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AGENDA

산으로 달려볼까?

On August 08, 2019

매끈한 트랙보단 울퉁불퉁한 흙길을, 정비된 코스보다는 오르내리는 산길을 선택한 트레일 러너들의 준비물.

/upload/arena/article/201908/thumb/42501-380122-sample.jpg

 

HOKA ONE ONE
1 EVO Speedgoat 기존 스피드고트 3 모델보다 무게를 줄여 출시한 신제품. 신축성 높은 뱀프 소재와 단단한 케블라 소재를 함께 사용해 최적의 밸런스를 완성했다. 가격 21만9천원.
10 EVO Mafate 2 비탈길에서 내려갈 때 발에 가해지는 압박을 최소화한 경량 트레일 러닝화. 방탄복에 사용하는 케블라 소재를 어퍼에 적용한 덕분에 든든하게 내달릴 수 있다. 가격 20만9천원

BLACK DIAMOND
2 Distance 15 트레일 러닝부터 클라이밍까지 활용도 넓은 하이브리드 배낭. 강철보다 10배 이상 강한 견고한 립스톱 원사(UHMWPE 10x)를 사용해 굉장히 탄탄한데, 무게는 또 물에 뜰 만큼 가볍다. 공간 구분도 잘 돼 있어 수납이 편하다. 헤드는 롤톱 스타일로 방수에 적합하다. 어깨끈은 베스트 형태로 입고 벗기 좋다. 가격 21만원.
5 Distance Carbon Z Pole 블랙다이아몬드의 폴 중 가장 가벼운 모델. 카본 파이버 소재로 제작해 내구성은 두말할 것 없고, 275g의 혁신적인 무게를 실현해낸 초경량 모델이다. Z자 형태로 작게 접혀 수납도 편하다. 가격 24만원.
9 Storm 375 최저 8루멘부터 최대 375루멘까지, 환경에 따라 밝기를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는 헤드램프. 방수와 방진 기능까지 단단하게 갖췄다. 배터리를 포함하고도 무게는 120g밖에 되지 않는다. 가격 9만5천원.

CAYL
3 Stretch Nylon Half Zip Jacket 뛰어난 통기성 덕분에 등산이나 트레일 러닝 시 입기 좋다. 크고 작은 주머니가 매우 실용적이다. 특히 뒷주머니는 행동식을 보관하면 좋을뿐더러, 재킷을 둘둘 말아 패킹할 수도 있다. 아노락 형태로 움직임이 편하다. 가격 13만5천원.

ARC’TERYX
4 Norvan SL Hoody 아크테릭스의 고어텍스 재킷 중 가장 가벼운 모델이다. 투습성이 탁월해 악천후의 환경에서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무게는 120g밖에 되지 않고 주머니를 활용하면 작게 접히는 패커블 사양이다. 가격 44만1천원.

PATAGONIA
6 Airdini Cap 챙과 앞 패널에는 후디니(HoudiniⓇ) 재킷 소재를 적용해 바람을 막아주고, 옆 패널에는 에어리시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속건성을 높였다. 뒤 패널에는 열쇠나 카드를 보관할 수 있다. 가격 5만9천원.
7 Slope Runner Vest 4L 장거리 트레일 러닝용 베스트. 500mL 물병 2개를 넣을 수 있는 주머니를 포함해 곳곳에 작은 주머니를 배치해 매우 실용적이다. 가격 21만9천원.
8 Strider Pro Shorts 장거리 러닝용 반바지. 가볍고 잘 마르는 데다 신축성까지 뛰어나 쾌적하게 입기 좋다. 4개의 주머니와 1개의 지퍼 포켓이 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넣기에도 좋다. 가격 10만9천원.

매끈한 트랙보단 울퉁불퉁한 흙길을, 정비된 코스보다는 오르내리는 산길을 선택한 트레일 러너들의 준비물.

Credit Info

EDITOR
신기호
PHOTOGRAPHY
박재용

2019년 08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신기호
PHOTOGRAPHY
박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