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쓱 바르면 예뻐지는 멀티 스틱밤

보습, 윤광, 주름 개선 등 이 모든 것을 하나로 해결해주는 멀티 스틱밤을 소개한다. 언제 어디서든 쓰기 간편한 사이즈는 물론 얼굴과 몸 피부 어디든 두루 사용하기 좋은 멀티 밤 리뷰.

On June 09, 2021

TEST PLAN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건조함으로 땅기는 눈가 피부와 입술, 하얗게 각질이 일어난 보디 피부를 순식간에 촉촉하게 잠재워줄 보습력을 기본으로 갖춘 멀티 밤이 필요한 계절. 촉촉한 보습력과 번들거리지 않는 사용감, 은은한 향 등을 갖춘 멀티 스틱밤을 6명의 뷰티 피플이 꼼꼼하게 테스트했다.

  • 메이드로밤 수딩 고보습 스틱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티트리 오일, 마트리카리아꽃 오일 성분과 보습에 효과적인 시어버터로 이뤄진 스틱밤으로 건조한 얼굴, 몸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15ml 1만7천9백원.

    향 ★★★ 수분감 ★★★★ 사용감 ★★★★ 구매 의향 ★★★★

  • 힌스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 #클리어

    손끝 체온으로 밤을 살짝 녹여 피부에 얹듯 바르기 좋은 투명 색깔의 멀티 밤. 하이라이터, 치크, 아이, 립 등 멀티로 사용할 수 있다. 10g 2만9천원.

    향 ★★ 수분감 ★★★☆ 사용감 ★★★★ 구매 의향 ★★★★

  • 가히 멀티 밤

    건조한 보디 피부는 물론 갈라진 머리끝과 눈가·미간· 팔자·입술 주름 등 주름에 취약한 부위에 사용하기 좋은 멀티 밤. 9g 4만2천원.

    향 ★★★★★ 수분감 ★★★★☆ 사용감 ★★★★★ 구매 의향 ★★★★★

  • 유리아쥬 배리어덤 멀티 스틱

    얼굴부터 보디까지 사용 가능한 보습 멀티 스틱. 건조함으로 하얗게 각질이 일어난 부위의 진정과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기 좋다. 22g 1만8천원.

    향 ★★★ 수분감 ★★★★ 사용감 ★★★★ 구매 의향 ★★★★

  • 유리드 네롤리가든 앰플스틱

    은은한 네롤리 향을 갖춘 콜라겐 캡슐과 네롤리 추출물의 시너지로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까지 갖춘 앰플 스틱. 10g 3만1백원.

    향 ★★★★ 수분감 ★★★★ 사용감 ★★★★ 구매 의향 ★★★★

  • 이지피지 아쿠아 카밍스틱

    바르자마자 시원하게 터지는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5가지 히알루론산과 티트리 잎, 병풀 잎 추출물이 함유돼 진정 효과와 8시간 지속되는 수분력을 자랑하는 멀티 스틱밤. 15g 1만8천원.

    향 ★★★☆ 수분감 ★★★★ 사용감 ★★★★ 구매 의향 ★★★☆

  • 샘크래프트 오리진밤

    건조한 입술과 눈가 등 보습이 필요한 곳은 물론 소독·살균·항균 효과가 있는 아로마 오일이 함유돼 있어 가벼운 상처에 사용하기 좋은 멀티 스틱밤. 10ml 9천9백원.

    향 ★★★★ 수분감 ★★★★ 사용감 ★★★★ 구매 의향 ★★★★

  • 아토팜 립앤치크 스틱밤

    아토팜의 독자적인 세라마이드 성분과 마데카소사이드의 빠른 진정 효과로 건조한 얼굴과 몸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12g 2만원.

    향 ★★★ 수분감 ★★★☆ 사용감 ★★★ 구매 의향 ★★★☆

BEAUTY EXPERT'S COMMENT

뷰티 부문에 일가견이 있는 크리에이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에디터, 피부과 전문의, 뷰티 인플루언서 등 건조한 부위 어디든 사용하기 간편한 멀티 스틱밤을 6명의 뷰티 피플이 직접 체험해보고 리뷰했다.

/upload/woman/article/202106/thumb/48268-455619-sample.png

WE클리닉 원장 조애경
건성 피부로 얼굴과 몸 어느 곳에나 사용 가능한 멀티 밤을 사계절 즐겨 사용한다.

choice 1 아토팜
"기름진 정도가 덜하고 촉촉한 것이 특징. 끈적임 없이 보습력이 오래 유지되고 건조한 목에 바르니 탄성이 높아지는 느낌이다. 단단한 제형으로 얼굴은 물론 보디 피부에 사용해도 쉽게 뭉개지지 않는다."

choice 2 유리아쥬
"건조한 부위에 한 번 쓱 바르면 보호막을 두른 것처럼 보습력이 높아져 건조함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기에 좋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가능 한 순한 제품이라는 점도 마음에 든다."

