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METAL HOLIC

1990년대 테크노를 연상케 하는 사이버틱 메탈 메이크업이 아니다. 2018년 새로운 메탈 메이크업은 부드럽고 친근하다. 반짝이는 질감을 살리고 테크닉이 산뜻한 뉴 버전 메탈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On November 07, 2018

PINK METAL EYES

베이스 메이크업 후 파우더로 유분기를 잡고 보송하게 피부를 다진다. 레드 컬러 섀도 혹은 블러셔로 눈꼬리를 강조한 뒤 눈 중앙까지 스머지하며 컬러를 옅게 펴 바른다. 옅어진 레드 컬러에 핑크 컬러 펄을 얹어 블렌딩해 핑크빛 아이를 연출한다. MLBB 컬러 립스틱에 보랏빛 컬러를 섞어 메이크업을 마무리한다.

1 나스 블러쉬 익지빗 에이 자연스러운 혈색을 연출하는 매트 레드 컬러 블러셔. 4.8g 4만원대.
2 맥 대즐섀도우 라스트 댄스 선명한 핑크 피치 컬러 펄 섀도를 눈두덩에 바르면 반짝이는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1g 3만2천원.
3 나스 벨벳 립 펜슬 두 미 베이비 크리미한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고 보송하게 발색되는 말린 장미 컬러의 매트 립 펜슬. 2.4g 3만7천원.


SILVER METAL EYES

투명한 피붓결을 표현한 뒤 눈썹 결을 촉촉하게 살린다. 은색 리퀴드 펄 섀도를 손등에 적당량 덜어 브러시로 눈 앞머리에 포인트를 준다. 신비한 매력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의 마침표, 글로시한 립글로스를 입술에 얹듯 발라 청초함을 극대화한다.

1 코드 글로컬러L 블링 글리터 실버더스트 글리터와 펄이 블렌딩돼 화려하게 반짝이는 실버 컬러 리퀴드 펄 섀도. 4.5g 1만5천원.
2 RMK 립 젤리 글로스 베이비 블루 각도에 따라 반짝이는 쫀쫀한 텍스처의 투명 립글로스. 5.5g 2만7천원.
3 입생로랑 올 아워 파운데이션 오랜 시간 동안 피부에 밀착돼 번들거림 없이 매끈한 피붓결을 연출하는 오일프리 파운데이션. 25ml 7만9천원대.


PURPLE METAL EYES

눈두덩과 언더에 물든 보랏빛 컬러. 투명 마스카라로 눈썹 결을 살리고, 연보랏빛 펄 섀도를 눈두덩에 넓게 발라 강조한다. 인디고 컬러와 보라 컬러 섀도를 믹스해 언더까지 연결하며 또렷한 눈매를 표현한다. 핑크 컬러 블러셔를 볼 중앙에 터치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해 마무리한다.

1 나스 싱글 아이 섀도우 스트라다 눈두덩에 바르면 깊은 컬러감을 표현하는 골드 펄 자수정 컬러 섀도. 1.1g 3만원.
2 맥 매트 립스틱 러시안 레드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강렬한 레드 컬러 매트 립. 3g 3만원.
3 맥 대즐섀도우 샤인 드 라이트 피부에 투명하게 발리는 라벤더 컬러 아이섀도. 1g 3만2천원.


GOLD METAL EYES

골드 컬러 펄 섀도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발라 그윽하게 연출한다. 넓은 브러시로 눈두덩을 골드빛으로 채운 뒤 손가락을 사용해 골드 컬러 크림 섀도를 얹어 고정력을 높인다. 내추럴한 누드 컬러 립으로 마무리하면 골드 메탈 메이크업 완성!

1 맥 크림쉰 립스틱 크렘드 누드 촉촉한 윤기를 머금은 톤 다운 피치 베이지 컬러 립스틱. 3g 3만원.
2 터치인솔 메탈리스트 리퀴드 포일 & 글리터 쉐도우 듀오 엘도라 크리미한 펄 텍스처와 수분 가득한 미세 글리터의 골드 브라운 컬러가 눈에 그윽한 광채를 연출한다. 리퀴드 2.2ml + 글리터 2g 2만5천원.
3 톰포드 뷰티 크림 앤 파우더 아이 컬러 선워십 파우더 아이섀도와 크림 섀도가 2단으로 구성된 골드 컬러 펄 아이섀도. 크림 7ml + 파우더 2.2g 6만5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정소나
진행
복혜미(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메이크업
류현정
헤어
권영은
모델
도빌레(DOVILE)
2018년 11월호

2018년 11월호

에디터
정소나
진행
복혜미(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메이크업
류현정
헤어
권영은
모델
도빌레(DOV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