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HOROSCOPE

HOROSCOPE

올가을엔 어떤 일이? 9월의 별자리 운세

On September 01, 2023

/upload/woman/article/202308/thumb/54380-520784-sample.jpg
  • 처녀자리 8.23~9.23

    전체운 설득력이 높아지는 한 달! 주변 사람들을 잘 설득해 주위의 인정을 받는다. 자연스럽게 많은 장소에 가고 새로운 자극도 많이 받기 때문에 바쁜 나날을 보낸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가 좋지만 왠지 모를 허전함이 있다. 감정 교류가 잘 안 되니 대화가 필요하다. 이야기하다 보면 자신의 답답한 마음도 사라져 금실이 더 좋아진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편안하게 연애를 즐기는 한 달. 서로에게 의지가 되고 좋은 시간을 보낸다. 다만 무리한 것을 요구하지 말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좋은 인연이 기대되는데 초반에는 표현에 조심하자.
    행운 아이템 새 TV를 구입할 것.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노랑 계열 색상. 기분을 부드럽게 해준다.

  • 천칭자리 9.24~10. 22

    전체운 세밀함이 부족한 시기. 모든 부분이 잘 풀리고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찾을 것. 아이가 있는 경우 자녀로 인해 기쁜 일이 생기며, 주위에서도 아이에 대해 좋게 평가한다.
    연애운 기혼 특별한 선물을 받게 된다. 생각지 못한 선물로 금실이 더욱 돈독해진다. 배우자와 외출할 일이 많아지는데, 좋은 분위기를 위해 배우자가 마음에 안 드는 행동을 하더라도 너무 다그치지 말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작은 오해가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으니 말을 조심할 것. 아무 문제도 아닌데 서로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것이 화근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은 좋은 인연을 만날 운이 부족하다.
    행운 아이템 항상 입안을 청결히 할 것.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흰색. 마음을 안정시킨다.

  • 전갈자리 10. 23~11. 22

    전체운 많은 사람과의 만남이 기다리는 한 달. 생각지 못했던 사람들과 간단히 식사하는 기회가 생겨 색다른 자극이 될 수 있다.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건 어린 시절의 꿈을 찾는 것과 마찬가지이며 자신감도 높아진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의 애정운은 나쁘지 않지만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제대로 챙겨주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사랑의 방식에 변화가 필요하다. 상대방을 구속하기보다 자신의 시간을 가질 것. 상대방을 자유롭게 해주는 것이 결국은 스스로가 자유로워지는 방법이다.
    행운 아이템 토마토를 사놓을 것. 편안함을 준다.
    행운 컬러 노랑 계열 색상. 잘못된 부분을 찾게 도와준다.

  • 사수자리 11. 23~12. 24

    전체운 목표를 의심하지 말 것. 시간이 지나면 후회하고 계획을 변경하기 쉽다. 목표를 정하기 어렵다면 쉬운 것부터 시작하자.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갖도록 하자.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가 안정되고 편안함을 느낀다. 다만 무리한 요구를 하면 좋은 사이에 흠이 생길 수 있어 자제심이 필요하다. 배우자의 마음을 잘 보듬어줄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교외 데이트가 행운을 가져온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 때가 아니니 일에 집중하자. 누군가를 소개받아도 마음이 움직이지 않는다.
    행운 아이템 커튼을 새로 구입할 것. 집 안에 깨끗한 기운이 담긴다.
    행운 컬러 금색 계열 색상. 환경을 바꾸는 데 도움을 준다.

  • 염소자리 12. 25~1. 19

    전체운 나쁜 습관을 빨리 잘라내야 한다. 고쳐야 하는 것을 알면서도 그러지 못했다면 이번 달이 기회가 될 수 있다. 대인 관계에서 위축되기 쉬운데, 사람들과 만나는 기회를 많이 만들자.
    연애운 기혼 애정운이 상승한다. 아이가 없다면 아이를 가지기에 좋은 때다. 마음이 안정되니 가정적으로 걱정이 없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서로 생각이 자꾸 어긋난다. 대화를 많이 나눌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주변을 살펴보자. 내가 호감을 가진 사람도 똑같은 마음일 것이다.
    행운 아이템 새 다이어리. 생각지 못한 아이디어를 얻는다.
    행운 컬러 은색 계열 색상. 다친 마음을 차분하게 풀어준다.

  • 물병자리 1. 20~2. 18

    전체운 혼자만의 시간이 즐거운 한 달. 자신만의 시간에 투자하며 재충전한다면 해오던 공부나 일에 더욱 큰 성과를 거둔다. 꼭 원했던 것을 얻으니 성취감도 크다.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애정이 넘친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 대화를 많이 나누자. 사이가 좋다고 관심을 덜 가지면 마음의 벽이 생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다툴 일이 있어도 일단 함께 외출할 것. 다툼을 빨리 끝내고 화해하는 지름길이다. 이야기하지 않는 것만큼 사이를 더욱 악화시키는 것은 없다.
    행운 아이템 작은 액세서리를 책장에 진열할 것. 금전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토마토색 계열 색상. 건강한 마음을 갖게 한다.