/upload/woman/article/202106/thumb/48268-455620-sample.png

K–QUEEN 9기 정유진
여름이면 실내 에어컨 바람 아래 건조함이 고민. 손에 묻지 않고 사용이 간편한 멀티 스틱밤을 선호한다.

choice 1 이지피지
"즉각적인 쿨링감과 그립감이 좋다. 휴대하기 편리한 사이즈인 것은 물론 화장 전후 언제 사용해도 겉돌거나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줘 여름철 사용하기 좋다."

choice 2 유리드
"립스틱보다 약간 큰 사이즈지만 휴대하기 좋다.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앰플형 스틱으로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 은은한 네롤리 향이 사용하는 내내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upload/woman/article/202106/thumb/48268-455615-sample.png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이화
건조한 피부 타입으로 끈적이지 않는 보습력과 무향의 제품을 선호한다.

choice 1 샘크래프트
"프레시한 시트러스 향이 난다. 끈적임이 적고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돼 건조하고 하얗게 일어난 팔꿈치, 입술 등에 사용하면 촉촉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립밤 정도의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한 것도 장점."

choice 2 아토팜
"무향의 단단한 스틱밤 제형으로 너무 무르지 않아 얼굴은 물론 보디 피부에 간편하게 사용하기 적합하다. 끈적임 없는 윤기로 피부가 좋아 보인다."

/upload/woman/article/202106/thumb/48268-455618-sample.png

K–QUEEN 8기 송보미
사계절 내내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로 노출이 시작되는 계절, 국소 부위의 건조함을 해결해주는 멀티 밤은 필수 아이템.

choice 1 힌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고 은은한 광채가 피부를 건강하게 보이도록 한다. 직접 사용하는 것보다 손가락으로 녹이듯 바르면 더 빠르게 흡수된다. 메이크업 전후 사용 가능하고 무엇보다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수분감의 광이 장점."

choice 2 메이드로밤
"여름이 시작되면 산뜻한 로션 타입의 보디로션을 사용하게 되는데 마지막 단계에서 건조한 부위에 덧바르기 좋다. 임산부와 아이도 사용 가능한 순한 제품인 점도 마음에 든다."

/upload/woman/article/202106/thumb/48268-455616-sample.png

뷰티 프리랜스 에디터 김애림
노출이 잦은 여름철, 파우치에 필수품인 멀티 밤. 은은한 향과 보습력을 갖춘 제품을 선호한다.

choice 1 가히
"즉각적인 수분감으로 촉촉함과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얼굴은 물론 목, 데콜테 등 수시로 덧바르며 보습과 링클 케어까지 함께 해결 중이다."

choice 2 유리드
"네롤리 향이 나는 고보습 스틱밤으로 극건조한 피부 표면에 바르면 사르르 녹아내려 건조함을 단번에 케어해준다. 보습력에 비해 두껍게 발리거나 답답하지 않은 것도 장점."

/upload/woman/article/202106/thumb/48268-455617-sample.png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송정은
여름에도 겨울 못지않은 건조함으로 단단한 제형의 보습력을 갖춘 멀티 밤을 선호한다.

choice 1 가히
"은은한 꽃 향, 달콤한 향이 사용하는 내내 기분 좋은 제품이다. 특히 건조함으로 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과 목, 데콜테, 팔자 주름 부위에 수시로 사용 중.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사용감이 마음에 든다."

choice 2 샘크래프트
"진정, 보습, 항균 효과가 있는 멀티 밤으로 건조한 부위는 물론 붉게 일어나거나 민감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하기 좋다. 끈적임이 적고 흡수되면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우먼센스> 뷰티 피플의 선택!
 보습과 주름 개선까지 한 번에! 가히 멀티 밤

여름철 우리 피부는 땀과 피지로 번들거려 건조함과는 거리가 멀어 보이지만, 사실 피부 속이 건조할수록 피부 표면은 유분으로 번들거릴 확률이 높다. 또 여름철 바깥의 뜨거운 온도와 달리 실내의 냉방기 사용으로 인한 피부 온도차는 피부 속 건조함을 가중시키는 원인 중 하나.

얼굴뿐만 아니라 팔꿈치, 목, 발등, 뒤꿈치 등 몸 피부도 건조함으로 하얗게 일어나기 쉬운 요즘, 사용하기 좋은 멀티 스틱밤으로 <우먼센스> 뷰티 피플의 선택을 받은 제품이 바로 가희 멀티 밤이다. 연어에서 추출한 3종 콜라겐이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채워 피부 본연의 힘을 더해 탄탄한 피부로 만들어주고 블루라이트 차단 성분까지 함유돼 있어 연약한 눈가 주변의 피부를 보호하는 데 특화된 멀티 밤이라고. 보습력과 주름 개선은 물론 덧바를수록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광이 도는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upload/woman/article/202106/thumb/48268-455614-sample.png

은은한 꽃 향이 사용하는 내내 기분 좋은 제품. 특히 건조함으로 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과 목, 데콜테, 팔자 주름 부위에 수시로 사용 중. 보습과 주름 개선, 미백 케어를 수시로 간편하게 할 수 있어 손이 자주 가는 멀티 스틱밤이다.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송정은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2021년 06월호

2021년 06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