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OOD

BUY IT_ 아가베시럽

On October 03, 2013

다양한 영양분과 높은 당도 대비 열량아 낮은 아가베시럽. 설탕을 대신해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한 100% 천연 유기농 아가베시럽을 소개한다.

아가베시럽이란?

아가베는 멕시코에서만 볼 수 있는 선인장의 한 종류로 철분, 칼슘, 칼륨 및 마그네슘과 같은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다. 아가베시럽은 100% 천연 유기농 과당 시럽으로 이눌린(수용성 식이 섬유)이 함유되어 있어 정제 설탕보다 당도는 약 1.5배 높은 반면 혈당 상승 지수(GI)는 ⅓ 정도밖에 되지 않아 당뇨, 혈당 수치를 고민하는 당뇨 환자에게 이상적이다. 또한 정제 설탕에 비해 칼로리는 반으로 줄어 다이어트 중인 사람에게 설탕이나 꿀 대용으로 좋다. 점도가 낮고 차가운 액체에서도 쉽게 녹아 사용이 편리하다.

1. 바이오나 유기농 다크 아가베시럽

영국의 유기농 식품 브랜드인 바이오나 제품으로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250mL 1만5천원, 고메이494.

2. 네쿠틀리 오가닉 아가베시럽

39℃ 이하의 온도를 유지하는 네쿠틀리만의 진공 저온 가열 공법으로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했다. 640g 1만7천원, 아가베.

3. 올가 유기농 아가베시럽

순하고 부드러운 단맛으로 아이 이유식이나 선식 등에 특히 잘 어울린다. 665g 1만4천5백원, 올가.

4. 넥타베 유기농 프리미엄 블루 아가베넥타

은은한 단맛이 특징으로 특히 홍차와 잘 어울린다. 432g 1만5천원, 오가닉집(보보에프엔지).

5. 네이쳐스 아가베 유기농 아가베넥타

(왼쪽부터) 깊고 부드러운 단맛을 내는 로우와 앰버, 투명함에 가깝도록 정제해 색이나 향 없이 깔끔한 맛을 내고 싶을 때 유용한 클리어. 333g 1만7천원씩, 고메이494.

다양한 영양분과 높은 당도 대비 열량아 낮은 아가베시럽. 설탕을 대신해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한 100% 천연 유기농 아가베시럽을 소개한다.

Credit Info

제품협찬
러리아 명품관 고메이494,네쿠틀리,넥타베,올가훌 푸드
포토그래퍼
정문기
에디터
정은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