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당신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사랑하는 이를 위한 로맨틱 밸런타인 뷰티 기프트

사랑하는 사람에게 가장 멋진 선물을 하고 싶은 밸런타인데이. 취향이 남다른 당신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 선물을 받는 이도, 선물을 하는 이도 행복한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On February 09, 2021

BEAUTY PRESENT

일 년에 한 번뿐인 밸런타인데이. 사랑하는 이를 위한 로맨틱하면서도 쓰임새 있는 뷰티템은 선물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든다. 한 끗 차이로 선물의 센스를 판가름할 밸런타인데이 뷰티템.
 

FOR WOMEN

3 / 10
파리의 보석 세공사 로렌즈 바우메가 디자인한 밸런타인데이 컬렉션 립스틱. 반짝이는 실버 보석에 레드 하트 모양이 더해져 더욱 유니크하다. 루즈 G No. 214 3.5g 가격 미정 겔랑.

파리의 보석 세공사 로렌즈 바우메가 디자인한 밸런타인데이 컬렉션 립스틱. 반짝이는 실버 보석에 레드 하트 모양이 더해져 더욱 유니크하다. 루즈 G No. 214 3.5g 가격 미정 겔랑.

  • 파리의 보석 세공사 로렌즈 바우메가 디자인한 밸런타인데이 컬렉션 립스틱. 반짝이는 실버 보석에 레드 하트 모양이 더해져 더욱 유니크하다. 루즈 G No. 214 3.5g 가격 미정 겔랑.파리의 보석 세공사 로렌즈 바우메가 디자인한 밸런타인데이 컬렉션 립스틱. 반짝이는 실버 보석에 레드 하트 모양이 더해져 더욱 유니크하다. 루즈 G No. 214 3.5g 가격 미정 겔랑.
  • 로맨틱한 장밋빛의 글라스 보틀 끝에 롤러 볼이 장착돼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미스 디올 로즈 앤 로지스 롤러-펄 오 드 뚜왈렛. 그리스산 로즈가 스파이시한 매혹적인 향을 뿜어내고 강렬한 화이트 머스크 노트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시간이 지날수록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50ml 12만8천원대 디올 뷰티. 로맨틱한 장밋빛의 글라스 보틀 끝에 롤러 볼이 장착돼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미스 디올 로즈 앤 로지스 롤러-펄 오 드 뚜왈렛. 그리스산 로즈가 스파이시한 매혹적인 향을 뿜어내고 강렬한 화이트 머스크 노트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시간이 지날수록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50ml 12만8천원대 디올 뷰티.
  •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하면서도 선명한 컬러 발색이 뛰어난 립스틱과 쿼드 아이섀도, 라이트 리플렉팅 세팅 프레스드 파우더 3종으로 구성된 한정판 플라워 인 블룸 컬렉션. 화려한 레드와 골드 컬러가 조화로운 패키지로 밸런타인데이의 로맨틱한 무드를 더욱 무르익게 만들어준다. 가격미정 나스.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하면서도 선명한 컬러 발색이 뛰어난 립스틱과 쿼드 아이섀도, 라이트 리플렉팅 세팅 프레스드 파우더 3종으로 구성된 한정판 플라워 인 블룸 컬렉션. 화려한 레드와 골드 컬러가 조화로운 패키지로 밸런타인데이의 로맨틱한 무드를 더욱 무르익게 만들어준다. 가격미정 나스.
  • 불가리안 로즈 에센셜 오일을 포함한 6가지 최상급 로즈 에센스를 메인 원료로 만든 향수로 관능적인 무드와 사랑스럽고 유혹적인 향이 특징이다. 100ml 15만9천원 쇼파드. 불가리안 로즈 에센셜 오일을 포함한 6가지 최상급 로즈 에센스를 메인 원료로 만든 향수로 관능적인 무드와 사랑스럽고 유혹적인 향이 특징이다. 100ml 15만9천원 쇼파드.
  • 미니멀하고 우아한 그레이 톤 도자기 안에서 별처럼 빛나는 아로마틱 캔들. 플로럴과 스파이시 향의 아가니스, 우디한 그린 노트의 칼리푸스, 유향과 흙 내음이 짙은 프톨레미 등 3가지 향으로 은은한 빛과 최대 65시간 지속되는 향기로 특별한 날의 공간을 채우기 좋다. 300g 12만5천원 이솝. 미니멀하고 우아한 그레이 톤 도자기 안에서 별처럼 빛나는 아로마틱 캔들. 플로럴과 스파이시 향의 아가니스, 우디한 그린 노트의 칼리푸스, 유향과 흙 내음이 짙은 프톨레미 등 3가지 향으로 은은한 빛과 최대 65시간 지속되는 향기로 특별한 날의 공간을 채우기 좋다. 300g 12만5천원 이솝.
  • 메리골드꽃 추출물 루테인과 어두운 곳에서 눈이 적응하는 데 도움을 주는 베타카로틴이 함유된 눈 영양제로 쫄깃한 식감과 상큼한 믹스 베리 맛으로 맛있게 눈을 보호할 수 있는 이너뷰티 아이템. 135g 1만9천원 엔바이 뉴트리라이트. 메리골드꽃 추출물 루테인과 어두운 곳에서 눈이 적응하는 데 도움을 주는 베타카로틴이 함유된 눈 영양제로 쫄깃한 식감과 상큼한 믹스 베리 맛으로 맛있게 눈을 보호할 수 있는 이너뷰티 아이템. 135g 1만9천원 엔바이 뉴트리라이트.
  •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와 협업한 립스틱으로 뛰어난 발색과 매트하지만 건조하지 않고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 유니크한 패키지는 그녀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기 충분하다. 3g 6만7천원 바이레도.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와 협업한 립스틱으로 뛰어난 발색과 매트하지만 건조하지 않고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 유니크한 패키지는 그녀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기 충분하다. 3g 6만7천원 바이레도.
  • 유기농 다마스크 로즈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영양을 주는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세럼과 크림 2종으로 구성된 리바이빙 로즈 트라이얼 세트. 유기농 다마스크 로즈의 생기 에너지와 비타민 등 유효 성분이 칙칙한 그녀의 피부에 생기를 선물해 줄 것이다.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세럼 100ml,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크림 20ml 3만7천원 아로마티카.유기농 다마스크 로즈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영양을 주는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세럼과 크림 2종으로 구성된 리바이빙 로즈 트라이얼 세트. 유기농 다마스크 로즈의 생기 에너지와 비타민 등 유효 성분이 칙칙한 그녀의 피부에 생기를 선물해 줄 것이다.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세럼 100ml,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크림 20ml 3만7천원 아로마티카.

