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연말 아이템 추천

레드 컬러를 보면 설레는 12월이 돌아왔다.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연말 선물 아이템 추천.

On December 10, 2023

/upload/woman/article/202312/thumb/55044-527188-sample.jpg

1 로얄코펜하겐 크리스마스 피규린 3종 연말을 장식할 홀리데이 컬렉터블 신제품. 해마다 연말이 되면 출시하는 산타 할아버지, 산타 할머니, 트리 피규린으로 크리스마스 무드를 만끽해보자. 각각 13만9천원.
2 포트넘 앤 메이슨 크리스마스 미니메리고 라운드 뮤지컬 비스킷 버터 비스킷에 초콜릿 칩과 캐러멜을 더해 달콤함을 극대화했다. 틴 케이스를 돌리면 징글벨 음악이 흘러나온다. 5만원.
3 르크루제 캔들 홀더 스타릴리프 맛있는 음식이 놓인 테이블에 은은한 반짝임을 더해줄 데커레이션 소품으로 추천. 트리 셰이프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테이블에 악센트를 더한다. 페일 로즈, 너트메그 2가지 색상. 각각 5만원.
4 쿠스미티 유기농 화이트 베리즈 섬세한 백차 베이스에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베리류 향이 어우러진다. 딸기·블랙베리·블랙커런트 향을 블렌딩해 약간의 산미와 함께 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90g 6만2천원.
5 코디아 ROK PRESSO 업계 최초 스프링 레버 방식으로 설계한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 찬물과 다른 음료를 넣고도 추출이 가능해 커피 칵테일을 비롯한 다양한 커피 베리에이션 음료 메이커로 활용할 수 있다. 32만8천원.
6 쿨티 밀라노 디퓨저 스틸레 컬러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토털 프래그런스 브랜드 쿨티 밀라노. 투명한 유리 재질로 만든 5가지 컬러의 병으로 인테리어 분위기에 맞춰 연출하면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250ml 13만9천원.

CREDIT INFO

에디터
고유진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각 브랜드(인스타그램 포함) 제공
2023년 12월호

2023년 12월호

에디터
고유진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각 브랜드(인스타그램 포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