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REPORTS

지금의 김선호 미리보기

On October 24, 2019

배우 김선호의 <아레나 옴므 플러스> 11월호 화보 공개

3 / 10
터틀넥 스웨터는 YCH 제품.

터틀넥 스웨터는 YCH 제품.

  • 터틀넥 스웨터는 YCH 제품.터틀넥 스웨터는 YCH 제품.
  • 검은색 터틀넥 톱과 검은색 코트는 모두 YCH, 회색 슬랙스는 에잇 by 육스 제품.검은색 터틀넥 톱과 검은색 코트는 모두 YCH, 회색 슬랙스는 에잇 by 육스 제품.
  • 검은색 셔츠와 검은색 코듀로이 수트는 모두 닐 바렛, 검은색 니트 베스트는 코스, 검은색 첼시 부츠는 토즈 제품.검은색 셔츠와 검은색 코듀로이 수트는 모두 닐 바렛, 검은색 니트 베스트는 코스, 검은색 첼시 부츠는 토즈 제품.
  • 갈색 셔츠는 오에이엠씨 by 분더샵, 체크 수트는 솔리드 옴므, 스니커즈는 컨버스 제품.갈색 셔츠는 오에이엠씨 by 분더샵, 체크 수트는 솔리드 옴므, 스니커즈는 컨버스 제품.

tvN 새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의 주연, ‘고지석’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김선호의 화보가 공개된다. 김선호가 출연하는 <유령을 잡아라>는 ‘로멘틱 코미디’ 장르로, 배우 문근영과의 ‘찰떡 호흡’으로 이미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배우 김선호는 <아레나>와의 인터뷰에서 <유령을 잡아라>의 생생한 현장을 이야기하면서, 배우 문근영이 연기하는 ‘유령’과 ‘고지석’의 ‘밉지 않은 상극관계’를 자세하게 소개했다. 또한 10년 차 배우로서 느끼는 무게감과 책임감도 잠잠하게 풀어내며, 가장 잘 할 수 있는 연기, 잘 해내고 싶은 연기에 대해 진정성 있게 인터뷰를 이어갔다.

깔끔한 크림색의 배경지 앞에서 진행한 패션 화보는 김선호의 고민과 시선, 감정을 주제로 촬영됐다. 김선호는 코트와 수트, 니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카메라 앞에서 특유의 부드럽고 잔잔한 감정 연기를 꺼내놓기도 했다.

배우 김선호의 솔직한 인터뷰와 매력적인 패션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1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배우 김선호의 <아레나 옴므 플러스> 11월호 화보 공개

Credit Info

월간 아레나 구독신청

디지털 매거진

EDITOR
신기호
PHOTOGRAPHY
김영준
STYLIST
남주희
HAIR
이혜영
MAKE-UP
원조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