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GLOW BODY

칙칙한 피부의 턴 오버를 위한 보디 스크럽

계절이 깊어갈수록 찬 바람에 의해 건조하고 칙칙해지며 거칠어지는 보디 피부를 윤기 나고 매끄럽게 케어하기 위한 보디 리추얼의 시간이 돌아왔다.

On October 22, 2020

/upload/woman/article/202010/thumb/46349-431378-sample.jpg

모로칸 오일 바디 폴리싱 스크럽
6가지 오일과 아르간 껍질 가루, 자연 그대로의 부석 가루가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매끄러운 보디 피부를 만들어준다.
200ml 4만7천원.
 

칙칙한 피부의 턴 오버를 위한 보디 스크럽

BODY SCRUB

가을, 겨울만 되면 유독 칙칙하고 거칠어지는 보디 피부에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스크럽. 우리 보디 피부는 생리주기에 따라 새로운 각질층이 형성되고 묵은 각질층이 떨어지기를 반복하는데, 이때 떨어져야 할 각질이 남아 있으면 피부가 칙칙하고 거칠어진다.

건강한 사람의 보디 피부는 28일을 주기로 새로운 각질이 올라오고 묵은 각질이 저절로 떨어져나가 고운 피부를 유지하지만 스트레스나 영양 불균형, 불규칙한 생활, 과음 등은 정상적인 피부의 생리주기 밸런스를 깨뜨리는 것. 즉, 새로운 각질이 올라와도 묵은 각질이 떨어져나가지 않고 두껍게 쌓여 있으면 피부는 칙칙해 보이고 거칠어지는 이유다.

또 피지가 제대로 배출되지 못하면 등 여드름 같은 트러블이 일어나는데, 이때 스크럽을 통해 각질로 막혔던 피부가 숨을 쉬게 해주는 것만으로도 더 맑고 밝은 피부 톤과 매끄러운 보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3 / 10
더바디샵 브리티쉬 로즈 엑스폴리에이팅 젤 바디 스크럽 작은 스크럽 입자와 장미 꽃잎의 추출물이 들어있다. 250ml 2만9천원.

더바디샵 브리티쉬 로즈 엑스폴리에이팅 젤 바디 스크럽 작은 스크럽 입자와 장미 꽃잎의 추출물이 들어있다. 250ml 2만9천원.

  • 더바디샵 브리티쉬 로즈 엑스폴리에이팅 젤 바디 스크럽 작은 스크럽 입자와 장미 꽃잎의 추출물이 들어있다. 250ml 2만9천원.더바디샵 브리티쉬 로즈 엑스폴리에이팅 젤 바디 스크럽 작은 스크럽 입자와 장미 꽃잎의 추출물이 들어있다. 250ml 2만9천원.
  • 러쉬 매직 크리스탈스 블랙베리와 라임의 상큼한 과일 노트에 상쾌한 소나무 향기가 인상적인 보디 스크럽. 바닷소금과 숯가루가 피부에 자극 없어 데일리 스크럽으로 사용하기 좋다. 
600g 5만8천원.러쉬 매직 크리스탈스 블랙베리와 라임의 상큼한 과일 노트에 상쾌한 소나무 향기가 인상적인 보디 스크럽. 바닷소금과 숯가루가 피부에 자극 없어 데일리 스크럽으로 사용하기 좋다. 600g 5만8천원.
  • 꼬달리 디바인 스크럽 4가지 식물성 오일이 거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브라운 슈거가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150g 3만9천원.꼬달리 디바인 스크럽 4가지 식물성 오일이 거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브라운 슈거가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150g 3만9천원.
  • 조말론 제라늄 앤 월넛 바디 스크럽 호두의 속껍질 성분을 함유한 크리미한 스크럽이 각질을 제거해 매끈한 보디 피부로 만들어주는 은은한 제라늄 향의 보디 스크럽. 200g 8만4천원. 조말론 제라늄 앤 월넛 바디 스크럽 호두의 속껍질 성분을 함유한 크리미한 스크럽이 각질을 제거해 매끈한 보디 피부로 만들어주는 은은한 제라늄 향의 보디 스크럽. 200g 8만4천원.
  • 아베다 체리 아몬드 바디 스크럽 호두의 속껍질과 대나무 블렌딩 성분이 거친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200ml 4만2천원.아베다 체리 아몬드 바디 스크럽 호두의 속껍질과 대나무 블렌딩 성분이 거친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200ml 4만2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김정선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박이화
스타일링
김지연
모델
홍남기(YGKPLUS)
2020년 10월호

2020년 10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김정선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박이화
스타일링
김지연
모델
홍남기(YGKPL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