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뷰티 피플들의 선 패치 체험기

골프 붐과 함께 야외 활동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붙이는 자외선 차단제 선 패치. 따가운 햇살 아래에서 생기는 기미와 잡티를 막아주고, 스킨케어 효과까지 겸비한 스마트한 선 패치를 소개한다.

On June 13, 2022

/upload/woman/article/202206/thumb/51198-490157-sample.jpg

아이오페 UV 쉴드 아웃도어 선 패치

피부가 숨쉬기 편한 통기성 좋은 스포츠웨어 소재를 사용한 패치. 땀을 빠르게 배출해 부착 부위를 쾌적하게 유지하고, 검증된 자외선 차단율로 노출에 취약한 부위를 강력하게 보호한다. 인체 공학적 에지 커팅으로 격한 활동에도 2.9배 더 고밀착시켜 굴곡진 광대뼈 부위에도 들뜸 없는 밀착력을 보여준다. 1세트 4매입 2만7천원.

K-QUEEN 10기 김나래

K-QUEEN 10기 김나래

골프 패치로 불릴 만큼 라운딩 갈 때 꼭 챙기는 아이오페 선 패치. 자외선에 오래 노출되는 야외 라운딩 시 필수품이다. 통기성이 좋아 끈적임 없이 쾌적한 상태로 라운딩 후에도 쿨링감이 남아 있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패치 단 2장으로 편안하게 자외선 걱정을 덜어주는 제품.  

/upload/woman/article/202206/thumb/51198-490154-sample.jpg

예화담 환생고 윤설 기미 패치

야외 활동 중에는 물론 집에서 애프터 케어로도 간편하게 미백 관리를 도와준다. 얼굴의 굴곡에 상관없이 피부에 들뜨지 않고 밀착된다. 광대뼈 부위뿐만 아니라 콧등에 사용하는 패치까지 추가돼 기미 존을 넓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히드로겔 제형이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1매 5천원.  

K-QUEEN 9기 박시영

K-QUEEN 9기 박시영

등산을 즐기지만 강한 햇빛이 걱정되는 요즘. 선크림을 아무리 발라도 기미가 올라오는 게 느껴질 때 선 패치를 사용하면 기미를 방지해줘 걱정이 없다. 팩처럼 돼 있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제격. 야외 활동이 많은 부모님에게 챙겨드리기도 좋은 아이템이다.  

/upload/woman/article/202206/thumb/51198-490156-sample.jpg

AHC 마스터즈 프로 패치 2스텝

박세리 골프 감독과 AHC의 합작으로 선 케어 노하우를 담은 제품. 1 STEP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크림을 얼굴 전체에 펴 발라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한 후 2 STEP 프로 패치를 붙인다. 다양한 야외 활동에도 끄떡없는 고밀착 멀티 기능성 패치로 넓은 부분을 케어해준다. 기미를 잡아주는 동시에 쿨링과 미백까지 가능한 제품. 1제 1.5ml+2제 4g 5천원.  

<우먼센스> 에디터 주나현

<우먼센스> 에디터 주나현

선크림과 패치가 한 세트로 야외 활동 전 간편하게 챙기기 좋다. 적절한 수분감을 가진 선크림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며 바로 선 패치를 붙여도 답답하지 않고 잘 밀착되는 게 느껴진다. 다른 제품에 비해 비교적 넓은 부위를 커버해 광대 아래까지 케어해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

/upload/woman/article/202206/thumb/51198-490155-sample.jpg

엠퀴리 코어 선 패치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나이와 상관없이 날마다 노출되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스마트한 멀티 기능성 패치로 피부 탄력과 피붓결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속 수분 증발과 탄력이 깨지는 광노화를 잡아주어 전체적인 피부 노화를 막아준다. 4 SET 2만2천원.  

<우먼센스> 에디터 정서윤

<우먼센스> 에디터 정서윤

자외선 차단은 물론 붙이는 즉시 쿨링 효과를 볼 수 있어 여름철 바닷가에서 사용을 추천한다. 살굿빛으로 눈에 띄지 않아 야외에서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쫀쫀한 제형으로 패치를 떼고 나면 피부 속이 탄탄해지는 느낌과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느낌이 만족스럽다.

CREDIT INFO

에디터
정서윤
사진
박충열
2022년 06월호

2022년 06월호

에디터
정서윤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