 

FOR MEN

3 / 10
모발의 아미노산 구조와 유사한 상위 2% 헬스 등급의 프리미엄 독일산 맥주 효모만을 함유한 남성 활력 케어 이너뷰티, 모바리나 가득이. 특히 남성에게 좋은 L-아르기닌,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식물 마카 중에서도 효과가 뛰어나다는 블랙 마카를 함유해 풍성한 모발과 남성의 활력을 동시에 선물하기 좋다. 900mg×120정 5만8천원 grn+.

모발의 아미노산 구조와 유사한 상위 2% 헬스 등급의 프리미엄 독일산 맥주 효모만을 함유한 남성 활력 케어 이너뷰티, 모바리나 가득이. 특히 남성에게 좋은 L-아르기닌,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식물 마카 중에서도 효과가 뛰어나다는 블랙 마카를 함유해 풍성한 모발과 남성의 활력을 동시에 선물하기 좋다. 900mg×120정 5만8천원 grn+.

  • 모발의 아미노산 구조와 유사한 상위 2% 헬스 등급의 프리미엄 독일산 맥주 효모만을 함유한 남성 활력 케어 이너뷰티, 모바리나 가득이. 특히 남성에게 좋은 L-아르기닌,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식물 마카 중에서도 효과가 뛰어나다는 블랙 마카를 함유해 풍성한 모발과 남성의 활력을 동시에 선물하기 좋다. 900mg×120정 5만8천원 grn+. 모발의 아미노산 구조와 유사한 상위 2% 헬스 등급의 프리미엄 독일산 맥주 효모만을 함유한 남성 활력 케어 이너뷰티, 모바리나 가득이. 특히 남성에게 좋은 L-아르기닌,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식물 마카 중에서도 효과가 뛰어나다는 블랙 마카를 함유해 풍성한 모발과 남성의 활력을 동시에 선물하기 좋다. 900mg×120정 5만8천원 grn+.
  • 입안에 가득 퍼지는 상큼한 사과 향이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하는 오피아 당테르 치약. 입안에 프레시 향을 선물해보자. 75ml 3만9천원 불리 1803.입안에 가득 퍼지는 상큼한 사과 향이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하는 오피아 당테르 치약. 입안에 프레시 향을 선물해보자. 75ml 3만9천원 불리 1803.
  • 가벼운 텍스처로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벨벳 핸드로션과 럭셔리 핸드 밤. 참깨씨 오일과 캐머마일 플라워 워터 성분이 손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애버래스팅 플라워 워터 성분이 남자의 거친 피부도 보드랍게 가꿔준다. 벨벳 핸드로션 350ml 8만3천원. 럭셔리어스 핸드밤 45ml 5만4천원 딥티크. 가벼운 텍스처로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벨벳 핸드로션과 럭셔리 핸드 밤. 참깨씨 오일과 캐머마일 플라워 워터 성분이 손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애버래스팅 플라워 워터 성분이 남자의 거친 피부도 보드랍게 가꿔준다. 벨벳 핸드로션 350ml 8만3천원. 럭셔리어스 핸드밤 45ml 5만4천원 딥티크.
  • 창립 10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로골든 티타늄 코팅 트리머로 더욱 강력해진 4-1 커팅 요소가 최상의 성능을 자랑하는 뉴 시리즈 9. 프로 디스플레이가 세척 시기를 알려줘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격미정 브라운. 창립 10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로골든 티타늄 코팅 트리머로 더욱 강력해진 4-1 커팅 요소가 최상의 성능을 자랑하는 뉴 시리즈 9. 프로 디스플레이가 세척 시기를 알려줘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격미정 브라운.
