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운동도 스타일리시하게! 플렉스 피트니스 아이템 추천!

심장의 울림과 함께할 디지털 피트니스 아이템. 그리고 보디 릴랙싱에 필요한 아이템까지. 컬러와 디자인으로 스타일까지 챙긴 요즘 운동 필수템.

On March 16, 2021

/upload/woman/article/202103/thumb/47506-446004-sample.jpg


1 균형 잡힌 음조의 강력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음향 시스템에 외부 소음을 차단하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더한 솔로 프로 무선 헤드폰. 35만9천원 비츠바이드레.

2 재생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한 경량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마트 워치 서밋 라이트. 수면 트래킹, 보디 에너지, 카디오 코치 기능 등 알고리즘에 기반해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한다.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호환 가능하다. 1백12만원 몽블랑.

3 보디 배터리 에너지 모니터링을 통해 스트레스, 심장박동 변이, 수면과 활동 데이터를 제공한다. 신체 모니터링으로 체력 수준을 측정하고 맞춤 걸음 수까지 제시해주는 비보스마트4. 19만8천원 가민.

4 고관절, 허벅지부터 팔목, 발바닥까지 운동 후 뭉친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 릴리즈 앤 리커버 볼 세트. 고밀도 폼에 고무를 혼용해 내구성이 좋다. 4만원 룰루레몬.

5 간편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이중 안전 잠금장치로 물이 새는 것을 방지하고 이중 스테인리스 구조로 보온·보냉 효과가 오래 유지된다. 허니 옐로 컬러 3만4천5백원 써모스.

CREDIT INFO

에디터
이채영
사진
박충열
2021년 03월호

2021년 03월호

에디터
이채영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