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세계의 여성들과 함께 쓰는, 지노베타케어 여성청결제

세계 120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제약 회사 먼디파마에서 판매하는 지노베타케어 여성청결제로 피부 타입과 Y존 문제에 따라 세심하게 관리하자.

On August 23, 2023

3 / 10
/upload/woman/article/202308/thumb/54300-519996-sample.jpg

 

여성청결제라 하면 보통 브랜드에서 구색을 맞추기 위해 한두 종류를 출시, 선택의 폭이 넓지 않다. 피부 타입과 Y존의 문제는 가지각색이지만 여성청결제라는 하나의 이름으로 분리되기 마련. 하지만 지노베타케어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위해 여성청결제 10종을 갖춰 선택의 폭이 넓고 개인의 Y존 문제를 디테일하게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노베타케어 여성청결제는 폼과 젤 타입 중에서 100ml, 200ml, 250ml 용량으로 선택할 수 있다. 예민한 부위에 사용하는 만큼 피부과와 부인과 테스트를 완료한 약산성 제품으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다. 따라서 자신의 피부 타입에 따라, 원하는 텍스처에 따라, 용량에 따라 지노베타케어 여성청결제로 건강하고 균형 잡힌 Y존 케어를 할 수 있다.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 데일리 유즈 젠틀 프로텍션 이모르뗄은 촉촉한 젤과 폼 타입으로 나뉘어 있다. 젠틀 프로텍션 이모르뗄 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과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순한 약산성으로 데일리 청결제로 사용해도 좋다. Y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건강하고 균형 잡힌 Y존 케어가 가능하다.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 데일리 유즈 데오 컨트롤 위치하겔 또한 젤 타입과 부드러운 폼 타입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데오 컨트롤 위치하겔 제품은 냄새 집중 케어용으로 마법의 꽃 위치하겔이 함유돼 순하고 자극 없이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 폼 데일리 유즈 쿨 앤 프레시 레몬 버베나는 이름 그대로 천연 유기농 성분인 레몬버베나 추출물을 함유, 상쾌한 레몬 향을 느낄 수 있다. 사용 시 시원한 느낌을 주며 여성 Y존 pH와 유사함으로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Y존이 습하거나 땀이 있는 타입에 추천한다. 피부 보호와 보습에 집중하고 싶다면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 폼 데일리 유즈 모이스처라이징 카렌듈라를 사용해보자. 카렌듈라 꽃의 천연 추출물로 보습력에 특화된 라인. 3가지 천연 성분을 추가해 월경 기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글로벌 제약회사 먼디파마에서 판매하는 지노베타케어 여성청결제 10종. 프리바이오틱스와 3중 스페셜 케어, 부인과 테스트를 완료한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로 데일리 Y존 청결과 관리를 폭넓게 시작해보자.

냄새 억제에 도움을 줍니다.* KR-BETFM-2300058
TM : BETADINE, TRI-CARE+logo는 먼디파마의 상표입니다.
자사몰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 https://gynobetacare.imweb.me

[부작용 보고]
한국 먼디파마 제품과 관련된 이상사례/그 외 안전성 정보를 알게 되었을 경우 PV부서(Safety@mundipharma.co.kr 혹은 080-800-5689)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CREDIT INFO

에디터
정서윤
사진
지노베타케어 제공
2023년 09월호

2023년 09월호

에디터
정서윤
사진
지노베타케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