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여덟 개의 주름선을 팔의 힘으로 끌어올리다!

셀큐어 팔 알지디 크림

노화의 근원이 되는 탄력 저하는 주름과 긴밀한 관계가 있다.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력을 높여 주름을 끌어올리는 팔 알지디(PAL-RGD) 라인. 그중에서도 주름·보습·탄력을 한 번에 개선해주는 셀큐어 팔 알지디 크림은 나이가 들수록 탄력을 잃어 힘없는 피부에 깊숙이 영양과 탄력 에너지를 전해 피부의 힘을 끌어올려준다. 10월 31일 롯데홈쇼핑에서 특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

On November 08, 2019

/upload/woman/article/201910/thumb/39865-390410-sample.png

셀큐어 팔 알지디 엑스트라 퍼밍 크림 50ml 20만원.

탄력으로 끌어올리는 프리미엄 케어

매일같이 피부에 좋은 화장품을 찾고 또 바르는 이유는 진행되는 노화 속도를 그나마 늦추기 위함이다. 이런 반복되는 뷰티템 서칭과 구매, 관리의 반복은 30대에 접어들면 탄력이 저하되고, 그로 인해 주름이 생기고, 또 깊어지기 때문. 그래서 한 살이라도 어려 보이고 싶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탄력 관리에 관심을 쏟을 수밖에 없다. 또 주름이 많지 않다 하더라도 속 당김과 겉 당김, 처짐 등 탄력 저하의 신호는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중이라는 강력한 메시지로 피부 변화에 맞는 섬세한 관리가 필요하다.

'주름 잡는 크림'이라 불리는 셀큐어 팔 알지디 크림은 셀트리온 연구소에서 수년간의 연구 끝에 500여 개의 펩타이드 중 주름 개선에 효과가 큰 3가지 펩타이드를 선별했다. 피부 장벽 통과의 한계를 개선하기 위해 지방산과 결합, 독자적인 주름 기능성 물질인 팔미토일트라이펩타이드 7 HCL 즉, 팔 알지디를 개발했다. 보습과 탄력,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독자적인 주름 기능성 물질인 팔 알지디는 여성의 최대 고민인 주름의 기초가 되는 촘촘한 탄력감으로 복합적인 주름 고민을 케어해준다. 나이가 들수록 피부 겉과 속에서 수분 부족을 느끼고 탄력이 저하되는 피부에 플렉시블 리포좀 기술로 빠르고 효과적으로 침투해 표피에 탄탄한 힘을 부여하고 진피까지 영양과 탄력 에너지를 전해준다. 피부 속과 겉을 채우는 보습으로 안색이 맑아지고 탄력이 강화되며 주름이 개선되니 피붓결이 한결 매끈해지는 뿌듯함을 느낄 수 있다.

제품은 팔 알지디 토너와 에멀전, 팔자 주름·미간 주름·눈가 주름·입가 주름 등 얼굴 주름 개선 효과와 속탄력·안면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크림,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엑스트라 퍼밍 세럼, 민감하고 연약한 눈 주위의 탄력감을 개선해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퍼밍 아이크림, 산뜻한 사용감의 목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목·쇄골 전용 크림인 넥앤데콜테 퍼밍 크림으로 선보인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910/thumb/39865-390407-sample.jpg

 

 

인체 적용 시험으로 증명한 주름 개선과 탄력 우수성

팔 알지디 크림은 인체 적용 시험에서도 주름과 탄력 개선에서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피부 탄성 복원력, 처진 안면 리프팅 효과, 72시간 수분 홀딩 효과와 목 주름골 부위 리프팅 개선 효과까지 입증됐다. 특히 주름 개선 효과가 강력한데, 깊어진 팔자 주름 2개와 미간에 이미 자리 잡은 미간 주름 2개, 굵게 파인 눈가 주름 2개, 입가 주름 2개 등 8개의 주름선 개선에 도움을 준 것이 증명돼 예방뿐 아니라 개선에도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셀큐어 팔 알지디' 홈쇼핑 런칭 기념 특별 기획전

오는 10월 31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셀큐어 팔 알지디 기획전에서 팔 알지디 제품을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이는 이번 기획전은 백화점과 에스테틱, 방판 채널에서 판매되던 제품을 20만원 특별가로 한정 수량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특별 기획전의 구성은 무엇보다 탐날 만하다. 팔 알지디 크림 3개, 세럼 3개, 아이크림 1개, 넥앤데콜테 크림 1개로 구성돼 벌써부터 화제다. 제품은 10월 21일부터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에서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910/thumb/39865-390412-sample.png

왼쪽부터 팔 알지디 엑스트라 퍼밍 크림. 팔 알지디 엑스트라 퍼밍 세럼. 팔 알지디 넥앤데콜테 퍼밍 크림. 팔 알지디 퍼밍 아이크림.

왼쪽부터 팔 알지디 엑스트라 퍼밍 크림. 팔 알지디 엑스트라 퍼밍 세럼. 팔 알지디 넥앤데콜테 퍼밍 크림. 팔 알지디 퍼밍 아이크림.

구성품 팔 알지디 엑스트라 퍼밍 세럼 3개, 팔 알지디 엑스트라 퍼밍 크림 3개, 팔 알지디 퍼밍 아이크림·팔 알지디 넥앤데콜테 퍼밍 크림·팔 알지디 토너&에멀전 샘플 각각 1개씩 총 20만원.

셀큐어 모델 김태희의 깊은 주름을 위한 관리법

"셀큐어 팔 알지디 크림은 주름과 탄력에 탁월해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크림이에요.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서 쫀쫀하게 밀착되는 느낌이에요." - 배우 김태희

1 셀큐어 팔 알지디 엑스트라 퍼밍 세럼&크림 

매일 아침과 저녁 세안 후 토너와 에멀전을 사용한 후 엑스트라 퍼밍 세럼을 이마, 양 볼, 턱, 코에 바른 후 마사지하듯 가볍게 터치하며 바른다. 얼굴 전체를 바른 다음 양손을 비벼 이마와 양 볼, 턱 등에 3초간 머물러 흡수율을 높인다. 크림 역시 같은 방법으로 바르며, 외부 환경에 오랜 시간 노출된 피부를 위해 아침보다는 저녁에 더 많은 양을 사용해 에너지를 채워주고 영양감을 부여한다.

2 셀큐어 팔 알지디 넥앤데콜테 퍼밍 크림
목주름 마사지 목의 굵은 주름 부위에 크림을 바른 후 목을 뒤로 젖히면서 아래에서 위 방향으로 부드럽게 쓸어 올리며 크림으로 마사지한다. 이중턱이 생기기 쉬운 턱 라인을 귀를 향해 쓸어 올리듯 좌우로 마사지하면 목주름은 물론 날렵한 턱 라인을 만드는 데도 도움을 준다.

쇄골 마사지 쇄골 부분에 크림을 적당량 바른 후, 목에서 쇄골까지 쓸듯이 마사지한다. 엄지를 제외한 네 손가락을 이용해 쇄골 바깥쪽부터 안쪽으로 문지르듯 쓸어준다. 반대로 쇄골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네 손가락을 이용해 겨드랑이 부분까지 문질러 림프를 바깥쪽으로 흐르게 하고 마지막으로 쇄골 아래 5~6군데를 손끝을 이용해 가볍게 눌러 지압해주면 또렷한 쇄골이 완성된다.

 

CREDIT INFO

진행
김혜진
사진
셀큐어(080-456-2121, www.celltrionskincure.com)
2019년 11월호

2019년 11월호

진행
김혜진
사진
셀큐어(080-456-2121, www.celltrionskincure.com)