 마사지도 중요하다. 정수리보다 조금 뒤에 위치한 백회혈에 손가락 끝을 갖다 대고 7초 정도 압력을 가한 뒤 서서히 떼어내는 지압을 3~5회 반복하는 것이다. 참가자들은 이경희 한의사가 소개하는 스트레칭과 지압법을 열심히 따라 하며 탈모 극복의 의지를 불태웠다.
     

  • 려 자양윤모를 이용한 헤드 스파

    두피도 스트레스도 힐링하는 시간
    발대식 때 받은 려 자양윤모 라인을 사용해 홈 케어에 집중하던 K-QUEEN들은 헤드 스파로 잘 알려진 ‘레이첼바이김선영’에서 려 자양윤모 라인을 이용한 헤드 스파를 체험했다. 헤드 스파에 앞서 두피 전용 카메라를 이용해 2주간 려 자양윤모를 사용한 효과를 눈으로 확인했는데, 닫혀 있던 모공이 열리고 두피 유분이 줄어드는 등 K-QUEEN 전원의 두피가 2주 전보다 개선된 것을 알 수 있었다.

    파도 소리가 여유로운 기분을 선사하는 공간에서 스팀 타월로 모공을 열고 두피의 각질을 불린 뒤 딥 클렌징, 혈액순환을 돕는 두피 마사지,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하는 림프 마사지를 받은 K-QUEEN들은 오랜만에 오롯이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가져 두피는 물론 스트레스까지 해소했다며 만족스러워했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607/thumb/30912-160609-sample.jpg

(왼쪽부터) 최윤화 채정현 김영신

(왼쪽부터) 최윤화 채정현 김영신

MINI INTERVIEW

K-QUEEN 3인의 자양윤모 이야기

최윤화(건성 두피·<우먼센스> Team K-QUEEN 4기)
“가늘고 곱슬이 심해 스타일링이 힘든 모발이에요. 머리를 길게 길러보는 것이 소원이었을 정도죠. 드라이를 해도 금방 주저앉고 출산 후에는 이마가 눈에 띄게 넓어져 열기구로 모발을 풍성하게 연출하지 않으면 외출도 못했어요. 려 자양윤모 라인을 사용하고는 건조했던 두피가 촉촉하고 부드러워진 느낌이에요. 지푸라기 같았던 모발도 부들부들해졌고요. 자양윤모 탈모방지 에센스는 씻어내지 않아도 되어 바쁜 워킹맘들에게 꼭 소개해주고 싶어요”

채정현(복합성 두피·<우먼센스> Team K-QUEEN 4기)
“머리숱이 풍성한 편이었는데 스트레스로 인해 모발이 가늘어지고 이마가 넓어졌어요. 한 달에 서너 번은 촬영 스케줄로 헤어 스타일링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늘 고민이었죠. 새로워진 려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는 세정력이 뛰어나 미끄덩하게 씻기던 두피가 개운한 느낌이 들었어요. 2주간 사용 후 두피를 측정해보니 막혔던 모공이 많이 뚫려 다시 모발이 자랄 수 있다고 하더군요. 모근도 탄탄해지고 힘없던 모발에 탄력이 생기니 자신감까지 살아났어요.”

김영신(지성 두피·<우먼센스> Team K-QUEEN 1기)
“유전적으로 머리숱이 적은 편이에요. 게다가 두 번의 출산을 겪고는 머리숱이 급격히 줄어들었죠. 일주일에 4~5번 촬영을 하기 때문에 헤어스프레이를 자주 뿌렸더니 뾰루지까지 생기면서 민감해졌더군요. 려 자양윤모 라인은 딥 클렌징부터 에센스, 트리트먼트까지 집에서도 체계적인 관리를 할 수 있어 좋았어요. 특히 두피부터 사용하는 려 자양윤모 탈모방지 트리트먼트가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었죠. 저처럼 두피 트러블이 잦은 민감성 타입에게 추천합니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607/thumb/30912-159425-sample.jpg

 

 

1 려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 자사 기존 인삼 추출물 대비 사포닌 성분을 10배 강화한 인삼 엑스를 주성분으로 해 약해진 모근을 강화하고 탈모 방지는 물론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굵고 튼튼하게 가꿔준다. 400ml 1만6천원대.
2 려 자양윤모 탈모방지 에센스 씻어낼 필요 없는 두피 에센스로 사용 2주 후부터 모발 굵기가 개선되며 하루에 한 번 샴푸 후 물기를 제거한 뒤 탈모가 고민인 부위에 직접 바른 후 에센스 끝의 마사지 봉을 이용해 마사지하듯 흡수시킨다. 75ml 2만원대.
3 려 자양윤모 탈모방지 트리트먼트 모발뿐 아니라 두피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쿨링 효과가 여름철 답답한 두피를 시원하고 개운하게 케어하며, 가늘고 힘없이 처지는 모발에 사용하기 좋다. 200ml 1만원대.
4 려 자양윤모 두피 딥클렌저 샴푸로는 완벽히 제거되지 않는 두피의 묵은 각질과 가렵고 기름진 두피와 모공을 딥 클렌징하는 제품. 파파인 알갱이가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천연 페퍼민트 오일이 두피 진정 및 쿨링을 돕는다. 145ml 1만6천원.

CREDIT INFO

기획
이윤정 기자
사진
이호영
촬영협조
려(080-023-5454), 솔가헌(02-738-3366), 레이첼바이김선영(02-3444-1315)
2016년 07월호

2016년 07월호

기획
이윤정 기자
사진
이호영
촬영협조
려(080-023-5454), 솔가헌(02-738-3366), 레이첼바이김선영(02-3444-1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