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문지르면 예뻐져요

손바닥 안에 폭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의 괄사 도구 하나가 여느 마사지 샵과 맞먹는 효과를 보게 해 준다니. 셀프 홈케어 시대에 하지 않을 수 없다.

On April 26, 2023

3 / 10
/upload/woman/article/202304/thumb/53531-513072-sample.jpg

 


긁어서 치료 한다는 의미로 고대 전통적으로 내려져 오는 마사지 기법이라는 뜻의 괄사. 괄사 요법은 피부속 혈류의 흐름을 원활하게 도와주어 부기제거 및 피부의 안색과 몸속의 독소 배출을 도와 준다고 알려져 있다. 입소문 만으로 떠돌던 괄사의 효능이 전문적인 연구들을 통해 입증된 것은 이미 오랜 일.

컨템포러리 괄사 마사지도구 브랜드 로제드 자르딘은 다년간 쌓아온 괄사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에서 제작한 천연 백토 도자기 괄사를 통해 괄사 라인을 다채롭게 확대하며 '3D 손맛 괄사 마사지 도구(이하, 손맛 괄사)'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손맛 괄사는 경락 마사지사의 손길을 그대로 옮겨 담은 디자인으로 경락의 지압과 괄사의 밀어주는 효과를 동시에 담은 것이 특징. 마사지사의 테크닉을 압축해 4가지 마사지 패턴으로 이뤄져 있으며 복잡한 마사지 기술이 없어도 뛰어난 효과를 전달한다.

특히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곡선과 각도로 이뤄져 있어 경락을 자극하면서 근육을 완화시켜주며, 손잡이가 달려있는 디자인 형태는 뛰어난 그립감과 함께 마사지하는 동안 손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안전성을 더했다고.

손맛 괄사는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는 방식으로 100% 천연 백토를 고온에서 굽는 특별 제작 공법을 통해 만들어진다. 한국 세라믹 연구원의 안전물질 유해검사까지 모두 통과해 우수한 품질력까지 갖췄다.

전문가뿐 아니라 일반인들도 집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어 피로와 스트레스로 인한 근육통을 완화시키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건강한 몸 상태를 유지하는데 탁월하다. 경락 마사지를 원하는 사람에게도 제격이다. 경락을 자극해 체내 에너지를 활성화시키고 자연치유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

셀프 홈케어 시대에 맞춰 관리하고싶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막막하거나 마사지샵에 꾸준히 다니기 어렵다면, 변함없이 내려져오는 괄사 방식을 접목한 간편한 셀프 홈케어마사지 도구로 디테일한 관리를 할 필요가 있겠다. 가격은 5만7천원.


문의 02-508-6673
 

 

CREDIT INFO

에디터
주나현
사진
브랜드 제공
2023년 05월호

2023년 05월호

에디터
주나현
사진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