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색다름을 더하는 라이프스타일 2월 신제품

색다름을 더하는 라이프스타일 신제품으로 일상을 다채롭게 즐겨보세요.

On February 03, 2024

3 / 10
/upload/woman/article/202402/thumb/55418-530491-sample.jpg

 

1 로보락 다이애드 프로 콤보 청소기

물걸레, 진공, 핸디형 청소기를 하나로 합친 습건식 무선 청소기. 청소 헤드에 따라 습식 청소, 진공 청소, 틈새 청소 등 상황별로 5가지 청소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2개의 앞면 롤러가 양쪽 가장자리의 1mm 미만 공간 내 먼지까지 깨끗하게 빨아들인다. 72만9천원.

2 소니코리아 링크버즈 S 올리비아 로드리고 에디션

소니코리아가 팝 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와 협업한 한정판 에디션. 약 4.8g의 작고 가벼운 크기와 안정적인 착용감으로 편안하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재생 플라스틱 소재이며, 모든 이어버드와 케이스가 각각 고유한 마블 패턴을 이룬다. 24만9천원.

3 일룸 키즈 소파 도토

아기 코끼리를 닮은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과 파스텔 톤의 컬러로 공간에 화사한 포인트를 더해준다. 코끼리 귀를 형상화한 측면 등받이와 귀여운 다리 디테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기능성 패브릭으로 만들어 액체를 흘려도 바로 스며들지 않아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29만9천원.

4 멜버른진컴퍼니 MGC 싱글샷

47.4도로 알코올 도수가 높은데도 알코올 향이 느껴지지 않아 목 넘김이 편하고, 스파이시하면서 시트러스한 향이 코끝을 사로잡으며 입 안 가득 진한 향을 남긴다. 높은 도수를 선호하는 트렌드세터라면 위스키처럼 홈 바에서 시핑(조금씩 마시다)해도 좋을 듯. 21만원.

5 포트넘 앤 메이슨 포트넘 더블티 세트

영국 역사의 전형을 담은 특별한 패키지 디자인 ‘알비온 틴’과 100년 이상 된 차나무에서 자란 최상급의 찻잎으로 만든 ‘다즐링 티백’, 오르골 틴 ‘미니 메리고 라운드 뮤지컬 비스킷 틴’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 설 또는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14만5천원.

6 레고코리아 장미 꽃다발

장미꽃 12송이와 안개꽃 4송이를 하나하나 조립해 꽃다발을 완성할 수 있다. 꽃봉오리부터 피고 있는 꽃, 활짝 핀 꽃까지 장미꽃의 개화 단계를 3가지로 표현해낸 섬세한 디자인이 특징. 줄기 길이를 자유롭게 조절해 나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 있다. 8만9천9백원.

CREDIT INFO

에디터
고유진
사진
각 브랜드 제공
2024년 02월호

2024년 02월호

에디터
고유진
사진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