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만성피로를 구원할 쌩쌩비타민, Alive 원스데일리

글로벌 비타민 브랜드 Alive가 한국 론칭 10년을 맞이했다. 지난 10년간 Alive라는 브랜드를 한국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네츄럴라이프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On June 26, 2023

3 / 10
/upload/woman/article/202306/thumb/53925-516747-sample.jpg

 

1 브랜드 10주년을 맞는 소감은?
Alive는 다국적 글로벌 기업인 Nature’s Way에서도 가장 잘나가는 브랜드로, 이름 그대로 자연의 방식으로 건강에 대한 해답을 찾는 브랜드입니다. 한국 유통사인 네츄럴라이프가 추구하는 방향과도 일치하기에 자연의 방식만이 가장 인간에게 이로울 수 있다는 철학을 그대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다행히 한국에서도 진심이 통했는지 Alive는 10년도 채 안 되는 기간 동안 멀티비타민 시장에서 아주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됐습니다.

2 Alive의 차별점은?
Alive는 이름 그대로 ‘살아 있는’이라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 한자로 하면 ‘생(生)’입니다. 우리 제품이 결국에는 인간을 가장 생생하게 살아 있는 상태로 만들어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쌩쌩비타민’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반복해 사용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성분에 있어서도 활력 에너지라 불리는 비타민B군 8종을 모두 함유했는데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B2는 일일 섭취량 대비 2,500%를,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필요한 B12는 일일 섭취량 대비 7,292%를 함유했습니다. 또한 쌩쌩비타민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활력 에너지로 채우기 위해 21가지 비타민&미네랄과 54가지 식물 농축물 부원료까지 총 75가지 성분을 한 알에 담았습니다.

3 미국 직구 Alive 제품과 다른 점은?
Alive 로고 아래에 한글 제품명이 있는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한 정식 수입 상품입니다. 해외 직구 제품은 국내에서 사용이 금지된 원료가 함유된 경우도 있는데, 한국인에 맞는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정식 통관 제품이기 때문에 한국인에게 더욱 추천합니다. 정식 통관 제품은 단순히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법적 기준뿐만 아니라 한국인의 식습관과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까지 다각적인 분석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4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Alive는 자연의 힘, 그중에서도 식물이 가지고 있는 근원적인 힘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는 75가지나 되는 영양 성분을 함유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매년 7월 5일은 더 많은 사람이 Alive를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사에서 역대급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가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현대인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CREDIT INFO

에디터
정서윤
사진
얼라이브 제공
2023년 07월호

2023년 07월호

에디터
정서윤
사진
얼라이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