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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NEW WAVE
가을, 겨울을 위해 단장을 마친 새로운 룩의 비하인드 신.
UpdatedOn August 01, 2018
THE NEW WAVE
가을, 겨울을 위해 단장을 마친 새로운 룩의 비하인드 신.
UpdatedOn August 01, 2018
ARTICLE
2022 17th A-awards
에이어워즈는 진정 연말의 신호탄이다. <아레나>의 독자와 친구들을 서슴없이 불러 모아 만끽했던 제17회 에이어워즈의 밤을 돌아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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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종현, ”솔로 앨범
김종현의 뉴이스트에서 솔로로 컴백 인터뷰와 화보 미리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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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CT 태용, 창작의 힘
NCT 127의 리더 태용은 멈추지 않고 창작한다. 가사, 비트, 그림, 영상, 무엇으로든 표현하는 태용은 만들면서 힘을 얻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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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원영, “<슈룹> 즐거운 분위기에서 연기할 수 있어서 남달랐다”
배우 최원영의 남성미 넘치는 화보와 인터뷰 미리보기
ARTICLE
뉴욕 마라톤 우승을 이끈 언더아머의 운동화
마라톤 선수 셰런 로케디가 언더아머와 함께 뉴욕 마라톤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FASHION
AUTUMNAL ESSENTIALS
스산한 가을을 감싸는 네 가지 소재.
ARTICLE
ADIEU 2018
올 한 해 패션계에서 가장 많이 거론되었던 크고 작은 일들을 떠올렸다.
LIFE
NEW LUXURY #먹고 마시는 럭셔리
새로운 럭셔리가 온다. 럭셔리 브랜드는 우아한 것에서 힙하게 경험하고 즐기는 대상으로 변하고 있다. 아트와 미식 등 공감각적 체험을 제공해 고객에게 브랜드에 대한 환상을 전하고, 환상을 소유하도록 유도하고 있다. MZ세대는 새로운 럭셔리를 놀이로 해석한다. 기사에서는 새로운 럭셔리의 조건을 전시와 미식, 보고 먹는 놀이로서의 브랜드 경험에서 찾는다.
ARTICLE
TEA TIME
차 한 잔의 낭만을 부르는 브라운 스트랩 워치.
INTERVIEW
직업으로서의 연예인
데뷔 20년 차 연예인 이승기는 늘 직업이라 생각하며 이 일을 한다고 했다. 그의 직업 정신에는 감동적인 면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