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네이버TV캐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한껏 가벼워진 여름 메이크업 룩

On July 10, 2019

덥고 습한 여름날의 풀 메이크업이 부담스러웠던 당신, 올여름엔 K-QUEEN 김유리씨처럼 서머 글로 메이크업으로 한껏 가벼워지자. 잘 익은 과일에서 영감을 받아 두 뺨과 입술에 과즙을 물들인 듯한 프루츠 글로 룩과 햇볕에 그을린 듯 헬시한 느낌의 시어 글로 룩을 소개한다.

STYLE 1 FRUITS GLOW

뜨거운 여름 햇살 아래 잘 익은 자두 과즙을 두 뺨과 입술에 마치 수채화처럼 물들인 것 같은 프루츠 글로 룩. 밋밋한 얼굴에 생기는 물론 볼륨감까지 불어넣어주는 프루츠 글로 메이크업은 방법도 간단하다. 스킨케어, 자외선차단제,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파우더, 셰이딩의 복잡한 메이크업 루틴에서 벗어나 촉촉하고 가벼운 리퀴드 파운데이션 하나만 바르면 피부 메이크업 완성. 여기에 생기를 불어넣는 핑크&피치 컬러의 리퀴드 블러셔, 틴티드 립밤이면 투명하고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의 프루츠 글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907/thumb/42305-375758-sample.jpg

 

1 입생로랑 베이비 돌 키스 앤 블러쉬 #4 오랑쥬 푸죠 립과 치크에 둘 다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으로 볼에 펴 바르면 수채화처럼 투명하게 발색된다. 10ml 5만5천원대.
2 나스 에프터글로우 립 밤 입술에 끈적임 없는 촉촉함과 유리알 같은 글로시함을 연출해주는 라즈베리 컬러의 립밤. 3g 3만7천원.
3 RMK 리퀴드 파운데이션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일명 수채화 파운데이션. 30g 5만6천원.

HOW TO

3 / 10
/upload/woman/article/201907/thumb/42305-375760-sample.jpg

 

1 촉촉하고 가벼운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로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바른다.
2 눈두덩에 살이 많은 타입이라면 피치, 베이지 등 뉴트럴 컬러 섀도를 얇게 발라 청순하고 깨끗한 눈매를 만든다.
3 리퀴드 블러셔를 C존에 톡톡 두드리듯 넓게 한 번 바른 뒤, 한 번 더 덧바르면 투명하게 발색된다.
4 립은 틴티드 립밤을 선택해 과즙에 물든 것처럼 촉촉하게 연출한다.


STYLE 2 SHEER GLOW

작열하는 태양 아래 반짝이는 모래알처럼 피부에서 촉촉한 빛이 뿜어져 나와 헬시함과 동시에 우아한 느낌을 자아내는 시어 글로 룩. 화려한 색조 메이크업 대신 피부 속부터 광이 뿜어져 나오는 피부 표현을 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피부에 쌓인 각질을 제거해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에 수분감 많은 파운데이션과 글로 하이라이터, 글로 립글로스를 더하면 원래 좋은 피부처럼 수분을 머금은 반짝이는 시어 글로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907/thumb/42305-375759-sample.jpg

 

1 나스 블러쉬 오르가즘 피치 핑크와 골드 시머 펄의 환상적인 조화로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하기 좋다. 8g 5만4천원.
2 나스 쉬어 글로우 파운데이션 묽은 텍스처가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혀주며 내 피부처럼 투명한 윤기를 더한다. 30ml 6만8천원.
3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001핑크, #010홀로핑크 립 케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 입술에 볼륨과 촉촉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6ml 4만5천원대.

HOW TO

3 / 10
/upload/woman/article/201907/thumb/42305-375757-sample.jpg

 

1 각질 제거 기능이 있는 토너로 피붓결을 정리한 뒤, 글로 파운데이션을 얇게 바른다.
2 피부 톤보다 한 톤 어두운 브론즈로 얼굴의 윤곽을 잡고 눈두덩에 얇게 발라 차분한 눈매를 완성한다.
3 피치 컬러 글로 하이라이터를 볼 안쪽에서 바깥을 향해 사선으로 넓게 펴 발라 생기를 더한다.
4 투명에 가까운 피치 컬러 립글로스를 입술에 톡톡 두드리며 바른다.

덥고 습한 여름날의 풀 메이크업이 부담스러웠던 당신, 올여름엔 K-QUEEN 김유리씨처럼 서머 글로 메이크업으로 한껏 가벼워지자. 잘 익은 과일에서 영감을 받아 두 뺨과 입술에 과즙을 물들인 듯한 프루츠 글로 룩과 햇볕에 그을린 듯 헬시한 느낌의 시어 글로 룩을 소개한다.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류현정
모델
김유리(K-QUEEN 7기)

2019년 07월호

이달의 목차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류현정
모델
김유리(K-QUEEN 7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