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일상에 새로운 즐거움을 주는 호텔 패키지 리스트

더 이상 호텔을 진중하고 우아하게 즐겨야 할 필요는 없다. 여행뿐만 아니라 일상에 새로운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는 호텔 패키지를 소개한다.

On September 17, 2023

3 / 10
/upload/woman/article/202309/thumb/54483-521726-sample.jpg

 

쇼핑 러버라면, 아난티 앳 강남

아난티가 운영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터널저니(Eternal Journey)’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이곳은 아난티 앳 강남 호텔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하며, 총 6층으로 구성돼 있다. 지하 1층과 지상 1층은 샤퀴테리(염장·훈연·건조 등 다양한 조리 과정을 통해 만든 육가공품) 비스트로와 그로서리로 운영된다. 샤퀴티에가 직접 만든 베이컨, 햄, 소시지, 살라미 등을 선보인다. 점심에는 샌드위치, 파니니 등 간단한 식사류를 판매하며 저녁에는 와인과 샤퀴테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이닝 공간으로 변신한다. 그 외의 층에서는 부티크 콘셉트의 스토어, 리테일 숍, 라이브러리 등 다양한 쇼핑, 문화 콘텐츠들을 경험할 수 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734 문의 02-2190-4000

  • 아이와 함께 액티비티한 호캉스를!
    경주 코오롱호텔

    투숙객은 물론 경주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야외 방 탈출 게임 ‘스페이스 타임 스쿨: 사라진 시계’를 출시한 경주 코오롱호텔. 로비부터 연하원, 미디어 아트 전시장 등 코오롱호텔 곳곳에 숨겨진 미션을 ‘시공간’ 앱을 활용해 수행하고 단서를 찾으면 된다. 게임을 하며 측정된 걸음 수는 경주 지역 내 취약 계층에 기부할 수도 있다. 게임은 약 1시간 30분 걸리며 이용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주소 경북 경주시 불국로 289-17
    문의 054-746-9001

  • *SLH(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SLH(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SLH(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차원이 다른 럭셔리 아트 세계로,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내에 자리한 ‘아트파라디소’는 아트워크와의 공존을 통해 전체 공간을 갤러리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 럭셔리 부티크 호텔이다. 전 세계 90여 개국 우수 부티크 호텔이 소속된 SLH 멤버로 인정받았다. 아트파라디소는 최고급 호텔답게 전담 큐레이터가 투숙객의 취향을 사전에 파악해 투숙 중 요청 사항을 24시간 응대하는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트파라디소에 전시된 주요 작품 해설을 듣는 ‘아트 투어’로 예술적 힐링을 경험할 수도 있다. 휴식을 벗어나 일상에 예술적 품격을 더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
    주소 인천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문의 1833-8855

연인과 한잔,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은 ‘더 라운지’에서 엄선한 셀렉션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골든아워 프로모션을 9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시원한 수제 맥주부터 와인, 스페셜 진, 티 칵테일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술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웰컴 스낵 메뉴는 국내산 도미 강정, 영계 만두, 미나리 새우전 등. 추가 스페셜 오퍼 메뉴는 8천원부터 2만원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도심 속 노을을 바라보며 술 한잔, 진정한 어른의 힐링이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06
문의 02-2016-1234

CREDIT INFO

에디터
고유진
사진
각 호텔 제공
2023년 09월호

2023년 09월호

에디터
고유진
사진
각 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