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

노화예방과 지친피부에 활력까지

자외선 차단제

On October 01, 2013

여름철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더해줄 천연 성분의 자외선 차단제.

Sunblock SUNCREAM

선크림의 효과를 제대로 누리기 위해서는 외출 30분 전에 발라 피부에 충분히 흡수시키는 것이 좋다. 기초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며 3~4시간 주기로 덧발라주어야 효과를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다.

1 쏘내추럴 프라임 가드 선크림 SPF50/PA+++
감초 추출물, 홍차 발효 추출물 등 식물성 성분 함유로 색소 침착 및 피부 노화 개선에 도움을 준다. 50mL 2만원.
2 설화수 상백크림 SPF47/PA+++
한방 미백 성분인 백삼 사포닌과 백화사설초가 피부 속까지 침투해 미백 효과를 오랜 시간 지속시킨다. 40mL 7만5천원대.
3 참존 알바트로스 데일리 선 SPF35/PA++
목화에서 추출한 펩타이드 성분이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60mL 2만2천원.
4 프리메라 퓨어 선스크린 SPF30/PA++
세쿼이아 새싹 추출물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며 유기농 센토리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킨다. 30mL 2만원대.
5 필로소피 테이크 쉘터 선스크린 SPF50/PA+++
항산화 효과가 있는 은행나무 추출물이 피부를 중화해주며 피부 톤을 맑게 유지해준다. 30mL 4만2천원.
6 더바디샵 모이스처 화이트 시소 유브이 프로텍터 SPF30/PA+++
시소 추출물, 비타민 C, 감초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색소 침착 및 다크 스폿을 예방해준다. 50mL 3만6천원.

Sunblock STICK & PACT

자외선 차단제의 가장 큰 단점인 백탁 현상은 제품이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불투명한 막을 형성하는 현상을 말한다. 두드려 발라 흡수시킬 수 있는 스틱이나 팩트 제품을 사용하면 이 같은 현상을 줄일 수 있다. 또한, 휴대가 편리하며 눈 주위의 좁은 면적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1 보브 영커버 쿠셔닝 파운데이션 SPF46/PA+++
에센셜 워터가 함유된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 얇지만 강력한 커버력을 느낄 수 있다. 15g 2만9천원대.
2 버츠비 베이비 비 내츄럴 선케어 선스크릭 스틱 SPF30
천연 성분 자외선 차단제로 소아과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15g 3만3천원.
3 스킨푸드 스틱 레드오렌지 선 스틱 비비 SPF30/PA++
항산화 성분이 있는 안토시아닌을 함유한 오렌지 성분의 자외선 차단제. 22.5g 1만3천원.
4 스킨푸드 비타톡 워터 팩트 SPF20/PA+
비타민 복합체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주며 생기 있는 피부로 완성해준다. 14g 1만6천원.
5 참존 알바트로스 액티브 선 워터풀 파운데이션 SPF50/PA+++
자작나무 수액이 30% 이상 함유되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15g 2만8천원.
6 BRTC 쟈스민 3D 모이스트 팩트 SPF50/PA++
재스민 워터가 함유되어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가 있다. 13g 3만5천원.
7 에스쁘아 UV 멀티 커버 스틱 SPF50/PA+++
캐머마일, 세이지 등 허브 복합 추출물이 함유되었으며 비타민 E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10g 2만5천원.
8 쏘내추럴 스피디 드로잉 비비스틱 SPF30
미네랄워터, 망고 버터 등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며 오랜 시간 촉촉함이 유지된다. 12g 1만5천원.

Sunblock SPRAY & COOLING

스프레이 타입 자외선 차단제의 가장 큰 장점은 물과 땀에 강하다는 것이다. 가볍게 뿌려주면 되기 때문에 끈적거리거나 번들거리지 않으며 미세하게 분사되어 피부에 밀착된다. 얼굴뿐만 아니라 팔, 다리, 목 등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쿨링 제품의 경우 피부 온도를 급속도로 내려주기 때문에 여름에 사용하면 청량감을 극대화할 수 있다. 스프레이는 미스트보다 분사 폭이 좁아 집중 케어에 효과적이다.

1 라네즈 볼륨 선 바디 스프레이 SPF50/PA+++
옵티말 미네랄워터를 함유했으며, 유기농 인증을 받은 라벤더, 알로에베라 등 6가지 허브 추출물을 사용한 보디 전용 선 스프레이. 60mL 2만5천원대.
2 BRTC 쟈스민 3D 워터풀 썬 스프레이 SPF45/PA+++
재스민 추출물, 감자 추출물 등을 함유했으며 피부에 닿자마자 온도를 내려주는 쿨링 효과가 있다. 100mL 1만6천5백원.
3 니베아 선 퓨어 앤 센서티브 선 스프레이 SPF50/PA+++
자연 보습 성분인 알로에베라 성분이 피부 진정을 도우며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200mL 2만1천원대.
4 보브 선 마스터 쿨링 선 무스 SPF30/PA++
해바라기씨 오일, 라즈베리 추출물 등 열매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피부를 맑게 하는 유칼립투스 잎, 녹차 추출물 등이 사용됐다. 150mL 1만6천원대.
5 해피바스 쿨링 선스프레이 SPF50/PA+++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브로콜리 싹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시원하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150g 2만원대.

Sunblock BASE & MIST

장시간 외출할 경우 베이스 단계에서부터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주고 휴대가 간편한 타입의 미스트 제품을 수시로 뿌려주는 것이 좋다. 베이스의 경우 너무 많은 양을 사용하면 백탁 현상이 생길 수 있으니 소량만 덜어 사용하는 편이 좋으며 천연 성분이 들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수분 증발 및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1 니베아 선 프로텍트 앤 리프레쉬 쿨링 미스트 SPF50/PA+++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스프레이 타입으로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200mL 2만1천원대.
2 DHC 썬컷 Q10 미스트 SPF24/PA++
올리브 버진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나다. 무향료, 무착색 제품. 30mL 1만2천원.
3 이니스프리 에코 세이프티 데일리 선 미스트 SPF30/PA++
해바라기씨 오일, 제주 유기농 녹차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간단하게 뿌려 자외선 차단 효과를 볼 수 있다. 80mL 1만2천원.
4 터치바이이경민 라이트 필러 마스터 SPF30/PA++
미네랄을 함유한 산소수가 함유되어 피부에 산뜻하게 밀착되며 주름 개선 및 자외선 차단 효능이 있다. 13g 5만4천원대.
5 오뜨 스킨 뿌리는 광채 썬 비비 SPF50/PA+++
메이크업 베이스 외에도 자외선 차단, 프라이머, 하이라이터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멀티 아이템. 재스민, 자몽 등 10여 가지 식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90mL 가격 미정.

여름철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더해줄 천연 성분의 자외선 차단제.

Credit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