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인플루언서의 일상을 그린 책

On September 16, 2023

  • 지구 최강 사랑둥이 강아지의 성장 일기 <재롱 잔치>

    “현생이 힘들 땐 귀여운 걸 봐야 해!” 재롱이는 공사장 강아지 ‘짤’로 알려지며 SNS를 휩쓴 사랑스러운 강아지다. 재롱이 누나의 시선에서 반려견 ‘재롱이’가 ‘막냇동생’이 된 지금까지 10여 년의 추억을 진솔하게 풀어내고, 그동안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미공개 사진을 담았다. 저자인 큰누나, 작은누나는 이 책을 통해 강아지 재롱이가 주는 꾸밈없는 순수한 행복이 독자들에게 오롯이 전달되기를 바란다. 또한 누구든 마음이 고갈되고 퍽퍽해진 날, 재롱이의 웃음과 함께 따뜻한 온기를 나눌 수 있는 책이 되기를 바란다.
    출판 샘터
    지은이 재롱이 누나
    인스타그램 @jrong.__
    유튜브 재롱잔치

  • 우리도 한때 태아였고, 태어났다! <분노의 임신일기 3>

    작가 자신의 캐릭터인 양자 씨가 모든 혼과 기를 갈아가며 쓴 카툰이자 임신 기록인 <분노의 임신일기> 1~3권 시리즈 가운데 마지막 3편이다. 평소처럼 진료 보러 갔다가 너무 일찍 온 진통 때문에 갑자기 입원해 긴급 제왕절개수술을 하며 생긴 일들과 아기 엄마들의 산후조리원 생활을 다룬다. 5년 만에 기적같이 찾아온 아기지만 기쁨보다 분노할 일이 더 많을 줄이야. 그래서 양자 씨는 분노를 해소하는 꽤 좋은 방법을 찾아냈다. 바로, 제대로 분노하기! 도발하고 분노하며 발랄하게 태어남을 맞이하고 싶은 육아맘에게 이 책을 전한다.
    출판 향출판사
    지은이 양자윤
    인스타그램 @jayoon_illust

  • ‘오늘 뭐 하지?’ 고민하는 엄마, 아빠들에게 <매일매일 패밀리데이!>

    엄마, 아빠라는 이름은 행복한 동시에 고민이 많은 직업이다. 아이와 무엇을 하며 놀아줄지, 어떻게 하면 아이의 하루를 더 기억에 남는 날로 만들어줄지 고민하고 또 고민한다. 이 책은 가족의 이름으로 꼭 한번 해봐야 할 미션 99가지를 담은 행복 가이드북이자 아이와 어떻게 하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지 걱정하는 부모들을 위한 고민 해결서다. 저자 무피는 오사카에서 삼남매를 키우는 엄마이자 일러스트레이터다. 가성비와 가심비 둘 다 만족시키는 99개 미션을 참고해 우리 가족만의 추억을 쌓아보길!
    출판 로그인
    지은이 무피
    트위터 @mupyyyyy

CREDIT INFO

에디터
고유진
사진
출판사 제공
2023년 09월호

2023년 09월호

에디터
고유진
사진
출판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