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INTERVIEW MORE+

요즘 바이브 이센스 미리보기

요즘 바이브 이센스의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 화보 공개

UpdatedOn August 20, 2019

3 / 10
배색 트랙 수트 재킷은 메종 유레카 by 1LDK SEOUL, 흰색 티셔츠는 레이시소, 베이지색 팬츠는 유니버설 프로덕트, 카무플라주 캡은 C.P. 컴퍼니 제품.

배색 트랙 수트 재킷은 메종 유레카 by 1LDK SEOUL, 흰색 티셔츠는 레이시소, 베이지색 팬츠는 유니버설 프로덕트, 카무플라주 캡은 C.P. 컴퍼니 제품.

  • 배색 트랙 수트 재킷은 메종 유레카 by 1LDK SEOUL, 흰색 티셔츠는 레이시소, 베이지색 팬츠는 유니버설 프로덕트, 카무플라주 캡은 C.P. 컴퍼니 제품.배색 트랙 수트 재킷은 메종 유레카 by 1LDK SEOUL, 흰색 티셔츠는 레이시소, 베이지색 팬츠는 유니버설 프로덕트, 카무플라주 캡은 C.P. 컴퍼니 제품.
  • 흰색 티셔츠는 스톤아일랜드, 실버 링은 아와시안 제품.흰색 티셔츠는 스톤아일랜드, 실버 링은 아와시안 제품.
  • 흰색 티셔츠는 스톤아일랜드, 골드 네크리스는 아와시안 제품.흰색 티셔츠는 스톤아일랜드, 골드 네크리스는 아와시안 제품.

<이방인>(한정반) 1만7천장을 3일만에 소진한 대세 힙합 아티스트 이센스의 아레나 화보가 공개된다. <이방인> 음반 제작 이전과 이후, 그리고 지금을 묻는 인터뷰 내용을 통해 이센스의 솔직한 생각들을 엿볼 수 있다.
“걱정했던 것보다는 잘 된 것 같고, 반대로 기대했던 것 보다는 성에 안 찬다”는 말로 인터뷰를 연 이센스는 작업에 대한 믿음과 자부심을 이야기하며, “앨범을 발표한 지금, 비로소 개운해진 시간을 맞이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연광이 비치는 깔끔한 화이트 배경 앞에서 담백하고 깨끗한 콘셉트로 화보를 진행한 이센스는 그래픽 티셔츠와 데님, 수트 재킷과 패치워크 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이센스만의 감성을 6컷의 화보 안에 그대로 드러냈다.

앨범 <이방인>을 발표하며 대세 힙합 아티스트의 빅네임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켜준 이센스의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에스엠라운지>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EDITOR 신기호
PHOTOGRAPHY 한종철
STYLIST 성은비
MAKE-UP 최민석

디지털 매거진

MOST POPULAR

  • 1
    로즈 와일리의 불손한 세계
  • 2
    2억으로 주식을 샀다
  • 3
    태민의 진심
  • 4
    뿌리는 순간
  • 5
    謹賀新年 근하신년

RELATED STORIES

  • INTERVIEW

    로즈 와일리의 불손한 세계

    86세의 미술가 로즈 와일리는 무엇이든 그리고, 매일같이 그린다. 순수하고 불손한 힘으로 가득한 로즈 와일리의 세계.

  • INTERVIEW

    '어제의 이연희는 잊어' 이연희 미리보기

    배우 이연희, 소속사 이적 후 새로운 다짐을 담은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 공개

  • INTERVIEW

    스트레이 키즈의 현진&필릭스 'SHINE A LIGHT' 미리보기

    스트레이 키즈의 현진&필릭스, 매혹적인 패션화보와 인터뷰 공개

  • INTERVIEW

    머쉬베놈 'STARLIKE MUSHVENOM' 미리보기

    머쉬베놈, 적게 벌어도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게 중요하다.

  • INTERVIEW

    유아인 '詩' 미리보기

    유아인, 독보적인 청춘의 초상

MORE FROM ARENA

  • FEATURE

    국뽕클럽 K-MOVIE

    한국인을 몰입하게 만드는 2020년 국뽕 콘텐츠들을 모았다. 이들과 클럽이라도 하나 결성해야 할 판이다.

  • LIFE

    건강한 두피를 위하여

    두피가 빨갛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얼굴 피부보다 얇다는 두피가 적신호를 보내고 있었던 것. 당장 피부과 전문의에게 달려가 SOS를 청했다.

  • FASHION

    내 눈을 위하여

    극심한 환절기, 건조한 눈가에 영양을 공급하고 노화 방지를 돕는 제품들.

  • FEATURE

    뭐 이런 계정이 다 있어

    @theclub_homeplus와 @binggraekorea 두 계정은 SNS를 통해 독창적인 홍보 방식을 선보인다. 계정에 자아를 부여해 정보 전달을 위한 딱딱한 공식 계정이 아닌 개인이 운영하는 SNS로 보이게끔 했다. 그래서 대화체를 쓰고, 계정은 감정을 가지며, 서사도 구축하고 있다. 규칙을 깨고 독창적인 방식을 선도하는 두 계정과 이 상황을 분석하고 브랜딩의 관점에서 깊어지는 고민을 정리한다.

  • FASHION

    DEEP BLUE

    저 깊고 찬연한 하늘에 닿을 듯이.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