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HEALTH

HEALTH

아직도 얼굴만 관리하세요?

Y존 케어, 이젠 선택이 아니고 필수

그동안 얼굴에 생기는 주름에만 신경 썼다면, 이제는 Y존에 관심을 가질 때다.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변화하는 Y존의 증상들을 더 이상 방치하지 말자. 여성의 질 건강이 삶의 질을 얼마나 높여주는지 경험해보자. 화장품 고르듯 똑똑한 Y존 케어 제품을 골라보자.

On March 02, 2021

/upload/woman/article/202103/thumb/47445-445244-sample.jpg

여성의 질 건강, 왜 중요한가!

여성의 정상적인 질 분비물은 맑고 냄새가 없으며 약산성을 유지한다. 그러나 신체 대사 작용이나 면역 작용, 과도한 질 세정제 사용, 잦은 성관계 등에 의해 균형이 깨지면 질염 같은 다양한 질병에 노출되기 쉽다. 그뿐만 아니라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질도 노화를 겪는다. 대표적인 증상은 탄력이 떨어지고 건조해진다. 특히 질 속 건조함은 가려움증이 생기고, 색소침착 등의 원인이 된다. 또한 질 내부의 건조함으로 인해 부부 관계에도 불편함을 겪는 등 다양한 변화가 생겨난다. 여성 건강의 척도는 여성의 질 건강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육체적·정신적으로 건강의 신호가 나타나면 질 건강과 직결된다는 뜻이다.
 

데이위드 마이네, 이래서 좋다!

1 보습력 강화
질 안팎의 건조함을 해결하기 위해 알로에잎수와 3종 히알루론산, 토타롤, 산삼 줄기세포 배양 추출물, 10여 가지 펩타이드를 사용해 보습력을 강화했다.

2 탄력 증진
콜라겐 합성 촉진 펩타이드, PDRN 주사, 신데렐라 주사 등에 포함되는 각종 성분과 보르피린, 펩타이드는 노화가 진행되고 생리, 폐경 등에 가까워지며 얇아진 질의 점막과 내부 막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3 재생 촉진
강력한 분화 능력과 재생 능력을 가진 산삼 줄기세포를 사용했다. 산삼의 줄기세포(켈러스 추출)는 줄기세포의 다양한 성장인자를 다량 함유해 피부 세포 재생을 촉진하며 콜라겐 합성을 증가시키고, 콜라겐 분해를 완화시켜 기타 피부 관련 물질들의 생성을 촉진한다. 오직 10~15년근 국내산 산삼만을 사용해 재료의 신뢰를 더했다.

4 청결 관리
일반 병풀 추출물에 비해 강력한 항염, 항균 효과를 가지고 있는 에스디생명공학의 특허 콤플렉스 추출물, 히비스커스 추출물을 블렌딩해 연약한 Y존의 청결 관리를 강화했다.
 

인플루언서 워킹맘들의 200% 리얼 후기

“두 아이의 엄마지만, 남편과의 부부 생활도 변함없어요”

옥명지(30세) @lovemomo0209

4살과 백일 맞은 두 딸의 엄마이자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결혼 6년 차 주부예요. 두 아이 육아에 치여 자신을 돌보지 않는 보편적인 엄마가 되고 싶지 않아서 늘 자기 관리를 열심히 하는 편이죠. 최근에는 몸매와 피부 관리뿐만 아니라 Y존 케어에도 관심을 갖게 됐어요.

두 번의 출산을 겪고 나니 질이 점점 더 건조해지고 있다는 걸 느끼기 시작했거든요. 가려움증도 생기고 주변에 트러블도 생겼지만, 그보다 더 큰 고민은 남편과의 부부 생활이었어요. 저는 아이를 낳고도 남편과의 관계를 꾸준히 이어가고 싶은데, 제 몸이 따라주지 못하니까 아쉽고 걱정되더라고요. 그래서 다양한 젤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성분에 대한 확신이 없어서 꺼려졌어요.

데이위드 마이네는 우선 안전하고 깨끗한 성분으로 만들어 안심되고, 건조한 질을 촉촉하게 해주니까 만족도가 높았어요. 그뿐만 아니라 생리 후에 사용하면 냄새도 사라지고, 질 내를 깔끔하게 해주는 것 같아서 컨디션이 좋아져요. 나이 상관없이, 출산 유무 상관없이 평소에 질을 촉촉하고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10여 년 동안 고민이던 분비물이 확 줄었어요”

김혜린(30세) @sani_and_haeng

5살 아들을 둔 결혼 6년 차이자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워킹맘이에요. 저는 초경 이후부터 쭉 분비물이 많은 편이었어요. 한 달 내내 팬티라이너를 사용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요. 그래도 결혼 전에는 산부인과를 종종 다녔는데, 결혼 후 출산까지 하고 나서는 오히려 더 안 다니게 되더라고요. 특히 자연분만을 하고 나니 분비물이 더 많아졌어요.

그러다가 데이위드 마이네를 추천받아 사용해봤는데, 사용 3일 만에 분비물이 눈에 띄게 줄었어요. 매일 착용하던 팬티라이너를 깜박할 정도로요. 그 이후로도 다시 양이 늘 때마다 사용하곤 하는데, 이제는 전체적으로 분비물의 양이 줄었죠. 10여 년을 분비물로 고생했는데, 하루아침에 이런 효과를 보니까 삶의 질이 높아지는 기분이 들어요.

친정 엄마한테도 권해서 함께 사용하고 있어요. 갱년기 이후 여자들에게도 질의 건조함과 탄력에 도움을 주니까 좋더라고요. 저처럼 Y존이 예민한 사람들은 예방 차원에서 평소에 사용하면 좋겠어요. 요즘은 주변 친구들 사이에서 데이위드 마이네 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랍니다.(웃음)

CREDIT INFO

진행
김수영
사진
박충열
자료제공
에스디생명공학
2021년 03월호

2021년 03월호

진행
김수영
사진
박충열
자료제공
에스디생명공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