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FEBRUARY. 2019

HOROSCOPE

On January 31, 2019

 

  • 물병자리 / 1. 20 ~ 2. 18

    전체운 식사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 건강 면에서 조금 지쳐가는 시기로 몸의 컨디션을 돌보는 것이 시급한 문제다. 우선은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식사 문제부터 신경 써서 불규칙한 식습관을 고쳐나가야 한다. 재물과 관련해서는 새롭게 일을 벌이기보다는 지금과 똑같은 방법의 재테크나 금전 관리법을 쓰는 것이 좋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고마움을 느끼는 시기. 자신도 모르게 배려를 받고 있었다는 것을 확인하게 되는 시기다. 의도적으로 행동하지 않았다는 점이 더욱 고마움을 느끼게 한다. 작은 보답이라도 꼭 할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마음을 다치는 일이 있으니 상대방에게 너무 큰 기대를 하는 것은 좋지 않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외모보다는 착한 사람을 찾아야 한다. 외모나 조건만 보면 나중에 후회할 일이 생긴다.
    행운 아이템 새 지갑을 장만해볼 것. 새로운 기운이 필요하다.
    행운 컬러 노란색 계열 색상. 지식을 확장시킨다.

  • 물고기자리 / 2. 19 ~ 3. 20

    전체운 오래된 것들을 버려야 하는 시기! 새롭게 시작해야 하는 것이 많고 오랫동안 끌고 온 일들은 정리가 필요하다. 먼저 가볍게 시작할 수 있는 일로는 가득 쌓아놓은 예전 물건부터 정리를 시작하자. 마음가짐을 새롭게 할 때다. 또 속 썩이던 문제가 있고 해결의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면 과감하게 포기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대화에서 표현을 조심해야 한다. 마음은 그렇지 않은데 표현을 강하게 해 오해를 받을 수 있는 시기다. 또 이유를 잘 설명해야지 결론만 말하면 오해가 오해를 낳는 상황이 발생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서운한 부분이 있더라도 내가 먼저 달라지려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그래야 마찰을 피할 수 있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근처에서 찾기는 어렵다. 전혀 새로운 사람이 답이 된다.
    행운 아이템 탁상용 시계를 놓아볼 것. 명예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분홍색 계열의 색상.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을 강하게 해준다.

  • 양자리 / 3. 21 ~ 4. 19

    전체운 자신의 방식을 바꾸면 행운이 되는 시기! 매너리즘에 빠져 더 좋은 방법이나 길이 있어도 예전의 방식만 고집하게 된다. 이런 틀에 박힌 일이나 생각을 조금만 바꾸면 행운의 요소가 많이 생기게 될 것이다. 변화는 자연스러운 것이고 좋은 것이다. 또 책임감이 필요한 일을 맡게 될지도 모른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 가까워지려 하면 오히려 멀어질 수 있다.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다. 부부 사이지만 서로 지켜주어야 할 프라이버시가 있기 때문에 지나치게 확인하려는 것이 문제다. 미혼 사귀는 사람과 의견이 일치되지 않아 고민이 생길 수 있다. 서로 다른 특징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당연한 것임을 인정해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주변에서 매력을 인정받는다. 많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적극 참석할 것.
    행운 아이템 신발장을 정리해야 한다.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진주색 계열 색상.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 황소자리 / 4. 20 ~ 5. 20

    전체운 대인 관계를 넓혀야 하는 시기! 여러 부류의 사람들과 만날 일이 생기지만 이런 만남을 인맥으로 이끌기는 쉽지 않다. 먼저 호의적인 태도를 보여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필요한 시기다.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은 사람도 알아두면 훗날 도움이 된다. 금전과 관련한 일에서는 낭비가 심해질 수 있으므로 자기 절제가 필요하다.
    연애운 기혼 자신의 일만 신경 쓰다 보니 배우자의 일을 제대로 챙겨주지 못한다. 신경 쓸 것이 많겠지만 가정을 우선시해야 한다. 삶에는 여러 가지 가치가 있겠지만 가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이 옳은 선택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사랑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 번 생각해봐야 하는 시기. 상대방의 행동이나 말을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처음부터 마음을 주는 것은 경계해야 한다.
    행운 아이템 새 옷을 구입해볼 것.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녹색 계열 색상. 생명력을 돋워준다.

