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아침, 저녁 클렌저

아침, 저녁 클렌저 - 저녁

미세먼지와 황사, 꽃가루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에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의 겉과 속을 남김없이 깨끗하게 닦아내는 클렌징이 아닐까? 단순히 지우는 것이 아닌 기초를 다지는 피부 건강의 시작인 클렌징. 하루 종일 자극받은 피부를 깨끗하게 비워내고, 맑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아침과 저녁에 사용하기 좋은 클렌저를 소개한다.

On April 22, 2021

NIGHT CLEANSING

메이크업은 물론 미세먼지와 낮 동안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깨끗하게 닦아내는 동시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기 위한 밤 전용 클렌저. 모공 속까지 개운하게 닦아내는 세정력은 기본,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성분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밤 세안은 메이크업의 진하기와 그날의 미세먼지 농도에 따라 딥클렌징하는 것도 방법인데 최근 출시되는 클렌저는 모공 속까지 깊이 파고든 초미세먼지까지 닦아낼 수 있는 강력한 세정력을 갖춘 것이 특징.

미세먼지와 황사, 꽃가루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단순히 메이크업만 닦아내는 것이 아닌, 모공 속 미세먼지까지 닦아내는 스마트한 기술력을 갖춘 제품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upload/woman/article/202104/thumb/47850-450472-sample.jpg

(왼쪽부터)
로라 메르시에 밸런싱 포밍 클렌저
크림 거품이 메이크업과 노폐물, 유분을 부드럽게 제거하면서도 건조함 없이 세안 후 상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클렌저. 125ml 4만2천원대.

아벤느 클리낭스 클렌징 젤
메이크업은 물론 과잉 피지와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세정 가능한 약산성 클렌징 젤. 얼굴 외에 등과 가슴 피부의 트러블에도 효과적이다. 400ml 2만7천원.

닥터자르트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폼
고밀도의 조밀하고 풍성한 미세 거품이 부드럽게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 딥클렌징이 가능한 데일리 폼. 120ml 1만8천원.

딥티크 너리싱 클렌징 밤
얼굴에 닿으면 밤 제형이 오일로 변해 피부에 자연스러운 롤링으로 마사지하기 좋은 클렌징 밤. 메이크업과 노폐물 제거는 물론 영양 공급을 통해 건조한 피부를 유연하게 만들어준다. 장미와 제라늄의 은은한 플로럴 향은 덤. 100ml 8만2천원.
 

/upload/woman/article/202104/thumb/47850-450471-sample.jpg

(왼쪽부터)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스트롱
부드러운 젤이 풍성한 거품으로 변하여 모공 속 초미세먼지와 노폐물을 강력하게 닦아내는 항균 99.9% 젤 클렌저. 초미세 극세사 브러시와 함께 사용하면 모공과 피부 요철 사이사이에 낀 노폐물까지 완벽하게 닦아낼 수 있다. 160g 3만8천원.

아로마티카 컴포팅 칼렌듈라 디콕션 클렌징 무스
무스 타입의 풍성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은 물론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부드럽게 씻어내는 저자극 클렌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렌둘라 성분이 함유돼 낮 동안 자극받아 민감해진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170ml 2만2천원.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젤 폼
미세한 입자의 거품이 선크림, 미세먼지, 모공 속 노폐물까지 완벽하게 세정하는 약산성 버블 저자극 세안제.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여드름균, 칸디다균 등 피부 유해균 5종의 항균 테스트를 완료했다. 200ml 2만2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이준형
2021년 04월호

2021년 04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이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