  • 깊고 풍부한 인텐스 우디 오리엔탈 향조가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남자 향수로 블랙 다이아몬드와 블랙 광택 유리를 세밀히 조각하여 만든 3차원 입체 해골 쉐입의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더한다. 125ml 47만2천원 필립 플레인 퍼퓸. 깊고 풍부한 인텐스 우디 오리엔탈 향조가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남자 향수로 블랙 다이아몬드와 블랙 광택 유리를 세밀히 조각하여 만든 3차원 입체 해골 쉐입의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더한다. 125ml 47만2천원 필립 플레인 퍼퓸.
  • 항공기 및 정밀 기계에 주로 사용하는 BLDC 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파워와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마사지건으로 과로와 스트레스로 근육통에 시달리는 그에게 꼭 필요한 선물이 아닐까. 14만5천원 데이지스토리. 항공기 및 정밀 기계에 주로 사용하는 BLDC 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파워와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마사지건으로 과로와 스트레스로 근육통에 시달리는 그에게 꼭 필요한 선물이 아닐까. 14만5천원 데이지스토리.
  •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캔들로 미니멀한 다지인이 남심을 사로잡는다. 욕조에 몸을 담근 듯한 포근함이 특징인 버블 배스 캔들로 일상에 지친 그에게 평온한 휴식을 선물 하기 좋다. 165g 7만9천원 메종 마르지엘라.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캔들로 미니멀한 다지인이 남심을 사로잡는다. 욕조에 몸을 담근 듯한 포근함이 특징인 버블 배스 캔들로 일상에 지친 그에게 평온한 휴식을 선물 하기 좋다. 165g 7만9천원 메종 마르지엘라.
  • 최상급 섬유로 만든 셰이빙 브러시와 영국 장인이 손수 제작한 더블 엣지 레이저 면도기는 고밀도 손잡이와 크롬 도금 처리된 면도날 헤드가 완벽한 균형을 이뤄 깔끔한 면도를 도와준다. 여기에 면도 후 수분을 보충해주는 모로칸 네롤리 포스트 쉐이브 로션까지 더해지면 그에게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쉐이빙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더블 엣지 레이저 면도기 11만3천원, 쉐이빙 브러쉬 라지 6만9천원, 모로칸 네롤리 포스트 쉐이브 로션 60ml 6만3천원 보울 2만4천원 이솝.최상급 섬유로 만든 셰이빙 브러시와 영국 장인이 손수 제작한 더블 엣지 레이저 면도기는 고밀도 손잡이와 크롬 도금 처리된 면도날 헤드가 완벽한 균형을 이뤄 깔끔한 면도를 도와준다. 여기에 면도 후 수분을 보충해주는 모로칸 네롤리 포스트 쉐이브 로션까지 더해지면 그에게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쉐이빙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더블 엣지 레이저 면도기 11만3천원, 쉐이빙 브러쉬 라지 6만9천원, 모로칸 네롤리 포스트 쉐이브 로션 60ml 6만3천원 보울 2만4천원 이솝.

CREDIT INFO

에디터
김혜진
사진
각 브랜드 제공, 게티이미지뱅크
2021년 02월호

2021년 02월호

에디터
김혜진
사진
각 브랜드 제공,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