  • 쌍둥이자리 / 5. 21 ~ 6. 21

    전체운 구김살 없는 좋은 시기! 특별하게 일이 잘 풀려나가는 것은 아니지만 고민이 생기지 않고 편안한 시기를 보낸다. 이런 흐름이 몸과 마음을 모두 편안하게 해준다. 다만, 생활에 대한 의욕도 떨어지므로 조금은 욕심을 내볼 것. 이동운과 여행운미 좋은 시기이므로 어디로든 떠나보는 것도 좋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이야기를 오해할 수 있는 시기. 작은 일을 크게 만들 수 있으므로 심리적 안정이 필요한 시점이다. 배우자의 이야기를 모두 듣지 않고 미루어 짐작해 생기는 문제이므로 차분하게 생각해보면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특별한 변화가 없는 시기다. 조금 지루할 수 있지만 안정감이 느껴진다. 늘 긴장감이 있는 연애는 힘든 것이니 만족할 줄 알아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 때가 아니다.
    행운 아이템 신발을 새로 구입해볼 것. 사회운이 좋아진다.
    행운 컬러 금색 계열 색상. 명예를 지켜준다.

  • 게자리 / 6. 22 ~ 7. 22

    전체운 좋은 정보를 사람들과 공유해야 하는 시기! 뜻밖의 좋은 정보나 소식을 듣게 되면 주변 사람들에게 아낌없이 나누어주자. 혼자서만 알고 있어도 도움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공유해 인심을 얻는 것이 훨씬 이득이 된다. 대인 관계가 좋아지는 시기이기도 하므로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즐거워질 것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되는 시기. 하지만 배우자의 입장에서는 불편함을 느낄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한다. 배우자가 원하지 않는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과도한 참견은 좋지 않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참견할 일이 많은 시기다. 약속을 지키지 않아 다툼이 생길 수 있으므로 관대한 마음이 필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조건을 고르기보다는 사람을 봐야 한다.
    행운 아이템 거울을 가지고 다닐 것. 명예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검은색 계열 색상. 좋지 않은 일을 해결하게 해준다.

  • 사자자리 / 7. 23 ~ 8. 22

    전체운 여러 가지 평가를 받는 시기! 똑같은 결과나 과정을 보면서도 주변에서 내리는 평가가 각자 달라 기준을 잡기가 어렵다. 다른 사람들의 평가보다는 스스로의 생각에 따라 움직이는 것이 우선이다. 자신의 생각을 밀고 나갈 것. 망설이는 일이 있다면 일단 행동을 하는 것이 좋다. 시간 낭비를 줄이기 위함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불만이 생기는 시기. 하지만 표현을 제대로 하지 못하니 마음이 답답해지기만 한다. 하지만 참는다고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는다. 정확하게 불만을 표현하되 부드럽게 이야기하면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가만히 기다리는 것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한 시기. 이런 기운을 바꾸기 위해 어떻게든 용기를 내보는 것이 필요하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다툼이 있을 수 있다. 다툰 뒤에는 적극적으로 화해해야 한다.
    행운 아이템 열쇠고리를 바꿔볼 것. 대인 관계의 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오렌지 계열 색상. 활동력과 책임감을 상승시킨다.

  • 처녀자리 / 8. 23 ~ 9. 23

    전체운 의심스럽고 걱정되는 것을 해결해야 하는 시기! 마음속에 막연했던 불안감이나 걸리는 문제들이 있었다면 빠르게 해결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다. 계속 고치지 않거나 미루어둔다면 더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어떤 것이 최선의 선택인지 알 수 없겠지만 일단 행동하고 부족한 것을 채워야 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쓸데없는 오해가 생기는 시기. 일단 믿어주려는 노력이 필요하고 실제로 문제가 없을 것이다. 이미 결론을 내려놓고 배우자를 바라보기 때문에 문제가 생긴다. 확실하게 확인만 하면 된다. 미혼 애인이 있는 경우 잘하려고 하면 오히려 문제가 생긴다. 변화도 좋지만 너무 큰 변화는 때로는 힘들 수 있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된다. 생각지 못한 만남이 인연으로 이어질 수 있다.
    행운 아이템 별 모양 액세서리를 하고 다닐 것. 새로운 기회가 생긴다.
    행운 컬러 흰색 계열 색상. 자신을 객관적으로 살펴보게 해준다.

