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ASHION

FASHION

사랑스러움 한가득! 마이 블루 미니 드레스!

몸에 휘리릭 걸치는 순간 누구보다 사랑스러워 보일 것 같은 봉긋한 소매의 원피스 한 벌.

On April 07, 2020

/upload/woman/article/202004/thumb/44629-408757-sample.jpg

코드 플로럴 레이스 드레스 (Cord Floral Lace Dress)

볼륨 슬리브 디자인과 프릴 디테일이 사랑스러운 미니 드레스. 시스루 효과를 내는 플로럴 레이스로 은근한 관능미를 더했다.
45만원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

K-QUEEN 8기 김진경 @jk_sandie

K-QUEEN 8기 김진경 @jk_sandie

“이 원피스를 보니 당장이라도 여행을 떠나고 싶어져요. 산뜻한 블루 컬러의 미니 원피스에 스트로 숄더백을 툭 걸치고 편안한 스니커즈를 매치해 세련된 트래블 룩으로 연출해보고 싶어요. 고급스러운 레이스 소재와 여성스러운 볼륨 슬리브 덕분에 분위기 있는 디너 룩으로도 잘 어울 것 같아요. 상큼한 컬러의 스틸레토 힐과 클러치백으로 마무리하면 금상첨화죠.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레이스 원피스를 입고 자유롭게 여행하는 상상만으로도 행복해져요.”

에디터 정소나 @nowsona

에디터 정소나 @nowsona

“봄이 왔구나 느껴지는 순간 제일 먼저 생각나는 아이템이 원피스 아닐까요? 이왕이면 컬러는 무조건 부드럽고 화사한 걸로, 레이스나 프릴이 달려 있고 플라워 패턴이나 볼륨 슬리브처럼 대놓고 ‘여자여자한’ 원피스면 좋겠어요. 거기에 겨우내 쌓아온 군살을 감춰줄 넉넉한 실루엣이 더해지면 더할 나위 없죠. 트렌치코트를 걸치면 시크한 페미닌룩으로, 롤업 데님 팬츠와 레이어드하면 발랄한 시티 룩으로 즐길 수 있으니 이보다 완벽한 원피스가 또 있을까 싶어요.”

CREDIT INFO

에디터
정소나
사진
김정선
문의
마이클 코어스 청담점(02-546-6090)
2020년 04월호

2020년 04월호

에디터
정소나
사진
김정선
문의
마이클 코어스 청담점(02-546-6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