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

BUY IT_ NATURAL BEAUTY OIL

On October 03, 2013

클렌징에 사용하는 오일뿐 아니라 기초 단계에서 한두 방울 사용해 유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페이스 오일이 환영받고 있다. 자연에서 얻은 천연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내추럴 뷰티 오일.

1. 키엘 미드나잇 리커버리 컨센트레이트

1%의 물도 넣지 않은 고농축 식물성 오일로 기존의 광물성 오일 제품과는 달리 산뜻하며 바르자마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 잠자는 동안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고 피부 재생력을 극대화하는 나이트 케어 제품이다. 30mL 6만5천원, 키엘.

2.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페이스 오일

올리브, 세서미, 스위트 아몬드, 호호바 오일 성분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되어 혈관을 타고 얼굴 전체에 퍼져나가 혈액순환 촉진과 함께 보습, 진정의 역할을 한다. 흡수력이 빠르며 질감이 기름지지 않아 악건성부터 중성 피부에 적합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30mL 9만5천원, 바비브라운.

3. 더바디샵 마룰라 오일

보디, 헤어, 페이스 오일로 사용할 수 있는 뷰티파잉 오일은 마룰라, 쿠쿠이, 스위트 아몬드의 가벼운 질감의 넛 오일이 조화되어 건조함을 즉각 해소하고 영양을 공급한다. 마룰라 오일은 나미비아에서 자란 야생 마룰라 나무의 잘 익은 열매에서 추출한 것, 쿠쿠이 오일은 필수지방산이 풍부하고 스위트 아몬드 오일에는 비타민 E가 다량 함유돼 있다. 100mL 2만2천원, 더바디샵.

4. 슈에무라 레드:쥬브너스 에센스 오일

40여 년간 오일을 연구해 온 오일 전문가 슈에무라에서 출시한 천연 식물성 에센스 오일.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면 피부 속 영양을 공급하고 표피의 수분을 유지해 흐트러진 피부 밸런스가 제자리를 찾는다. 얼굴뿐 아니라 건조하고 거칠어진 보디와 헤어에도 수시로 사용해 활력과 윤기를 더할 수 있다. 30mL 6만8천원, 슈에무라.

5. 구달 피토레인 잉카 오메가 파워 오일

잉카 오메가 오일을 함유해 손상된 피부 재생과 보습에 탁월하며 피부에 활력과 탄력을 공급한다. 필수지방산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 야생장미 열매에서 추출한 로즈 힙 꽃 오일, 잔주름 예방에 탁월한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등의 천연 오일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30mL 2만6천원, 구달.

6. 더바디샵 티트리 오일

피부 트러블 완화에 효과적인 티트리 오일을 15%로 희석한 오일. 티트리 오일과 레몬 향 티트리 오일, 타마누 오일 등 3가지 자연 성분이 트러블을 완화하고 피부를 보호한다. 상큼한 레몬 향이 첨가돼 은은한 향기로움도 함께 느낄 수 있다. 10mL 1만2천원, 더바디샵.

7.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네버 드라잉 오일

불가리안 로즈 오일 성분인 네버 드라잉 오일은 앰플보다 진한 고농축 안티에이징 페이셜 오일로 악건성 피부에 적합하다. 피부와 친화력이 높은 다양한 천연 오일이 혼합되어 피부 속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흐트러진 피부 컨디션을 조절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30mL 24만8천원, 아이소이.

클렌징에 사용하는 오일뿐 아니라 기초 단계에서 한두 방울 사용해 유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페이스 오일이 환영받고 있다. 자연에서 얻은 천연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내추럴 뷰티 오일.

Credit Info

제품협찬
구달(02-514-0056), 더바디샵(080-759-7700), 바비브라운(02-3440-2781), 슈에무라(080-022-3332), 아이소이(1544-4302), 키엘(080-022-3332)
포토그래퍼
김나윤
에디터
이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