  • 천칭자리 / 9. 24 ~ 10. 22

    전체운 반복되는 일이 많은 시기! 한 번에 깨끗하게 처리되기보다 시간이 걸리거나 다시 손을 대야 하는 일들이 생긴다. 처음부터 완벽하게 일하려고 하지 말고 일단 빠른 속도로 일을 끝내야 한다. 가까운 사람들과 만날 일이 생겨도 이 시기에는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일단 눈앞의 일을 먼저 해결할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약간 불성실할 수 있는 시기. 체력적으로 지치는 일이 많고 정신없는 시기이다. 배우자의 일까지 신경을 쓰다 보면 짜증만 늘어날 것이므로 상황을 충분히 설명해 양해를 구하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체력적으로 기운이 딸려 상대방에게 무관심하게 된다. 애정 관계에 힘을 쓰기보다는 체력을 보강해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알고 지내던 사람 중에 인연이 숨어 있다.
    행운 아이템 평소 사고 싶었던 사치품을 구입해볼 것. 심리적인 안정을 가져다준다.
    행운 컬러 회색 계열 색상. 마음을 정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전갈자리 / 10. 23 ~ 11. 22

    전체운 대인 관계 운이 풀려가는 시기! 특별한 사건이나 일이 있기보다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한가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미루어두었던 일들을 정리하는 시간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또 평소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에게도 연락해볼 것. 사람들과 만남을 많이 가질수록 새로운 기회도 많이 얻는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는 이전과 크게 다름이 없을 것이다. 늘 변화가 많은 것도 스트레스가 될 수 있으므로 편안함을 만끽해볼 것. 오히려 신경 쓸 것이 적어 편안한 마음으로 배우자를 대할 수 있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말다툼이 생기는 시기. 상대방에게 너무 과도한 공격성을 드러내게 된다. 다툼이 있었다면 꼭 반성할 것. 잘못을 나에게서 찾아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기준을 낮추어야 연애가 시작될 수 있다.
    행운 아이템 휴대폰을 꼭 챙길 것. 사회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빨간색 계열 색상. 의욕을 상승시킨다.

  • 사수자리 / 11. 23 ~ 12. 24

    전체운 자신감을 가져야 하는 시기! 현재의 상황은 사람을 사귀는 데 너무 조심스러운 점이 있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려고 해도 기회가 제대로 오지 않는다. 돌파구를 마련하기 위해서는 어떻게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우선돼야 한다. 가만히 있으면 해결되지 않는다. 손해가 날 것 같아도 움직여야 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마음을 잘 다독여야 하는 시기. 생각지 못한 고민을 가지고 있을 것이니 위로를 해주는 것이 당연하다. 서로 고민을 들어주고 공감해줄 때 애정은 더욱 깊어지는 법이다. 애정을 보여줄 것. 미혼 애인이 있다면 다른 사람들의 참견이 많은 시기. 둘만의 관계는 문제가 없지만 주변의 조언이 오히려 방해가 된다. 서로에 대한 믿음이 중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주변에 좋은 사람이 이미 있다.
    행운 아이템 문화 공연 티켓. 지친 정신을 맑게 정화해준다.
    행운 컬러 보라색 계열 색상. 통찰력을 상승시킨다.

  • 염소자리 / 12. 25 ~ 1. 19

    전체운 생각했던 일이 현실로 다가오는 시기! 걱정거리, 또는 생각했던 일이 현실로 다가와 조금은 피하고 싶은 마음이 들겠지만 이왕 벌어진 일에는 최선을 다하는 마음을 갖자. 마음의 준비가 되었다면 해결은 빠르게 된다. 마음을 바꾸면 행동이 바뀌고 행동이 바뀌면 운세가 달라지는 것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애정을 확인하는 시기다. 힘든 부분에 대해 배우자의 도움과 위로를 받을 수 있다. 이처럼 어려운 일이 생기면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지 말고 먼저 배우자에게 의논을 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연애운 기혼 자체가 정체되는 시기. 새로운 일이 생기지 않지만 나쁜 일도 생가지 않는다. 평온하게 지낼 수 있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좋지 않은 사람에게 빠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행운 아이템 사람들과의 약속을 자주 만들 것. 새로운 정보가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파란색 계열 색상. 마음을 깊고 차분하게 해준다.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
2019년 02월호

2019년 02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