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피부에 전하는 청량함, 코이 셀코드 크라이오 크림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 탄력이 떨어지고 속건조가 심해져 노화가 빨라진다. 숨이 턱턱 막히는 무더운 날씨, 건강하고 편안한 피부를 위해 코이의 ‘셀코드 크라이오 크림’이 해결사로 나섰다.

On June 26, 2023

/upload/woman/article/202306/thumb/53923-516732-sample.jpg

코이 셀코드 크라이오 크림 식물 유래 프로즌 멜팅 셀이 달아오른 피부에 기분 좋은 쿨링감을 전달해 진정과 보습 효과를 더해준다. 50ml 4만5천원.

열 노화를 잡아라!

후텁지근한 날씨로 이마와 등에서는 땀이 쉴 새 없이 흐르고, 한낮의 뜨거운 자외선은 피부 온도를 높인다. 피부에 열이 오르면 얼굴이 벌겋게 달아오르면서 노화가 가속화된다. 그 이유는 열이 피부 속 콜라겐을 파괴해 탄력을 떨어뜨리고 홍조, 모공 확장, 과도한 피지 등을 유발하는데 심한 경우 각종 피부 질환의 원인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사람의 정상 체온은 36.5℃인데 반해 피부의 적정 온도는 이보다 낮은 31℃다.

따라서 피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외부 열을 차단하고 피부 온도를 적정 수준으로 낮춰주는 것이 좋다. 코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셀코드 크라이오 크림’은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 노화를 방지하는 제품이다. 영양감까지 고려한 쫀쫀한 제형의 수분 크림으로, 식물 유래 프로즌 멜팅 셀*이 청량감을 더해주며 피부 진정과 혈관 수축을 돕는 VITA-K-SOME** 처방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피부가 시원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10중 히알루론산과 록샘파이어 추출물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면서 마르지 않는 촉촉한 상태를 유지해주는 미백 및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기도 하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온도가 즉각적으로 4.49℃ 내려가는 것은 물론 붉은기 진정과 혈행 개선 효과도 확인할 수 있었다. 번들거리거나 끈적이는 느낌이 없어 무더운 날씨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레몬과 소나무, 샌들우드의 은은한 향 또한 기분을 리프레시하게 만들어주기에 충분하다.

* 식물 유래 생분해 고분자를 적용한 친환경 캡슐로 피부 열을 흡수해 피부 온도 상승을 감소시키고 일정하게 유지.
**피부 진정과 혈행 개선을 돕는 비타민 K 리포솜으로 열감 완화.
*** 기관 트루피부임상시험센터 | 기간 2023년 4월 12~26일 | 대상 45~60세 20명(평균 연령 52.4세), 개인차 있음.

피부 열감은 내리고 영양은 올리고!

코이 셀코드 크라이오 크림

1 피부 온도 급속 쿨링
탱글탱글한 수분감을 머금은 퍼밍 워터 제형 속 프로즌 멜팅 셀이 피부에 기분 좋은 쿨링감을 선사.
2 울긋불긋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VITA-K-SOME, 유자 및 히비스커스 추출물, 산소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균일하게 케어.
3 피부 깊숙이 전달되는 보습&영양
10중 히알루론산과 록샘파이어 추출물이 피부 속 켜켜이 보습 영양막을 형성.
4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검증된 효과
사용 직후 피부 온도 4.49℃ 내려감, 피부 혈행 6.11% 개선, 사용 2주 후 붉은 스폿 15.07% 개선.

CREDIT INFO

진행
최주현(프리랜서)
문의
코이(02-6949-1470)
2023년 07월호

2023년 07월호

진행
최주현(프리랜서)
문의
코이(02-6949-1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