  • 물고기자리 2. 19~3.20

    전체운 마음이 차분해지고 감성적인 시간을 보낸다. 일보다는 문학작품 독서에 집중해볼 것. 작은 일에는 마음을 쓰지 말자. 너무 많은 것을 하려고 들면 해가 되기 때문. 금전적으로는 생각만큼 성과가 따라오지 않는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마음을 잘 헤아려 부부 사이에 화기애애한 기운이 돈다. 단, 비밀로 하고 싶어 하는 부분은 들추지 말자. 갈등의 시작이 될 수 있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소개팅에 희망을 가져볼 것. 좋은 사람과 인연이 닿을 수 있다.
    행운 아이템 집에 항상 요구르트를 준비할 것. 건강을 위해 필요하다.
    행운 컬러 황토색 계열 색상. 좀 더 좋은 인연을 만나게 도와준다.

  • 양자리 3.21~4.19

    전체운 건강을 지키면서 일하는 것이 중요하다. 해야 하는 일이 많은 시기로, 행동반경을 넓히려고 노력해야 벗어날 수 있다. 새로운 일이 좋은 운을 불러오지만 건강을 생각해 무리하지 말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주목을 받는다. 작은 일도 관심을 받으니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 이런 시기일수록 배우자의 일에 더욱 관심을 갖는 것이 좋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자신의 비밀을 너무 쉽게 털어놓지 말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가장 행복한 시기가 될지도 모른다. 호감을 느끼는 사람이 먼저 다가오기 때문이다.
    행운 아이템 세탁기 주변을 청소할 것. 건강운이 좋아진다.
    행운 컬러 연두 계열 색상. 건강에 도움을 준다.

  • 황소자리 4.20~5.20

    전체운 좋은 대인관계를 만들 수 있다. 특히 가족과 더욱 가까워지고, 사람들이 호의적으로 대해주는 시기다. 부모와 사이가 냉랭하다면 먼저 찾아가자. 신체적·정신적 건강을 위해 조금씩이라도 운동을 할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기분을 이해할 수 없는 시기. 하지만 둘 사이의 애정은 돈독해 큰 무리 없이 지낸다. 대화가 절대적으로 부족하니 함께 이야기할 기회를 자주 만들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큰 선물을 받게 된다. 원하는 선물이 아니더라도 속상해하지 말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직접 움직여야 한다.
    행운 아이템 작은 액세서리. 특히 금 액세서리가 행운을 불러온다.
    행운 컬러 빨강 계열 색상. 자신감을 높인다.

  • 쌍둥이자리 5.21~6.21

    전체운 감정적이 되기 쉬운 한 달. 다행히 큰 문제 없이 지나가지만 주의할 것. 충동적인 생각을 잘 조절하자. 뜻밖의 여유 자금이 생긴다.
    연애운 기혼 부부간의 사랑이 깊어지는 한 달. 하지만 오해가 생길 수도 있으니 자신의 감정을 확신할 수 없다면 표현하는 데 조심할 것.
    미혼 연애에 대한 의욕이 넘치고 자신의 매력을 돋보이고자 하는 마음이 강한 시기.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에게 기대고 싶은 마음이 강해진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약간 노출이 있는 옷을 입으면 좋다.
    행운 아이템 진주 액세서리. 대인 관계에 도움을 준다.
    행운 컬러 초록 계열 색상. 새로운 일을 안정적으로 시작하게 해준다.

  • 게자리 6.22~7.22

    전체운 좋은 정보는 사람들과 공유해야 하는 시기. 뜻밖의 좋은 정보나 소식을 들으면 주변 사람들과 아낌없이 나누자. 대인 관계가 좋아지니 만남이 즐거워진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시기. 하지만 배우자가 불편을 느낄 수 있으니 조심할 것. 과도한 참견은 하지 말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참견이 많은 시기다. 또 약속을 지키지 않아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관대한 마음이 필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조건을 따지기보다 사람을 볼 것.
    행운 아이템 거울을 가지고 다닐 것. 명예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검정. 좋지 않은 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

  • 사자자리 7.23~8.22

    전체운 야심이 커지고 사회적으로 인정받는다. 좋은 의견과 아이디어가 나오는 시기이니 앞으로 나아가자. 성취감을 맛보게 된다. 대인 관계에서 주목받으니 사람을 많이 만나는 것도 행운을 높이는 방법.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자신감을 잃어버리는 시기. 배우자에게 고마웠던 일들을 떠올리며 믿음을 회복할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다른 일들로 상대방에게 마음을 쓰지 못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소개받는 것이 곤혹스러우니 다음으로 미루자.
    행운 아이템 유행하는 책을 살 것.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행운 컬러 하늘색 계열 색상. 마음의 짐을 벗는 데 도움을 준다.

CREDIT INFO

자료제공
보라(https://borra.today/)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2023년 09월호

2023년 09월호

자료제공
보라(https://borra.today/)
사진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