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OOD

COLORFUL SUMMER

On October 04, 2013

여름 과일과 채소의 강렬한 컬러 속에는 뜨거운 태양과 땅의 기운을 잔뜩 머금은 에너지가 생동한다.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생기를 더해줄 컬러풀 서머 푸드.

1. fruit salad

수박, 파파야, 아보카도 등 대표적인 여름 과일과 오렌지, 자몽 등 시트러스 과일을 한데 모은 샐러드 플레이트. 허브를 넣은 올리브유드레싱을 곁들여 풍부한 맛의 조화를 이룬다.

2. pickled vegetables

피클주스에 담긴 컬러풀한 채소들이 눈을 먼저 유혹하고 새콤달콤 아삭한 맛이 무더위로 지친 입맛을 살려준다. 순무, 콜리플라워, 그린빈, 파프리카 등 다양한 컬러 믹스로 청량감을 더한다.

3. fruit cream

여름 과일의 풍부한 맛을 그대로 꽁꽁 얼린 천연 아이스크림. 각종 과일 퓌레와 즙을 더해 상큼한 맛이 즐겁게 어우러졌다.

4. citrus tarte

바삭한 타르트 시트에 부드러운 커스터드크림을 올리고 오렌지, 자몽 과육을 올려 차갑게 굳힌 타르트. 시트러스 과일의 새콤달콤함이 더해져 기분까지 상큼해진다.

5. fruit & vegetable chips

여름 과일과 채소로 만든 천연 간식. 에너지 가득한 여름 과일을 모양대로 슬라이스해 오븐에 바삭하게 구우면 손쉽게 칩으로 즐길 수 있다.

여름 과일과 채소의 강렬한 컬러 속에는 뜨거운 태양과 땅의 기운을 잔뜩 머금은 에너지가 생동한다.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생기를 더해줄 컬러풀 서머 푸드.

Credit Info

제품 협찬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www.freshdelmonte.co.kr), 대만무역발전협회(070-7727-6551), 만나몰(www.mannamall.com), 돌 코리아(www.dole.co.kr)
요리
김윤정
어시스트
김미정
스타일링
원혜민
포토그래퍼
최해성
어시스트
오혜숙
에디터
김은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